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병원 고르는 팁 (팩트만 간결하게)

우르르르꺄꿍 2023-01-25 (수) 14:03 9일전 6527 [CODE : 2C0E6]
어떤 수술이든 병원 고르는 팁입니다.



자기가 해당하는 수술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공부하세요.
(정말 귀찮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같은 수술이어도 방법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 방법에 따라 비용도 달라지고 1의 부작용을 알고서 수술대에 올랐는데 99의 부작용을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술 방법에 대해 오래오래 공부하고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일단 무조건 발품 10군데 상담 돌아보세요.(필수)
유명한 병원 위주로.



국소 마취를 선호하는 병원이어야 합니다.
(수면마취, 전신마취만 고집할 경우 백 번 천 번 의심할 것)

궁전 같은 시설의 병원은 피해야 합니다.
(작고 간결한 병원일 수록 좋습니다. 병원의 규모를 나누는 대형 병원, 개인 병원 등을 얘기하는 게 아닙니다.)


수술 항목은 최대한 적어야 합니다.
(발품을 돌아다니다 보면 자연스레 알게 됩니다.)
발품 열 군데를 돌았는데
나머지 한 군데에서만 유독 수술하는 항목들이 많다?
그 한 군데는 얄짤 없이 걸러내면 됩니다.
반대로 열 군데 중 9군데가 항목들이 많고 한 군데가 적다면 그건 9군데가 돌팔이일 가능성이 있고
한 군데가 참된 의사일 가능성도 있고
반대로 9군데가 참된 의사거나 1군데가 돌팔이일 가능성이 있겠죠.
그래서 유명한 병원 위주로 많이 돌아보라  이야기인 것이죠. 발품을 어느정도 팔았으면 본인 판단력으로도 충분히 분별해낼 수 있을 겁니다. 자동으로 걸러질 병원들이 보일 거에요.


상담 실장이 상담을 진행하는 곳은 피해야 합니다.
(상담 실장이 수술적인 부분까지 상담을 조금이라도 관여한다면 그 병원은 무조건 짤입니다.
수술할 사람은 의사지 실장이 아닙니다.
실장은 의료적인 지식에 관해서는 환자에 대해 얘기해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실장도 잘못 알고 있는 지식을  환자한테 주입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거든요.
하물며 의사들조차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실장이 의사랑 같이 일한다고 해서 자기도 어깨가 올라간 냥 일하면서 주워 들은 의학 용어들을 자기 지식인 냥 써먹는 경우가 많은데 잘 생각해보세요. 결코 그들은 전문적으로 의학을 배운 사람들이 아니에요.
그런데 어떻게 감히 얘기를 할 수 있겠습니까.
쌩판 모르는 환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그런 실장이 거짓말을 해도 진실을 말하는 줄 알고 더 우러러 보게 될 테니까요. 조금만 공부해도 금방 알 수 있는 내용들일 뿐인데...
생소하니 와닿을 수밖에.. 그러니 공부를 하라는 이유도 이것 때문입니다.
 상담 실장은 의료적인 부분을 제외한 스케줄 관리, 고객 관리 등등등... 의사의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사무 서비스직일 뿐입니다. 만약 실장이 수술에 대해 상담을 관여한다면 환자를 기만하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그것은 환자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


병원에서 만약 홍보 차원으로 페이스북, 인스타, 바비톡 등등 모든 것을 총동원해서 홍보를 하고 있다면 그 병원은 진짜 문제 있는 병원일 가능성이 큽니다.
실제로 그 홍보 내용을 보면 조회수만 급격하게 많은데 댓글이나 좋아요는 거의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 병원은 쳐다도 보지 마시길.

마지막으로 성예사에 병원찾아삼만리를 통해
병원 후기를 찾아보세요.
(단순히 디자인적인 불만족으로 안 좋은 후기는 있을 수 있으나 그런 후기는 사실 중요한 것이 아니고
간혹 가다 수술을 받았는데 알고 보니 완전 다른 방법의 수술이 진행되었다던가 환자 몰래 보형물이 삽입되었다는 등등의 내용인 후기가 단 하나라도 있다면
그 병원은 살인 공장일 가능성이 큽니다.)



