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코수술 받을 곳 결정했어 날짜랑 예약금은 내일 아니면 월요일에 해보려고 솔직히 아직까지도 나에 대한 의심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나도 진짜 열심히 알아보고 물어보고 비교해서 결정한 곳이라서.. 지인들도 내가 마음에 드는 곳에서 한느게 좋다고도하고,,, 나 잘 결정한거지..?
안녕하세요 윤곽 1종 광대 하고왔습니당 이제 2개월차 지나가네용
수술받은 병원은 삼사오이고 박원장님께 받았어요
다른병원도 상담을 다녀왔지만 박종림원장님의 친근한 상담과 경력을 믿고 삼사오를 선택했습니다
일단 제가 수술하기전에 광대가 엄청나게 심한편은 아니였지만 셀카를 찍거나 사진을 찍으면 울퉁불퉁한게 고민이었고 ㅜㅜ
얼굴의 여백을 줄이고싶어서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
수술 하고나니까 이 부분도 정말 많이 좋아져ㅛ고 얼굴이 작아졌다는 소리를 하고나…
주걱턱+긴 얼굴이라 사각턱+앞턱 절개 해서 440 주고 했음
수술직후에는 계속 목에서 피가래나오고 말도 제대로 못하는데 이게 3일 이상 지속된다고 보면 됨 (멘탈 약한 사람은 진짜 힘들수도 있는데 이거 못버틸거같으면 안하는거 추천…)
1주일 지나면 말이 안나오거나 음식을 먹을때 힘든 그런 불편함은 없는데 얼굴이 엄청 붓고 얼굴도 개길어보이는데 이때 효과없다고 속상해하면 안됨 2주 이상 지나면 턱이 짧아졌다는 느낌이 확연히 듦
난 최대한 하관이…
벌써 수술 2달차가 지나가네요 ㅎㅎ
그동안 코 모양도 얼추 자리잡고
이제 일상생활에는 거의 지장이 없는 것 같아요 !!
주위에서도 이제 처음 보는 분들은
제가 수술하신줄 거의 모르고 코가 원래 높다고 칭찬도 들었네요 ㅎㅎㅎ
1달차 때 경과보러 갔었는데 원장님도 다시 한번 코 모양 비포랑 같이 봐주시고
질문사항도 다 받아주셔서 부담없이 궁금한 점 여쭤봤습니다 ~
실장님께서도 이제 슬 까먹어가고 있는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도
다시 한…
이유구강외과/김종윤원장/3개월차입니다 ^^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요 치아 치료 때문에 동네 치과에 갔다가 치과 선생님께서 본인도 직접 양악수술을 하고 나서 생활이 훨씬 편해졌다고 권유해 주셨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양악수술과 윤곽수술 후기를 많이 찾아보게 되었고 특히 이유구강악안면외과 후기가 다른 병원들에 비해 확실히 좋다는 걸 알게 되어 결국 이곳에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1개월차에는 죽을 갈지 않고도 먹을 수 있을 정도…
쌍수를 고민하기 전까지 제 눈은 늘 부어 보이는 편이었어요. 특히 매일 쌍테를 붙였다 뗐다 하다 보니 눈꺼풀 살이 점점 늘어나고, 어느 순간부터는 비대칭이 심해져서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가 컸습니다. 화장으로 커버해보려 해도 한계가 있어서 결국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아우어 성형외과 후기가 압도적으로 좋더라고요. 특히 자연스러운 결과와 세심한 상담 후기가 많아서 신뢰가 갔고,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니 원장님이 제 눈 상태와 원하는 라인에 대해 …
눈밑에 푹 꺼진 부분 때문에 만나는 사람들마다 피곤해보인다고 한마디씩 하고, 매일 컨실러로 덮느라 화장 시간도 오래걸려서 눈밑지 수술 알아보게 됐었어요
강남언니 어플에서 찾아보는데 드라마 성형외과가 다른 병원들에 비해 가격이 훨씬 낮아서 살짝 걱정되긴 했는데, 원장님께서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수술도 일찍 끝나고 회복도 빠르게 잘 되었어요ㅎㅎ
수술 후에는 아무도 수술한지 모르게 잘 아물고 제가 원하던대로 애굣살은 남기고 밑에만 채워지게 아주 자…
저는 3번째 재수술이었고, 실리콘 + 자가늑으로 진행했어요. 사실 재수술이라 걱정도 많고 기대보단 불안이 더 컸는데, 이제 2개월 차 된 지금은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붓기도 빠지고 라인도 자연스러워져서 주변에서도 잘 됐다는 얘기 들어요. 드디어 제 코가 자리를 찾은 것 같아 너무 기뻐요.
윤곽의정석에서 사각턱수술하고 6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을 하고 나서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게 신기할 정도예요. 처음에는 붓기도 많고 거울을 볼 때마다 낯설고 어색한 느낌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가 빠지고 얼굴 라인이 점점 안정되면서 지금은 제 얼굴과 잘 어울리게 자리 잡은 것 같아요.
3개월까지는 입안 흉터가 아무느라 양치나 음식을 먹을 때 약간 불편함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편해지고 지금은 그런 불편감이 전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