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신사역 수술 후 잡상인 취급하는 성형외과 후기 (걸러야할곳 알려드릴게요)

soooooh 2018-07-11 (수) 21:14 5년전 1459
일단 내용은 엄청 길어요. 미리 요약해 드리자면 신사역 2번출구 ㅂㅋㅇ 성형외과에서 ㄷㅇㄹ 원장과 있었던 일입니다.
 
이분 수술 능력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쌍꺼풀 고정 깊이에 대한 지식 없으시고(다른병원들에선 고정 깊이 깊으면 소세지 처럼 보일수 있다는 거 말해줍니다. 근데 이분은 상관 없다고 일관하심)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환자 잡상인 취급하며 자기는 해결 못한다 니가 성격이 예민한거다 말안통하니깐 나가라고 합니다.


저 2년전에 절개+눈매교정+앞트임 수술받았습니다. 거기 원장이 자신감이 흘러 넘쳐요.. 제가 원하는 눈 말하니깐 할수있다고 이렇게 저렇게 하면된다고 자신만만하게 말하더군요..나름 큰병원이고 경력도 많아보여서 믿고 맡겼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 병원 이 원장한테 상담받은사람들 거진 저 3개 추천받았더라구요.. )

아무튼 첫수술은 라인 좀 짝짝이긴 했지만 그정도야 뭐 애교로 넘어가고 나름 잘됐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문제가 여기 일단 사후관리가 너무 안좋아요.
시설도 좀 구리고.. 수술 전에 상담실은 나름 괜찮았는데 수술 후 회복실이 너무 구리더라구요.. 나중에 알았어요
시술실 간호사들 몇몇분은 정말 친절하신데 몇몇 싸가지 없는 직원들 눈 라인에 비립종생겨서 갔더니
원래 피부에 좁쌀여드름 많으시네요ㅋ 그래서 생긴거같은데요? (실제로 이렇게 말함) 그땐 그냥 웃으면서 넘겼지만 생각해보니깐 짜증나네요.
근데 사실 이때까지도 그럼어때 수술만 잘되면 되지 하는 마음이였습니다.

근데 라인에 흉살이 생긴게 안없어지고 그거때문에 풀렸나봐요.. 전 흉살만 알았지 속에서 풀린것까지는 몰랐네요
그래서 그걸로 상담받으러 가니 아주 일사천리로 그럼 이부분 다시 찝고 다른쪽눈도 앞부분만 살짝 다시 찝자 하고 재수술 날짜 잡더라고요.
너무 일사천리로 진행되어서 저는 수술대 들어가기 직전까지 그냥 흉살부분만 제거하고 앞부분만 살짝 다시 찝는줄 알았습니다.(의사도 아닌데 제가 뭘알겠어요)

그리고 재수술 무사히 마치고 붓기빠지는것만 기다렸어요. 근데 저번 수술이랑 다르게 붓기가 너무 오래가더군요
재수술이고 해서 붓기가 더 오래갈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너무 오래 가길래 상담차 내원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때 붓기가 오래가는 이유를 설명해주더라구요.
제가 풀려서 다시하는 거였어서( 전 이날 제눈이 풀렸던건지 처음 알았어요) 일부러 더 깊게 강하게 고정했다. 그리고 그러면서 눈매교정했던걸 살짝 풀었다. 라고 하더군요
일단 저는 풀렸었다는 걸 그때 알았고 그건 둘째치고 눈매교정 느슨하게 푼것과 쌍수 깊게 한것도 처음 들었습니다.
일단 그럼 붓기를 더기다려봐야겠다해서 그 후로 계속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10개월이 지난상황인데도 붓기가 수술1개월때랑 거의 비슷해서 다시 찾아갔습니다.

그랬더니 라인중에 제일 퉁퉁한 부분에만 소세지 주사를 놔주더라구요. 그날은 바빠서 일단 집에 오고( 상담 예약시간에 갔는데 1시간 넘게 대기했어요)
그다음날 여유를 가지고 다시 갔습니다.
그부분만 붓기가 있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붓기가 심하다 생각되서 온거였다.
그랬더니 의사 하는 말이 그건 니 생각이고 , 셀카 이런거로 비교해보는거랑은 다르다고 말하더군요.
(원래 말투가 좀 오만하긴 했는데 이날은 누구 잡아먹으려고 작정한 사람처럼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냥 느끼기에도 저번보다 이번이 눈두덩이에 뭔가 얹은듯한 느낌이고 딱봐도 옆에서보면 눈두덩이랑 라인이 불룩하지 않냐 라고 말하자 자기도 소세지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부은듯한 느낌인거는 알겠다고 인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제 눈이 원래 그렇게 생겨먹어서 그런거라고 자기는 할 수 있는거 다했으니깐 이게 싫으면 그냥 다 풀어버려서 예전눈으로 돌아가라고합니다.