제가 말한 부분만 잘 지켜주셔도 돌팔이 의사는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가급적 성형이라는 것은 아예 안 했으면 합니다.
수술은 어디까지나 수술이더군요.
성형은 성형이라는 미용적인 측면에서 쓰이는 말이지
말 그대로 수술입니다.
‘수술’ 이요.
그리고!! 꼭 성예사에 제거 게시판이나 성형 실패 사례를 많이 많이 보고 결정하시길!!!
간결하게 적으려고 했으나
적다 보니 길어졌네요.
제 진심이 여러분들께 전해졌으면 합니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우르르르꺄 작성자 6일전 6일전 [CODE : 55A98] 신고 주소
[@모찌모찌미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 정신 승리
     
     
담담 4일전 4일전 [CODE : 29C14] 신고 주소
[@모찌모찌미미미] 속닥속닥 이거 너무 웃곀ㅋㅋㅋㅋ 아 진짜 진짜 덕분에 너무 재밌어서 웃고가 글쓴이 댓글 폭격맞고 글 수정한거봐봐 ㅋㅋㅋ 완전 바꿔놓음 ㅋㅋㅋ 아진짜 댓글 너무 재밌네
          
          
우르르르꿍 작성자 4일전 4일전 [CODE : 4EB0E] 신고 주소
[@] 결론적으로 그럼 너희 스스로 브로커들끼리 브로커한 건가? 한가하게 일일이 쏘아붙이는 거 보니
글은 수정이라고 하긴 뭐하고 보완한 거임
보완을 해서 글 내용이 맞는데도 불구하고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원래대로도 맞는 말이었으나 다소 포괄적일 수 있어 상세하게 보완함)됐는데도 다른 이유를 들먹이면서 이따위로 말하는 건 확실히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브로커가 아니고서야 이런 댓글을 남길리가 없지
이런 글 하나에 어쩜 이리 달려 들지
댓글 폭격 맞은 건 다 너희들끼리 분위기 조성한 걸로밖에 안 보여
왜 스스로들 밥줄을 끊어뜨리나 몰라
          
          
우르르르꿍 작성자 4일전 4일전 [CODE : 4EB82] 신고 주소
[@]
글 수정한 거 봐봐 완전 바꿔 놓음=
너무 맞는 말이라 할 말이 없음
(근데 브로커라서 밥줄 떨어지니까 뭐라곤 하고 싶은데 너무 맞는 말이라 할 말이 없음 그래서 이렇게 비아냥거리는 것밖에 못함)

추후 예상 댓글=
글의 내용과 전혀 연관 없는 개인적인 감정 표출 예정
               
               
모찌모찌미미미 3일전 3일전 [CODE : 467BF] 신고 주소
[@] 아직 궁전어쩌고는 안 바꿨네 ㅋㅋ 좀 바꿔봐 저건 아직 타당한 이유를 못 찾았나봐~? 굳이 간결한 곳을 왜 가야하는지 ㅋㅋㅋ 너의 병원시설이 간결해서 그런건가..?

그리고 브로커브로커 하는데 정작 본문에는 발품 열심히 팔라면서 유명병원 위주로 가라고 함ㅋㅋ

그 유명병원들이 결국 다 브로커활동 마케팅 홍보활동으로 만들어진 거란 걸 몰라서 하는 소리겠지...? 그것도 모르고 쓴 거면 진짜 멍청한 거고 알고 쓴 거면 그것도 문제고 ㅋㅋ 성예사 과거 글 검색해보면 지금 웬만한 유명 성형외과들 브로커계정 정지먹은 이력들 싹 나오는데 ㅎㅎ 넌 브로커이용하는 병원들 위주로 발품팔라고 추천하는 셈이네~?
               
