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화장하면 변신?

풀딱 2006-04-13 (목) 19:30 19년전 1615
https://sungyesa.com/new/free/28925

왜 (어떤)여자들은 지들도 화장 많이 하면서! 바를 거 다 바르면서! 다른 여자들이 화장한 건 못 봐주는 걸까?
오늘 화장실에서 일을 보고 나오는데 내가 나오면서 동시에 어떤 여자 둘이 화장실 안으로 들어왔다. 화장실에서 손을 씻고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는데 가는 도중에 화장실에 책을 두고 온 걸 깨닫고 황급히 화장실안으로 뛰어가서 내가 들어갔던 칸으로 들어갔다. 이때 (내가 나갈 때 들어온 여자들은 각자 칸에 들어가 있었다) 귓가에 스치는 소리 '아까 그여자 화장빨 되게 심하지 않냐?'
설마 나 -_-?
'나 걔 알아. 걔 예전에 우리 하숙집 살았었는데 화장 지우면 완전 깨'
'근데 쟤 이쁘다고 하는 얘들도 있을까?'
'남자들은 화장한거 잘 모르잖아.'
뭐 대충 이런 얘기들을 5분동안 주구장창 해대드라 둘이서 -_-
걔네 둘이 나가는 시점에서 나도 나갔다.. 거울로 째려보니까 둘다 모르는 척 하대? 사실 내가 화장실에서 책들고 나왔을 때 둘이 '움찔'하는거 다 봤다. 정말 화나는건 지들도 메베바르고 파우더 하고 마스카라 아이쉐도 립스틱 바를건 다 발랐단거다. 참나..정말 기막히고 어이없다. 자기들이 화장하면 화장발 아니고 남이 해서 조금이라도 본판보다 나아지면 '화장빨'이냐?!!
사실 내가 쫌 진하게 생겼다. 메이크업베이스만 발라도 다들 화장한 줄 안다. 그래서 가끔 억울할 때도 있는데 대놓고 이런 소리 들을 줄이야..
진짜로 가끔 그런 여자들있다. 지들 눈, 코 다 코치고 화장도 다하고 그러면서 남이 눈 찝었다고 그러면 '완전 성형이네-_- 화장빨이네-_-' 이러는 얘들.
내가 화장하는데 지들이 백원이라도 보태줘봤나. 샘플하나라도 줘봤나. 왜들그렇게 태클들이 많은지.
그리고 나랑 같이 하숙집에서 살았다는 그여자. 어이없다.. 난 누가 날 그렇게 주의깊게 보는지도 몰랐다. 솔직히 얼굴봤는데 저런 사람도 있었나 싶더라.
하숙집에서도 화장하고 살아야하나. 나참..
저런 얘들이 남자앞에가서 남자얘들이 조금이라도 이쁘다고 하는 연예인들 싸잡아 욕하겠지. -_- 왜 니들이 발전할 생각은 안하는데!

휴... 화나고 속상해서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었네요..
여기 계신 분들 이런 경험 있으신 적 있나요? 저 오늘 진짜 완전 속상했어요 ㅜ_ㅜ 반말투인건 제가 화나서 그런거니까 언짢아 하지 마세요.. 정말 소수의 개념없는 여자들에게 하는 거니까요...

