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자연유착(매몰)만으로도 눈당김 두통 언제쯤 사라지나요...?

Aeiaei 2022-09-04 (일) 11:54 1년전 623 [CODE : 46823]
수술 4일차입니다.
처음에는 붓기 때문에 그런 줄 알았는데 시간 지나도 나아지지가 않고 불안해서 글 올려요..

정면 보거나 위쪽 보면 봉합한 라인 그대로 근육이 당기네요ㅠ
그리고 두통이 ㅋㅋㅋㅋ 계속 관자놀이 부근이 아픕니다..

혹시 이런 증상 극복하신 분 있나요 얼마나 걸리셨나요...?

1,865,783
2,026,48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Dhda 1년전 1년전 [CODE : 32CE3] 신고 주소
이묵 1년전 1년전 [CODE : 32C5E] 신고 주소
     
     
Aeiaei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46823] 신고 주소
     
     
뽀뿍이 1년전 1년전 [CODE : 2BAE1] 신고 주소
www1105 1년전 1년전 [CODE : 312CE] 신고 주소
Dhda 1년전 1년전 [CODE : 32CE3] 신고 주소
뽀뿍이 1년전 1년전 [CODE : 2BAE1] 신고 주소
수원불주먹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668
|
의견참여 66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대표Dr.
김형준
대표Dr.
황동연
외 20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1 좋아요 0
내 스펙이 168에 54여서 마른 체형에 속하거든 그러다 보니까 가슴에도 지방이 없어서 가슴뼈가 살짝 보이고 전혀 모아지는 게 없단 말야ㅠ 가슴만 딱 컸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은 있었는데 수술 하려니 무서워서 1년 넘게 고민만 한 것 같아! 근데 요즘에 SNS 보면 다들 여름에 비키니 입은 사진 자신 있게 올리고 노출 있는 옷도 많이 입더라고… 난 자신 없어서 그런 옷에 손도 못 댔는데 젊고 예쁠 때 내가 입고 싶은 옷을 못 입는다는 생각하니까 억…
20분전
양악/교정/치과 - 맥스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1 조회 35 좋아요 0
항상 얼굴이 길어 보이는게 고민이었고 얼굴은 긴데 입은 돌출입에 중안면부가 길어서 이게 항상 스트레스 였거든 약간 전형적인 오이상..? 턱이 길고 튀어나와 보이니까 그렇게 보였었나봐. 그리고 광대도 매끄러웠음 좋겠다 항상 생각만 하고 있다가 올초부터 병원 알아보기 시작해서 구강악외과, 성형외과 되게 많이 알아본 다음에 수술한거야.. 중안면부 짧아지고 전체적으로 좀 얼굴형이 매끄럽게 변하는게 목표였는데 내가 봤을 때는? 정말 수술하길 잘했다 싶…
2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51 좋아요 1
난 이목구비 중에서 코가 유일한 콤플렉스였어 내가 화장도 진하게 하고 다니는 편이고 전체적인 이목구비가 화려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그런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신경쓰이는 코.. 콧대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코끝이 퍼져 있어서 묘하게 얼굴 조화를 망치는 기분이 들더라구 웃을 때 콧구멍 커지고 모양 퍼지는 게 신경 쓰여서 항상 마음껏 웃지도 못하고 손으로 가리고 웃고 그랬어 일상생활 하면서도 신경 많이 쓰이고 불편하니까 옛날부터 코수술 하고 싶다는…
2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데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8 좋아요 0
6~7년전 이름도 기억이 안나는 병원에서 첫 코성형을 하고나서 3년전에 코재수술, 1년전에 자가늑으로 코재수술했는데 결과가… 진짜 안좋았어요 코 옆라인은 진짜 너무 괜찮았는데 정면에서 보면 콧구멍 비대칭에 코 휘어서 결국 코재재재수술 하게 되었네요 디데이성형외과에서 4번째 코수술하게 되었는데 추원장님이 상담할때부터 코 완벽하게 대칭은 힘들다고 해서 큰 기대는 없이 어느정도만 맞춰져라 했는데 지금 완벽하지는 않지만 거의 대칭이 되었고 휜느낌도 없어졌어요…
26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카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상담⭐️ 피통X, 보정속옷X 이런거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해서 상담을 받았어요 ⭐️수술 당일⭐️ 앉았다 누울때, 누웠다 일어날때 찌릿한 느낌이 나긴했지만 아픈건 아니고 느낌이 불편하다 정도?!여서 안아픈게 넘 신기했어요 ^^ ⭐️수술 다음날부터 지금⭐️ 수술당일부터 지금까지 아픈건 없어서 넘 신기했어요 쫌 부어있었지만 이것도 하루하루 좋아졌고 자세바꿀때 찌릿하던것도 3일차부터 급격히 좋아지더니 이젠 그 찌릿한 느낌도 거의 …
2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93 좋아요 0
아 몰라모랄 ㅋㅋ 진짜 다시태어나도 눈코성형 다시할거야 ㅋㅋ 꼬막눈...짧은복코로는 다신 못돌아갈듯 ㅠ 다들 성형수술하면은 입체감 생겨서 이목구비가 진짜 많이 바뀐다는데 바뀌는게 예쁘게 바뀌냐! 잘 어울리냐?가 중요한것같아영! 전...진짜 잘 받은것같구 ㅠ 눈도 그렇고 ㅠ 코도 그렇고 특히 코는 옆라인이 입체감..장난 아니에요 ㅠ 연골은 기증늑연골로 하긴했는데 딱히 부작용도 없구 ㅠ 눈코성형 너무 잘 회복되고 있어서 만족S!~
4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훌륭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밑트임 했는데 별로 붓지도 않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했어요~! 효과있었고 눈커지고 중안부도 짧아졌는데 뒷트임 욕심도 나서 뒷트임+밑트임 재수술도 다시 했어요 6개월 내에 불만족시 마취비만 받고 재수술해주시는데 뒷트임까지 같이해서 70만원만 추가로 내고 다시 수술했어요 뒷트임은 절개다보니까 생각보다 회복기간이 있었지만 만족합니다 티안나게 예뻐지고싶은 분들은 밑트임만 추천드려요!!
49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이중턱이랑 볼살 많은게 컴플렉스라서 작년에 이중턱+볼 이렇게 얼지했었거든? 그때도 완전 만족!! 바로 다음날 출근 가능하고, 멍도 안들고, 거의 붓지도 않고! 근데 리프팅이 문제더라고 ㅠㅠ 안그래도 지흡하면 리프팅이 중요하다고 들었어서 피부과가서 인모드, 리프테라, 슈링크 등등 꾸준히 맞았는데 티가 안나는거야 ㅠ 뭔가 밑에서 받쳐주던 지방이 없어져서 그런가 쳐지는 거 같고! 근데 이번에 얼굴지흡한 병원에서 실리프팅 오픈했다고 하길래.. 예…
4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1 조회 115 좋아요 0
코성형 비더뉴에서했고 한달넘었어요. 자연스러운 코중에 제일 화려한 코를 원해서 원장님께 말씀드렸고, 4mm 비중격+연골로 기능코랑 미용코 같이 했어요. ‘코끝+매부리절골+비염수술+지방이식’ 이렇게 입니당 아직 잔붓기는 남았지만 수술직후부터 큰붓기가 별로 없었어요. 지방이식도 같이 했어요. 하기 전에 코는 코끝도 내려가고 심하지는 않았지만 매부리도 있었어요. 코끝 내려간게 제일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사진 찍으면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