               
모찌모찌미미미 3일전 3일전 [CODE : 467BF] 신고 주소
[@] 참고로 나는 브로커 쓰는 병원이라고 무조건 나쁘게 보지도 않고 홍보마케팅 안 하고 실력으로만 승부본다고 무조건 좋은 성형외과라고 생각하지도 않음 ㅎㅎ. 그런 일차원 이분법적인 사고방식으로 살아가기엔 세상 너무 복합적이지 않나 싶다 얘야. 홍보마케팅없이 하는 병원은 어떻게 보면 성형을 장사로 생각하지 않는 의사의 소신이 들어갈 수 있고 그에 따른 수술의 진정성같은 것이 더 어필될 순 있겠지만 같은 경력대비 실제 임상수술의 사례는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하는 의사가 많을 수 밖에 없고, 수술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데이터가 쌓이고 실력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수순임 ㅎㅎ. 그래서 난 손기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수술은 무조건 수술횟수가 많은 원장을 찾아가고, 누가 수술시술해도 비슷한 결과를 도출하는 수술시술은 안정성만 확보된다면 저렴한 가격의 병원을 찾아감. 이런 기준을 생각하면서 찾아야지 무조건 홍보하면 나쁘다. 브로커는 나쁘다. 개인병원 최고다. 하는 건 진짜 멍청한 소리로밖에 안 보여~ 이미 널 설득하는 건 포기했고 이 댓글을 보는 다른 예사들이 병원 고르는 안목만 넓혔으면 좋겠음 ^^
                    
                    
우르르르꿍 작성자 3일전 3일전 [CODE : 2C0D4] 신고 주소
[@모찌모찌미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지금 말도 안 되는 소리를 그럴싸하게 포장하느라고 당황한 거 같은데
내 글 다시 봐줄래?
궁전 같은 시설은  대형 병원이나 개인 병원 같은 규모를 나누는 게 아니라
개인 병원인데 시설이 엄청 좋다거나 그런 걸 이야기한 거야
(겉만 번지르르하고 속은 든 거 없는)
개인 병원 최고라고 한 적 없어
그리고 너가 말한대로라면 수술한 횟수는 알 수가 없어
경력이라고 한들 페이 닥터, 허송세월, 쉐도우 닥터 등이 포함되어 있으니까
이상하리라 만큼 너무 자만하는 거 같은데
결국 그건 너 생각일 뿐
남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그리고 날 설득하는 걸 포기한 게
아니라 설득력이 없는 거야
지금도 엉뚱한 소리하는 거 보면..
그리고 실력이 젛은지 안 좋은지
어떻게 알아
결국엔 그냥 너의 주관적인 데이터일 뿐이잖아
유명한 병원이란 것도 결국엔 다 기준이 다를 텐데?
어후 진짜 끈질기다
진짜 잘하는 병원일 수록 마케팅 없이
한 자리 오래 머물러서 꾸준히 입소문나는 병원이지 않을까?
그리고 요새는 실장들이 환자 예약 시간에 맞춰서 부목을 달고 수술 안 했는데 수술한 척하고 환자가 하두 안 오니까
병원은 운영 중인데 손님들이 너무 안 와서 경력만 쌓이고
홍보만 할 줄 아는 것들은 홍보밖에 할 줄 몰라서 수술에 대해 공부할 시간은
없더라고.
너 말대로 했다간 마루타가 될게 뻔해
얘야.
Gahyun04y 8일전 8일전 [CODE : 3F34E] 신고 주소
고마워 새해 복 만니 바당!!
쌔싿 8일전 8일전 [CODE : 83B1D] 신고 주소
왜 꼭 남자한테 받아야돼?
     
     
저스포크 4일전 4일전 [CODE : 5331E] 신고 주소
[@쌔싿] ???
모찌렁 8일전 8일전 [CODE : 25EE4] 신고 주소
팁 고마워..! 한번 참고해봐야겠다..
서노임 8일전 8일전 [CODE : 414EF] 신고 주소
다른건 다 그렇다쳐도 그럼 윤곽,가슴,지흡 같은 큰수술도 국소마취로 해?
     
