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남자 첫 눈매교정

weir 2022-12-08 (목) 07:32 1년전 470 [CODE : 91BD7]
아 진짜 눈매교정 너무하고 싶어 ㅠㅠ
네이버카페랑 유투브보면서 주로 찾었었는데
너무 유명한 곳들이라 가기 꺼려지네..
대형병원은
ㅇㅇㅌ/ㅎㄱㅇ
ㅈㅇㅈ/ㅇㅇㅈ
개인병원은
ㅁㅊㅍ/ㅅㅎㅅ

생각중인데 어때..? 추천해줄만한곳도..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하이룽다 1년전 1년전 [CODE : 42D5D] 신고 주소
     
     
weir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91BD7] 신고 주소
민석임 1년전 1년전 [CODE : 53351] 신고 주소
영심이야 1년전 1년전 [CODE : 31288]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5.0
평가참여 4
|
의견참여 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시간이 갈수록 더 만족하고 더 맘에 들어요!! 낮고 넓은 코땨문에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는데 제 기존 얼굴이랑 조화로운 예쁜 코가 생겨 거울볼때 넘 즐겁습니다!! ㅎㅎ이제 코가 자리를 잡아서 뷸편한 것도 하나도 없고 성형한 티가 일도 나지 않아요!! 분명 예뻐졌는데 이렇게 자연스러울 수가 있을까 싶네요 ㅎㅎ 그만큼 원장선생님 실력이 좋으신 거겠죠?? 나민화 원장선생님과 예롬 실장님 간호사분님들께 감사한 맘 뿐임니댜 ㅠㅠ 살빠졌다, 예뻐졌다는 소리는 최근에…
4분전
윤곽/FACE수술후… - 소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사진 찍으면 도드라지는 울퉁불퉁한 윤곽라인이 고민이었고 인모드나 슈링크 시술 여러 번 받아봤지만 시술만으로는 개선하는 데 한계를 느껴서 윤곽수술을 결심했어요. 윤곽수술은 지금까지 받았던 시술과는 다른 큰 수술이니만큼 결심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고 여러 곳을 발품 팔며 상담을 받던 중 소다 성형외과 권재현 원장님을 만나고 여기서 받아야겠다! 확신이 생겼어요. 소다 성형외과에서 수술받기로 결정하기 전 다른 병원 여러 곳에서 상담받을 때 병원마다 권…
1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4 조회 259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작년 9월 말쯤 수술하고 7개월 정도 지난 경과 후기 올려요! 저는 4번째 코 재수술이었고 20대를 쭉 망한 코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며 살았었어요. 모양 불만족을 떠나서 2번째 수술 직후부터 코가 휘어서 1년 만에 재수를 했지만 3번째에는 더 심하게 휘었고 다시 수술을 해도 잘 된다는 보장이 없고 또 휠까 봐 병원 상담만 전전하며 힘들어했는데 친구가 마인드성형외과 이영택원장님께 수술하고 너무 예쁘게 잘 돼서 4번째 마지막 수술까지…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54 좋아요 0
복코 매부리코 심했는데 수술하고 진짜 좋아졌어요 코끝 뭉툭하고 매부리가 화장을 해도 안지워지는건 진짜 어떻게 할 수가 없는데 말 들어보니까 코필러를 해도 안된다고 해서 코수술 했구요 코 라인이 예뻐진것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코끝 날렵하지만 뾰족하지 않게 된거랑 매부리 없어진거 진짜 짱 죠아요 상담 세 곳 다녀왔는데 복코 매부리코 후기 좋았던 곳으로 선택했는데 병원 선택도 정말 잘한거 가타요 ㅋㅋ 실리콘이랑 귀연골이랑 비중격연골로 코수술 했구요 비용은…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7 조회 256 좋아요 0
다들 수술하고 초반에만 공유하지 시간이 지나고 후기는 별로 없는거 같아서 적어 수술을 22년 12월이었나 23년 1월이었나 진짜 한참되어서 언제 한지도 잘 기억 안나네ㅜㅜ 처음에 눈재수술한다고 했을때 다들 지금 라인도 괜찮으니 그냥 놔두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나 또한 뭔가 지금 라인보다 망하는거 아닌가 걱정도 되고 그 긴 회복을 또? 이런 생각이 들더라 그래도 일단 상담만 가보고 결정하자 생각했어! 틈날때마다 상담 여러군데 가봤고 …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2 조회 138 좋아요 1
사춘기 이후 키가 갑자기 자라면서 안면비대칭이 생겼어요. 돌출입은 원래 조금 있었지만 치아가 가지런하고 교합도 잘 맞아서 교정을 생각하지는 못했었는데 갑자기 비대칭으로 턱이 자라니 부정교합까지 생기더군요ㅜ 거울로 보는 모습, 셀카 등이 타인이 정면에서 보는 모습과 완전 달라 보인다고 하니 심각함을 깨닫고 교정 치과에 갔는데 교정으로 해결이 안된다는 말씀을 두 군데에서 같이 들었어요! 그래서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진료 예약 날까지 …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8 좋아요 0
쳐진눈 졸린눈 진짜 늘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결과 좋을줄 알았으면 얼른 수술 할걸 그랬어요 눈꺼풀 쳐져서 절개 해야 하는줄 알았는데 워너비 장철호 원장님이 보시더니 괜찮다고 라인 잘 잡으면 충분히 커버 된다고 하셔서 믿고 했는데 넘 자연스럽게 이쁜눈 됐어요 눈 감아도 흉터 라인 하나 없고 넘 신기해요 주변에 친구들도 다 잘됐다고 난리구.ᐟ.ᐟ ㅋㅋ 눈커풀 쳐지신 분들도 절개 안해도 되는 경우 있으니까 넘 걱정 말고 상담 받아봐요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9 조회 241 좋아요 0
3번째라는게 사실 말은 쉽지만 실제로 경험한 사람들은 이게 얼마나 힘들었던 시간? 일지 알거라고 생각함.. 나라고 3번까지 하고 싶었겠냐만은 이게 사람의 만족이라는게 정말 끝이 없는거같고 이미 한번 맛을 본다음부터는 도저히 끊을수가 없는 그런 것과 같다는 기분? 2번째 결과 물론 완전 최악은 아니였음! 근데 그럼에도 시간이 지나갈수록 불만족하는 부분이 자꾸보이기 시작하고 어느순간 나는 코재재수술할 병원을 찾아보고 있었음.. 1번, 2번의 경…
4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1 조회 62 좋아요 0
교정이 너무 하고싶었어서 작년 3월에 실시해서 대략 교정 1년째!! 심한 편은 아니었지먼 삐뚤었던 치아들이 가지런해지는게 너무 맘에 들지만 생니 4개 발치+ 매복 사랑니 2개 발치하니 기분탓인지 왠지 이빨이 흔들리는거같은 느낌 ㅋㅋ ㅠㅠ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