7,769,128
7,043,21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복코삼순이ㅋㅋ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926
우유한컵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927
fineapple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928
풀딱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92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785
|
의견참여 1,81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대표Dr.
고응열
대표Dr.
김덕중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에스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쌍꺼풀이 계속 풀리고 풀리는 날은 하루종일 스트레스받는 정도였거든 ㅠㅠ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쌍꺼풀 부터 확인하는 정병에 걸릴정도.. 일케 스트레스 받을빠에는 그냥 수술해야겠다고 생각들더라 근데 또 수술하자고 맘먹으니 망할까봐 무섭기도하고 밤새서 병원찾고 후기보고 하다가 맘에드는 곳 발견해서 겨우겨우 수술했어 상담할때 내가 예쁜라인 몇개 찾아서 갔더니 어울릴거같다고 그대로 만들어주겠다고 하시더라공ㅋㅋ 이게 되네... ㅋㅋㅋ 초반에는 붓…
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닥터에버스의원 부천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보톡스도 잘하는곳이 있다던데 여기에선 맞을때마다 효과가 미미하네요.. 처음엔 내성으로 효과가 없는건가해서 리터치했는데 또 효과가 아예없는건 아니더라구요 보톡스 이벤트로 겁나 많이 해놨는데... 큰일났어요 용량떄문인지 항상 여기서 보톡스 하면 아쉬움..
1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눈 전체 풀트임 9개월차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에이비성형외과에서 권찬 원장님께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까지 풀트임 진행했어요 원래 쌍꺼풀은 자연으로 있었는데 쌍꺼풀이 있다고 해서 눈이 크게 보이는 건 아니더라구요 ㅎㅎ 약간 위로만 뜬 느낌이고 가로길이감이 짧다 보니까 답답한 눈매였어요 그래서 뭔가 시원하게 커질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주변에서도 그렇고 트임을 많이 추천하길래 상담받고 결국 풀트임으로 결…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코수술한 지 어느덧 6개월이 지났어요ㅎㅎ 처음엔 붓기도 많고 코 끝이 뻣뻣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은 꽤 자연스러워졌어용 옆모습이 특히 마음에 들고 셀카 찍을 때 자신감이 생겼어요!! 주변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예쁘다고 해줘서 기분이 좋아요 코끝 감각도 다 느껴져요! 세안할 때나 코를 만질땐 아직도 조심하는 습관은 아직 남아 있어요 수술 전보다 얼굴 비율이 좋아 보여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ㅎㅎ. 붓기는 거의 다 빠졌지만 컨디션 따라 미세하게…
12분전
양악/교정/치과 - 현재만치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저는 치열이 틀어지고 안좋아서 초등학교때부터 교정을 했습니다 많이 틀어져있어 치아를 4개를 뽑으며 교정을했기떄문에 교정이 끝난후에 유지장치라든가 관리가 필수였는데요 워낙 세월이 흐르다보니 잘 관리를 못한 탓도 있어 좀 돌아가긴했네요 그래도 원장님 정직하시고 치료도 알맞은 방향으로 잘 해주셨어요 좋은병원이라고 생각합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코수술 한지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저는 매부리코에 콧대가 조금 볼록했어요 그래서 콧대를 깎아 일자로 하고 매부리인 코 끝을 세웠어요 너무 인위적으로 하고 싶진 않아서 이렇게 결정했어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처음 본 사람은 그냥 코가 오똑하네요라고 말할 정도로 자연스러워요~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파크뷰의원 잠실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기존엔 핸슨의원(이수역)에 다녔었는데 너무 멀어서 그나마 가까운 곳(잠실새내 근처 내과를 자주감)을 찾다가 찾은 곳인데요. 평이 그나마 괜찮고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하지만, 체인점이라(체인점에 대한 불신이 있음) 별 기대 안하고 갔어요 근데 기대 이상으로 + 평이 거짓말이 아니었구나라는게 증명됐네요 당연히 턱이 줄어든게 눈으로 확인될 정도로 효과가 좋았는데, 보통 이럴 경우엔 하관이 땅콩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라인도 상당히…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ㄴㅌ성형외과에서 수술하길 잘한거같아요 주변 지인보고 원장님 찾아 여기까지 왔는데 이제 1년 되갈수록 더 자연스러워지고 처음에는 속쌍될까봐 걱정했는데 제가 원하는 딱 두께로 자리 잡았어요 그리고 젝 눈보고 한거보고 친구가 상담하고 수술까지 했으면 말 다한거죠!! 충분하 만족하고 자연스럽게 하길 희망하시면 여기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지흡을 가장 최초로했던 병원인데, 이때가 소녀시대 스키니진이 유행했을때라 엉덩이고 허벅지고 다 일자로 썰어버리는식의 지흡이 유행했었어... 그래서 나도 그렇게 받게 되었고 당시는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오랜시간이 지나고 지금은 굉장히 후회하고있어 엉덩이를 지탱못해서 바나나폴드가 굉장히 심하고, 다른 병원가서 바나나폴드 있다고 사진 보여준사람들보다 내가 더 심하고, 이건 재건도 거의 어렵다고해서,,, 후회되지만 내가 선택했으니 어쩔수없지 ㅠ…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