     
우르르르꺄 작성자 8일전 8일전 [CODE : 467FA] 신고 주소
[@서노임]
아니 부위마다 다 다르니까
필수적으로 전신마취나 수면마취가 필요한 경우에는 얘기가 다른 거징~
Dnanan 8일전 8일전 [CODE : 48EDF] 신고 주소
의사쌤은 확실히 남자든 여자든 내의견 유의깊게
들어주고 적극적인 개선방향 제시해주는 선생님이 최고인듯 난 여자쌤 남자쌤 다 상담 다녀봤는데 남자쌤도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선생님이 있는가하면 많이 질문하면 진상 취급 하는 선생님도 계시고 그건 여자도 마찬가지인것 같고.
국소 마취는 인정이야 ㅋㅋ 특히 눈은 수면할 필요가 없음
라인 봐야하니까
     
     
우르르르꺄 작성자 8일전 8일전 [CODE : 2C0F0] 신고 주소
[@Dnanan]
정상적인 사람들이라면 이런 반응이 맞지
나도 동의한다
그런데 위에 댓글들 보면 성예사는 이미 오래 전부터 브로커들한테 점령 당한 것 같은 느낌이야
          
          
Dnanan 6일전 6일전 [CODE : 48EDF] 신고 주소
[@] 이제 어딜가든 브로커 없는 곳이 없는듯..
그래서 난 성형외과 정할때도 그냥 선생님 상담만으로 정한다..
     
     
귤꿀맛 6일전 6일전 [CODE : 278A3] 신고 주소
[@Dnanan] 근데 잠깐 수면마취하는동안 국소마취하고 깨서 눈떠보라하고 하면 문제될거없지? 쌩눈에 국소마취 너무 무서워서 ,,
          
          
Dnanan 6일전 6일전 [CODE : 48EDF] 신고 주소
[@귤꿀맛] ㅇㅇㅇㅇ당연!!! 나도 수면 잠깐하고 깨서 수술 받았는데 난 애초에 마취도 잘 안들어서 수면 깼는데 쌤이 왜이렇게 빨리 일어났냐 하심ㅋㅋㅋㅋ
가나다사아 7일전 7일전 [CODE : 2C0E0] 신고 주소
코는 대부분 수면하지 않나
연락처 7일전 7일전 [CODE : 470C3] 신고 주소
지금까지 수면마취 아니라는 곳은 하나도 못 본듯?!
치킨뇸 7일전 7일전 [CODE : 8543E]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너무 도움됨
나는코맨 7일전 7일전 [CODE : 4558E] 신고 주소
덕분에 충분히 고민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뚜비두밥밥 7일전 7일전 [CODE : 413A9] 신고 주소
꿀팁 너무 감사합니다!
유유735 7일전 7일전 [CODE : 467F5] 신고 주소
이거 정말 맞는것같아요 ㅠㅠ
뉸뉴냔냐36 7일전 7일전 [CODE : 6539D] 신고 주소
고마워! 10군데 이상 가봐야겠어!
카프리썬도둑 7일전 7일전 [CODE : 4EB7A] 신고 주소
확실히 많이 가보는게 도움이 되구나!
두부웅 7일전 7일전 [CODE : 45559] 신고 주소
진짜 발품 많이 팔아야 되는구나ㅠㅠ
파이리파이어 7일전 7일전 [CODE : 533C9] 신고 주소
좋은정보 고마워 예사야
카프리썬도둑 7일전 7일전 [CODE : 4EB7A] 신고 주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뭉시리 7일전 7일전 [CODE : 2EAA0] 신고 주소
꿀팁 너무 감사합니다!!
뿌루루루룽 7일전 7일전 [CODE : 233F8] 신고 주소
꿀팁 감사해용!!! 참고할게용
88828 7일전 7일전 [CODE : 6C911] 신고 주소
꿀팁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용
force123 7일전 7일전 [CODE : 2E605] 신고 주소
아... 난 진짜 후회하는게 병원 찾을 때 바보같이 유튜브로만 찾아보고 다님 하..... 그래서 결국 수술받고 나서 안 사실 : 내가 수술받은 병원은 마취전문의가 없었다..
     