이렇게 말하면서도 굉장히 불만족스러운말투로 화면에 제 수술전 사진을 띄어놓고 틱 가르키며 저렇게 돌아가던가 하는 식으로 말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처음 수술 때 눈이 마음에 들었는데 흉터만 없어진다면 그렇게 다시 돌아가고 싶다 라고 말했습니다( 첫수술때처럼 다시 고정을 살짝 느슨하게 해달라는 말입니다) 그랬더니 첫수술이 뭐 어찌됐든 그건 이제 상관없는일이라며(왜? 다른 곳에서는 첫수술결과를 중요하게 생각하더라구요. 원래 눈 구조가 정상적으로 라인잡히는 눈인지 아닌지를) 그렇게 하고싶으면 진작말하지 왜 이제와서 말하냐는 겁니다. 그러면서 자기는 수술전에 다 설명해줬다고 하길래 솔직히 이부분은 자기가 말했다고 우기면 저는 뭐 못들었다고 우기고.. 우기기 싸움밖에 안될것 같아서 그건 건너뛰었습니다.

그냥 첫수술때 왜 흉터가 생긴건지 혹시 딱지가 앉았었는데 그거때문이냐고 물어보니
와..진짜 예민하네 평소에 예민하단말 많이듣죠? ( 아니 사람얼굴 망쳐놓고 오히려 예민하다고 하네요) 이러면서 이 병원 특유의 성형 외적인 걸로 딴지 걸기를 시전하더니 그런소리하는 사람 처음봤다고 그거때문아니라 너 눈이 원래 그렇게 생격먹어서 그런거라고 하면서 간호사한테 말해봤자 말이 안통하니깐 다음환자 부르라고 하고 나가라는 식으로 말하더라구요.

저 이렇게 사람이 한순간에 확바껴서 마치 미친사람 취급하고 세계제일 예민보스 취급하고 막대하는 병원 처음봤습니다. 돈먹었으니 끝이라는 건가요. 말투부터 오만함이 뚝뚝 떨어졌지만 수술만 잘하면 되겠지 생각했던 제자신이 한심해지네요.

참고로 얘기 드리자면 제눈은 주변사람들이 솔직하게 말해줬을 때 수술한지 두달 정도 된거 같다그러고 왜이렇게 붓기 느리게 빠지냐고 물어보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잘때 눈뜨고 자요

제가 이상황에서 제일 화가나는건 눈도 아니고 뭣도 아니고 의사 태도입니다.
무슨 잡상인취급하면서 환자 면전에다 대고 야야 나가라고하고 다음사람불러 이렇게 말하는게 의사로써 환자한테  할 짓입니까??

여기 제 생각에는 절대 안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거만한 의사랑 간호사한테 당하고 싶은 분만 가세요.

