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글로비 ㅂㅊㅈ 원장님 어떤가요

가나다라자하 2023-01-26 (목) 18:22 1년전 418 [CODE : 25EEE]
글로비 박원장님 어때? 절개쌍수 앞트임 눈매교정으로 하려고 하는데 정보 아는 거 있는 예사 있어?

병찾삼에서 수술 후기 보는데 as받았다는 글이 너무 많아서 살짝 불안ㅜㅜ 근데 나무꼬챙이가 아니라 철사로 처음에 라인 잡아주신 게 너무너무 예쁘고 박원장님 자신감에 너무 이끌려서ㅋㅋ큐ㅠ

422,392
1,207,73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긍정e 1년전 1년전 [CODE : 25E51] 신고 주소
     
     
가나다라자하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17A74] 신고 주소
달려총총총총 1년전 1년전 [CODE : 8479B] 신고 주소
눈재수술신중요함 1년전 1년전 [CODE : AF71E] 신고 주소
쳌챜 1년전 1년전 [CODE : 8944A]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184
|
의견참여 18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옆모습으로 봤을땐 높은데 정면에서 봤을 때는 뾰족하거나 높은 느낌없고 자연스러워서 좋아 특히 이마부터 코에 라인이 생겨서인지 머리묶었을때가 마음에 들고 처음에 부목떼고 거울봤을때 생각보다 코끝이 엄청 높아서 놀라면서도 신기해써ㅎㅎ 근데 금방 적응된거 같아 원래는 필러로 콧대 매부리 부분을 채웠었는데 필러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점점 코가 더 커보이고 길어보였어ㅠ 여기저기 발품 5군데 팔았는데 다른곳은 알아서 예쁘게 해주겠다는 뉘앙스이긴한데 원하는 코모…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48 좋아요 0
자가조직 무보형물 매부리코성형 1달차입니다! 손품, 발품 열심히 팔아서 신중히 고른 병원이었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히 잘해주셨고 원장님도 강요도 안하시고 솔직하게 상담해 주셔서 이 부분이 제일 믿음이 갔어요! 매부리코도 무보형물로 너무 깔끔하게 다듬어 주셔서 친구들도 무보형물이라고 하면 깜짝 놀라더라구요 아직 한달차라 붓기때문에 코끝이 높지만 붓기 더 빠지면 아주 제가 원하던 코모양이 될 것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 지인들이 서울에서 코수술 한다고하면 …
27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23 좋아요 0
광대 이중턱 윤곽주사 후기 맞고나면 겁나 부움 광대가 진짜 만화캐릭터처럼 부움.. 마스크 필수 3번 맞았는데 효과 1도없음 슈링크랑 같이해서 그런가? 볼패임이 더 심해진 느낌? 별로 ㅠ 추천하지않습니다. 윤곽주사는. ㅎ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교정할때 꼭 교정 전문의한테 가서 교정 해 돈 많이 들여서 하는건데 나는 학생때 교정 전문의가 아닌 곳에서 해서 크고나니 후회된다 ㅠㅠ 꼭 여러군데 가보고 선택하길 바래 나는 재교정이다 ..ㅜㅜ 상담 여러군데 받아보길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7 조회 116 좋아요 0
이거 쌍커풀 풀린거야?ㅠㅠ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강남더슬림의원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하기전 10군데 상담받아보고 ㄱㄴㄷㅅㄹ 에서 결정했는데 하루차인데 벌써 턱라인이 보입니다 일단 안전이 제일중요한데 아픈거없어서좋고 걱정한게 무색한만큼 잘됐습니다 ㄱㅈㅅ원장님이 해줬는데 하기전 살빼주는의사오빠 유튜브로 엄청보고갔는데 과장된거없이 딱 효과에 대해서 말해주시니 믿음이 갔어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3 좋아요 0
오랜 고민 끝에 민트성형외과 이학승 원장님께 수술을 받았어요. 콧볼 축소도같이 원했으나 원장님께서 더 마음에 들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고 말씀하셔서 코끝만 진행하였습니다. 첫 코 수술이 중요하다고 해서 금전적인 부분보다 안전에 더 중점을 두었고, 성예사나 유튜브에서 많은 정보를 찾아봤는데 원장님의 방향성과 제 방향성이 같다고 생각하여(본인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운 코 모양) 별다른 요구 없이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직 일주일이 지났지만 벌써 라인이 이…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9 좋아요 0
기능코 하면서 매부리 + 용코 + 복코 같이 교정 받았음! 일단 높이도 어느정도 있었음 좋겠고 좀 화려한 느낌은 내고 싶어서 자가늑으로 받았는데 기대만큼 잘 나온거 같은 느낌?ㅎㅎ 지금 몇개월 지났는데 처음이랑 모양이 크게 변한게 없어서 아마 최종 모양이지 않을까 싶어~ 이대로 유지 잘되면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거 같은 기분ㅎㅎ 아무래도 복합적으로 문제가 있는 코였고 첫수술에 자가늑으로 하는거라 걱정도 많았고 쫄기도 쫄았는데 나름 열심…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엠디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46 좋아요 0
전 사진이 재수 받기 전이야! 내가 원래 흉통이 좀 있어서 그런지 수술로서 만족스러운 정도는 아니었어서.. 재수술을 알아보게 됐어,,ㅋㅋ (벌써 웃김주의) 유~명한 병원들 찾아 갔었어 당연하겠지? 재수술이니.. 첨엔 사이즈 키우고 싶다~ 하고 재수술 상담을 하는데.. 다들 알지 재수 상담은 초음파 보는거 그런데 두곳 다 파열 소견이 없는거야 그냥 보형물 교체해서 사이즈 키워가지구 수술하면 된다, 첫수술 겨절로 했으니 겨절로 해도 된다~ 이렇게 상…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