     
우르르르꺄 작성자 7일전 7일전 [CODE : 2C07B] 신고 주소
[@force123]
마취 전문의가 있고 없고는 중요하겠지만
사실상 요즘 마취 전문의 있다고만 표시하고
마취전문의 없이 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사실상 무의미하다고 봅니다.
유튜브엔 댓글 조작도 가능하고 손님들이 유입하기에도 좋으니 당연히 좋은 글들밖에 없다는 게 딱 봐도 수상쩍은 부분이 한 둘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분명히 게시글에 댓글 수는 8개인데
댓글을 보려고 들어갔더니 댓글이 하나도 없는 경우..
8개의 댓글이 숨겨진 것이니
이런 것도 잘 보셔야겠죠.
     
     
저스포크 4일전 4일전 [CODE : 5331E] 신고 주소
[@force123] 국소마취는 마취전문의가 아니라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 수면마취 이상부터는 필수인거같아;;
lkjj 7일전 7일전 [CODE : 2A65E] 신고 주소
발품팔때 도움 많이 됬어 고마워!
Kaykay 6일전 6일전 [CODE : 573BC] 신고 주소
정보 고마워!!! 도움 많이 되었어!
오후야 6일전 6일전 [CODE : 77394] 신고 주소
들어오자마자 정보 얻었네 고마워
hsyeksnw 6일전 6일전 [CODE : 334C3] 신고 주소
다 맞는 말인데 코수술같은 경우에는 보통 수면마취 권하는거같아

수술이 수술이니만큼 그걸 눈 뜨고 견딜 사람이 많이 없으니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코수술은 수면마취 권해도 괜찮다고 생각해
먀옹애옹 6일전 6일전 [CODE : 2A86F] 신고 주소
그리고 대한성형외과학회 회원인지 확인해보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
뜬금 6일전 6일전 [CODE : 846F8] 신고 주소
나도 수면마취를 선호하긴 하지만 잠들고 일어나면 다 끝나있는게 찝집하긴해 ㅠ
깡똘 6일전 6일전 [CODE : 47540] 신고 주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bookmani 6일전 6일전 [CODE : 15AC4] 신고 주소
어떤 아픔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경험에서 우러난 말씀같아 많이 공감되었습니다.
'성형' 보다 '수술'에 방점이 찍혀야 한다는 말 잊지 않겠습니다!!
따봉냥이 6일전 6일전 [CODE : 2B4E7] 신고 주소
대형병원에서 하기로 했는데 너무 무서움
uuyouu 6일전 6일전 [CODE : 4EAD9] 신고 주소
꿀팁 감사해요옹!!!!ㅎㅎ
ㅍㅇㅂㅂㄱ 6일전 6일전 [CODE : 31277] 신고 주소
꿀팁..ㅠ. 참고해여겟네요
아효효 6일전 6일전 [CODE : 526D0] 신고 주소
우와 좋은 글 감사해요~
또륵우융 6일전 6일전 [CODE : 68698] 신고 주소
좋은 정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햄스터뱃살 6일전 6일전 [CODE : 852C9] 신고 주소
팁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오잉뜌잉 6일전 6일전 [CODE : 43EE4] 신고 주소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 6일전 6일전 [CODE : BC3C4] 신고 주소
팁 고마워 !! 고민이 많았는데 참고할게
hoops 6일전 6일전 [CODE : 31209] 신고 주소
좋은 정보 고마워!!
hxxoo 6일전 6일전 [CODE : 1A134] 신고 주소
꿀 정보 고마워 귀찮아서 2군데만 상담 가려했는데 몇군데 더 알아봐야겠다 ㅜㅜ
돌체라떼1234 6일전 6일전 [CODE : 25E49]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눈재수술 알아보는데 다들 안건하수랑 눈매교정 말함 ㅜ
픽슈 5일전 5일전 [CODE : 2AA1E] 신고 주소
정보감사합니다! 많이 발품팔아봐야겠네요
dbfla1472 5일전 5일전 [CODE : 7DE1B] 신고 주소
꿀팁 감사합니다ㅠㅠ
미또야나 5일전 5일전 [CODE : 3EAFA] 신고 주소
역시 벼우언 잘골라야겠다
예사440 5일전 5일전 [CODE : 52BD2] 신고 주소
고마워 10곳 꼭 기억할ㄲ
초코추러스 5일전 5일전 [CODE : 54406] 신고 주소
팁 고마워!!!!진짜 도움되는글야 지우지 말아죵 스크랩해놓고 까먹을때마다 볼랭~~~~
teckno 5일전 5일전 [CODE : 1BBE2] 신고 주소
오 아주 굳팁이네 오늘 첨 가입하고 꿀정보 얻는다
좀고양이 5일전 5일전 [CODE : 2DE95] 신고 주소
내가 본글에는 5곳이상 가면 혼돈온다고 많이 가는게 좋은게 아니라고 하던데...하지만 난 발품6곳할 예정 ㅋㅋㅋㅋ
기상호 5일전 5일전 [CODE : 91B50] 신고 주소
정성스러운 글 고마워!! 잘 참고할겡
피보나치 5일전 5일전 [CODE : D2946] 신고 주소
꿀팁 고마워!!! 참고할게
포돌포돌 5일전 5일전 [CODE : 1C382] 신고 주소
가끔 코수술도 국소마취때 잠깐 재워주고 계속 수술 한다는곳도 있더라고 이런곳은 믿을만 한듯