1,375,708
714,91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쭌E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oooooh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졸려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oooooh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진선미1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oooooh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oooooh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진선미1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꾸웨엑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oooooh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dhghwls***…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소주한잔ll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rab****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곰돌이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wweldfew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썸머썸머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277
|
의견참여 277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지방이식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유앤아이의원 영등포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티타늅 리프팅이랑 이것저것 같이 계산해서 가격이 기억 안나네요 ㅠㅠㅠ 티타늄 효과 좋대서 한 번 해봤는데 유지 기간은 엄청 길지 않아서 3번 맞으라고 했던 거 같아요 ! 일단 즉각적으로 턱 갸름해져서 너뮤 만족 ㅋㅋ 근데 젤 고민인건 이중턱 고민인데 그거는 다른 거 하려규요
16초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코수술하고 초반에는 신기해서 코사진 맨날 찍었는데 요즘에는 뭔가 신경도 안쓰고 원래 내 코인것처럼 지내는 것 같아요...ㅎㅎ 친구들이 가끔 코수술하고 뭐가 젤 만족스럽냐고 물어보거든요 저는 진짜 고민도 안하고 복코&비주 교정이라고 대답해여 뭉툭하고 처진 코끝이 너무 맘에 안들었던 사람으로 코가 얄쌍해진 이부분이 진짜 젤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제 콤플렉스 중 하나가 돌출입이였는데 ㅜ 근데 코수술하고부터 이 부분이 안거슬려요 원래 교정 받으려…
6분전
양악/교정/치과 - 압구정 연세바로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약간 돌출입에 과개교합 너무 심해서 턱이 조금 불편한 느낌이 들어서 교정을 하려고 했는데 상담 갔더니..제가 거미 스마일이 심해서 그것도 교정으로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 원래부터 잇몸 보이는 것 때문에 웃을 때 항상 손 가리고 웃었는데 이건 뭐 어떻게 해결 할 수 있는지 ㅠㅠ몰라서 냅두고 살았는데 교정하면 된다고 하니까 신기했어요 지금 1년 넘게 하고 있는데 진짜 신기하게 웃을 때 잇몸이 많이 안 보여서 그건 진짜 너무 너무 신기 사람들이…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아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원래 높은코 + 매부리코 + 화살코 여자인데 코가 높고 매부리가 있어서 좀 크고 높은 편이었고 이부분에 콤플렉스가 있었어서 성형외과에 갔었어요 저는 주변에 코수술한 친구가 있는데 누가봐도 코수술했다! 하는 그 엄청 높고 곡선라인의 그,,,느낌이 있으면 아무리 예뻐도 코만 보여서 ㅠㅠ 코만신경쓰이고 저한테 제일 중요한건 최대한 자연스럽고 수술한티가 안나고 (덜 예뻐도 좋으니) 콤플렉스를 없애는 정도의 수술이었습니다. 또한 재수술은 다시는 …
24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9 좋아요 0
ㅅㅅㅇ 광대축소 수술 후기 -선택이유 어렸을때 부터 항상 광대축소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살아왔습니다. 여기 저기 발품 팔아보고 상담도 몇 군데 다녀왔지만, 마음에 드는곳도 딱히 없었고 공장형 성형외과에서 수술한 지인을 보고나니 윤곽 전문으로 그리고 비싸더라도 꼭 유명한 곳에서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삼사오 상담에 다녀왔습니다. -수술받은 부위와 이유 광대와 사각턱이 고민이였어서 두군데 다 상담받았지만, 후 살처짐이 너무 걱정되서 결…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라인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인모드시술 받았고, 30분동안 원장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셨어요. 긴장하거나 아플까봐 시술 도중에 계속 대화하시면서 하셨는데, 얘기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30분인데도 길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원장님 전문성이 느껴지고 여러차례 받아야 했는데, 예약해놓고 아직 못갔지만 1번 시술로도 약간 변화가 느껴지긴 했어요.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인앤뷰의원 댓글 1 조회 146 좋아요 0
158에 44키로까지 빠져도 허벅지 사이 틈 안생기던 사람이라 너무스트레스 받아서 큰맘먹고 지흡했어여 딴 병원도 알아봤었는데 대용량은 여기가 젤 유명하기더 하고 실장님이 너무 꼼꼼하게 상담해주시니 더 믿음이 가서 그냥 여기로 맘 굳히고 했는데… 하길 너무 잘 했고 진짜 제2의 인생이에요 살면서 허틈생긴게 초딩때 이후로 처음이라 옷입을때마다 행복하고 아직 1달 밖에 안됐는데 여기서 더 빠질 거 생각하면 … 너무 설레요 병원에 계신 분들 다 너무…
9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363 좋아요 0
신논현 ㄴㄴ 최원장님한테 수술받았어 가슴방 10.8 흉통 69나왔고 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i골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가능하다고 관리도 잘 해야된다고 하시더라 원래 좀 마른고 가슴방도 작은편이라 280이 딱 괜찮다고 해서 오케이했어 나는 b~c정도 생각하고 있었거든 수술하고 두달 지나고 재니까 속옷마다 다른데 풀b에서 c정도 나와 3개월차 지나고 나니까 이제 촉감도 괜찮아지고 라인도 자연스러운거 같애 그리고 너무 마른…
1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10 조회 451 좋아요 1
나 짖짜 뒤밑트임 띰에 스트레스 받다가 갑자기 씽커풀 한쪽 생겨서 더 스트레스 받아서 급하게 발품팔고있었는데 복원은 전부터 여기 병원 많이 언급되서 그냥 쌍커풀은 반은 하겠지 하고 복원 보고 여기 병원에서 했음 상담 때 실장님이 되게 친절해서 놀랐고 원장님은 뭔가 이렇게 이렇게 딱딱 강단있게 말씀해주심 복원만 하면 눈 작아질 확률이 넘 높다해서 밑트임 다시 했는데 원래 있던 눈이랑 사이즈 차이는 별류 없고 흉터도 한달 밖에 안됬는데 거의 안보여 근데…
1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