그리고 같은 코더라도 병원별로 플랜이 달라서 본인이 생각했을때 부작용 확률이 적은 방법으로 찾아보는게 맞는거 같아
병원 외관 보지 말라는 말은 스스로 몰랐던 편견을 부수는 말 같아 고마워
dgbebtanrh 5일전 5일전 [CODE : 2D2B4] 신고 주소
고마워!!
tosca 5일전 5일전 [CODE : 2EAF0] 신고 주소
좋은정보 감사
votre 5일전 5일전 [CODE : 516C4] 신고 주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djskj 5일전 5일전 [CODE : 4EB84] 신고 주소
헐 진짜 고마워 도움 많이 됐어!
도이33 5일전 5일전 [CODE : 7E08A] 신고 주소
고맙뚭니다
llllliiill… 5일전 5일전 [CODE : 2E96A] 신고 주소
꿀팁 고마워요 참고할께요!!
졍이235 5일전 5일전 [CODE : 455E9] 신고 주소
허얼 팁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오
카구 5일전 5일전 [CODE : 33772] 신고 주소
잘 읽었어!! 10군데 이상 다녀봐야겠다
뮤먐먀 5일전 5일전 [CODE : 53309]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너무 성급하게 집고 갈뻔했어여
조애옹 5일전 5일전 [CODE : 5243A] 신고 주소
좋은 정보 고마웡ㅎㅎㅎ
ㅎㅁㅁㅁㅁ 5일전 5일전 [CODE : 893F4] 신고 주소
고마워ㅠㅠ
최히릿 5일전 5일전 [CODE : 41FF3] 신고 주소
좋은 정보 고마워! 이제부터 발품 손품 팔아야하는데 참고할게!
두리이이이 4일전 4일전 [CODE : 5AE35] 신고 주소
꿀팁 고마워 많이 도움이 되었어!!
노란호랑이 4일전 4일전 [CODE : D8E72] 신고 주소
난 첫수 모르는 페이닥터 추석알바생이함..추석 명절 이런날 조심히니 수술방 여러개면 풀로 돌린다 마취해놓고 딴데가버림 난 코만 8시간 정도걸림 무슨짓했는지 알수도없음
Yunie 4일전 4일전 [CODE : 66A3E] 신고 주소
헐 정말 좋은정보다.. 고마워 인생 첫 성형 발품파는 중인데 도움 많이될듯
eun01 4일전 4일전 [CODE : 48E22] 신고 주소
꼬마오 ♡
김채래리 4일전 4일전 [CODE : 2BAE2] 신고 주소
진짜 맞는말이다 전부,,, 나중에 또 정독해야징
MAY331 4일전 4일전 [CODE : 30F41] 신고 주소
가입하자마자 좋은글을 봤네요~ 가입한 보람을 느낌
개기일식콩콩 4일전 4일전 [CODE : 32C09] 신고 주소
꿀팁땡큐
구름속푸른빛 4일전 4일전 [CODE : 48333] 신고 주소
꿀팁 고마워!!! 리스트 빨리 짜야되는데..
긴민미 4일전 4일전 [CODE : 70DAF] 신고 주소
정보 고마웡 !! 성형 알아보구 있는데 완전 꿀팁…
지미나 4일전 4일전 [CODE : E9275] 신고 주소
맞아 그리고 의사 실력도 중요한건데 눈이 그래서 그런거다 이런식으로 책임 떠넘기는 것도 별루더라구
여리짱 4일전 4일전 [CODE : 2A611] 신고 주소
진심 진심 구구절절 다 옳은 말이야
다 받고 나는 의사가
자기 나름대로
환자 눈높이 맞춰서
수술방법 잘 설명해서
본인 블로그(홍보용x)나
병원 홈페이지에 올려놓은 곳도
대체로 느낌 괜찮은거 같았엉ㅎㅎ
아로니카사 4일전 4일전 [CODE : 51F84] 신고 주소
꿀팁 고마워 ㅠㅠ!!!!나
Oooeoi 4일전 4일전 [CODE : 4A3C0] 신고 주소
ㅠㅠㅠㅠ꿀 정보 고마워!!!
모가몬지 4일전 4일전 [CODE : 852AB] 신고 주소
정보 고마워용.... ㅜㅜ 이런 글을 진작에 봤으면 좋았을텐데
냥파카 4일전 4일전 [CODE : C9615] 신고 주소
좋은 정보 너무 고마워! 덕분에 도움이 되었어
강강ㅎ 4일전 4일전 [CODE : 2C259] 신고 주소
왕 우 정보 고마어 딱 필요한 때였어
누피짱 4일전 4일전 [CODE : 4EAB0]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ㅠㅠ 발품 열심히 뛰어야지 ㅎ
띠띠오 3일전 3일전 [CODE : 52B3D] 신고 주소
고마워 다시 정보모으고 발품팔아야겠당
하니누 2일전 2일전 [CODE : D5046] 신고 주소
고마워!!! 찐으로 열심히 찾아보고 고민해보류 결정해야겠어
포챠쿵 1일전 1일전 [CODE : 82125] 신고 주소
상담 다니면서도 고민이 많고 어떤걸 기준으로 잡아야 될지 혼란이 많았는데 글 읽으면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다 글 써줘서 너무 고마워!!!
ppphw 1일전 1일전 [CODE : 387F4] 신고 주소
좋은 글 고마워!! 발품팔 때 쓸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08
|
의견참여 208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눈매교정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두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 좋아요 0
여기에서 팔자지방이식이랑 볼지방이식 했었는데 2차이식이 필요없을만큼 생착률이 좋았어요 상담하고 믿음이 많이가서 수술결정했었고 3년 지난 지금도 아직 생착되어있어요 가격은 딴곳보다 비쌌지만 만족합니다~~
4초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지방흡입한지 총 2주정도 됐어요~~! 전 진짜 이상하게 붓기가 너무 짧게 갔고 지금은 스트레칭도 잘하구 있어요! 아직 뻐근한 곳이 있긴한데 점차 풀린다고 하니깐 기대해봐야죠 ㅎㅎㅎ 확실히 짧은 치마 입을때 무릎 살이 없으니 기분이 좋네요,, 솔직히 울퉁불퉁 망하면 어쩌지 라는 걱정은 진짜 많이 한거 같은데ㅠㅠ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다른 부위도 또 하고 싶어요 ㅋㅋ!!
1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1
안녕하세요! 뷰 성형외과에서 수술한지 얼마 안된 거 같은데 벌써 8개월차라니 시간 참 빠릅니다 ㅋㅋㅋ 눈은 라인이 따로 내려오는 거 없이 딱 원했던 라인으로 유지됐어요! 시간 지나면 너무 얇아질까? 걱정도 됐는데 이 높이에서 딱 멈춘거 같아요 ㅎㅎ 8개월차라 이제 부기 빠질 곳도 더 없는거 같구요ㅎㅎ 진짜 수술전에는 어린애 같은 인상이 너무 싫었는데 ㅠ 지금 이목구비나 이미지가 마음에 쏙 드네요 역시 수술하길 잘한 거 같아용!!!
2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뒷트임 절개재수술 4주차 어때보여요? 라인이 자리잡아 가는 중인가요?..
2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2 좋아요 1
수술 한지 두달차 후기야ㅎㅎ 사진은 포토샵 안한 기본일반카메라양 뒷밑트임 부작용으로 안구건조증?생겼다는 댓글이있었는데 나는 안구건조증 안생겼어! 송훈원장님 실력이 엄청 뛰어나신거겠지? 근데 아직 나도 꼬리끝쪽에 붉은기는있어 실장님이 최소세달은 봐야한다해서 기다리고있엉ㅎㅎ붉은기사라지면 또 후기올려볼게!
5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글로비 김재인 원장님께 절개 앞트임 재수술+코끝(연골) 성형 받은 6주 차 후기입니다. 이전보다 코 주변 붓기와 눈 붓기도 많이 빠진 상태입니다. 짝짝이었던 라인도 보완되었고 앞트임도 부자연스럽지 않아 만족스럽습니다. 울퉁불퉁한 흉터도 많이 가라앉아서 매끄러운 상태고 흉터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5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등업을 위해 아주 오래전 쌍수 후기를 꺼내보고자 해 쌍수상담 5곳은 받아보려고 했는데 돌다보니 귀찮아서 두번째 상담간 병원에서 하기로 했음 매몰 절개 이런것도 모르고 가서 그냥 했음 넘 두꺼운 쌍커풀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했었어 나중에보니까 쌍커풀 라인이 중간에 찢어져있긴 한데 내 쌍커풀라인을 내가 볼 일은 없으니까 그냥 살기로 했어 재수술로 라인 찢어진게 개선이 되는지 안되는지도 모르겠고 알아보기도 귀찮아서ㅋㅋㅋㅋ 결과적으로는 대강 만족스럽…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0
코끝이 좀 더 높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코수술 결심하게 됐습니다! 상담실장님이랑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이 너무 신뢰가 잘 가게끔 말씀해주셔서 바로 수술 날짜 정했어요! 상담하고 4일인가 이따가 수술했고 대기 시간이 좀 길었던거?빼곤 다 괜찮았고 수술방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수술끝나고 솜 꽃혀있어서 입으로밖에 숨 못쉬는거랑 코 간지러워도 못 만지는거,물 몇시간동안 못먹어서 목 찢어질거 같은거 빼곤 다 괜찮았어요 ㅎㅎ 아 수술…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안녕하쇼~~ 한달되어서 후기쓰러와봤어! 첫번째랑 두번째 사진이 엄마 람스 전 사진인데 손톱이랑 머리카락 아니면 남자 팔뚝같지..ㅋㅋ 울 엄마도 저게 스트레스여서 시술 원핬던거여ㅠㅠ 딸인 내가봐도 심해보였으니까..ㅎㅎ.. 어쨋든 ! 시술 당일이랑 비교를 해봤는데 이게 빠질까?싶었던 붓기가 서서히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라인이 정리가 된 상태여!!! 엄마는 이제 제법 여자같운 팔뚝이라며 만족해하시는중 ㅎ .. 내가봤을때 옆태는 아직 변화가 부…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