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실리콘 콧대도 시간지나면 낮아지나요?

콧대야떨어져라 2022-07-18 (월) 15:26 1년전 392 [CODE : 17A4F]
코 성형한지 이제 35일차인데
아직도 코끝이랑 콧대가 인조적으로 뾰족하게 생겼어요.
너무 성형인간처럼 부조화로 높아서 떨어지길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미간이랑 콧대가 이어지는 부분에도 실리콘인걸로 알고있거든요. 거기도 시간지나면 좀 떨어지나요? 한달지나면 좀 자연스러워질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고 인조적이라 힘듭니다 ㅠㅠ
Written by
App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진미채볶음 1년전 1년전 [CODE : 52014] 신고 주소
     
     
콧대야떨어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46739] 신고 주소
핑크놀리 1년전 1년전 [CODE : 1709D] 신고 주소
익명 1년전 1년전 [CODE : 4E9F0] 신고 주소
     
     
괜찮아지자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2C0B6] 신고 주소
난나지thdus00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wnfnfl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3
평가참여 815
|
의견참여 878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대표Dr.
박상훈
Dr.
이혜진
외 27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무보형물로 코 수술한지 한달 차 >< 한 달 지나니까 얼굴에서 이제 코가 보이네 ㅎㅎㅎ 코끝 진짜 자려하게 잘 높여주셨어ㅜㅜㅜ! 요즘 신나서 옆태 사진도 엄청 찍고 , 친구들한테 옆 모습 도촬도 많이 당해 코 수술하고 나서 붓기가 심하고 멍도 심할 줄 알았는데 받은지 얼마 안지났는데도 붓기나 멍이 심하지 않더라고 그리고 병원에서 사후관리도 너무 잘해주셔서 붓기도 금방 빠진 것 같아! 병원에서 얼마나 신경 써주고 전문적인지에 따라서 코 수술 결과도…
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3월초 코성형 상담받고 일주일 뒤에 바로 수술했어 ~~~~ 상담도 넘 친절하게 잘해주셨고 그림으로 그려가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거든 원하는 코 모양 미리 사진찾아서 갔더니 내 코모양에서 나올수 있는 거 알려주시고 최대한 내가 하고싶은대로 맞춰주시려고 해서 골랐어! 지금은 수술 한달차인데 통증은 한번도 느껴본적 없는거같아 ㅎㅎ 라인이나 자리가 잘 잡혀있긴하지만 아직 코린이다보니 시간지나면 더 자연스러워지길 바라는중 ㅎㅎ~
1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눈 상태가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음 이걸 개선하면서 화려하게 높고 또렷한 라인으로 올리길 원했어. 그래서 쌍꺼풀을 화려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곳을 손품 팔며 찾아보다가 브이엔에서 화려하게 잘 된 후기가 많길래 상담 한 번 가보자 해서 갔어. 김태훈 원장님이 눈을 담당하고 있으셔서 원장님이랑 상담했고 내 눈이 오른쪽이랑 왼쪽 라인이 2mm가 차이 난다고 했음ㅜㅜ 라인은 높은 라인을 원한다고 했더니 양쪽 다 높여서 비대칭을…
1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80 좋아요 0
하이코 했다가 제거하고 코수술 받았어. 피부 두꺼워서 많이 못 올릴 수도 있다 하셨는데 최대한 코에 지방 제거하고 얄쌍하게 올려주셨음.. 난 내 코가 이렇게 개선 될 줄 몰랐어 . 귀연골이랑 실리콘 썼는데, 실리콘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괜찮았어. 녹는 실로 코 올렸는데 녹는 실이 아직도 남아 있어서 수술 중에 실 제거 했대 ㅋㅋㅋ 매부리 잘 갈리고 완전 매끈하지?
22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 김국현원장님께 가슴수술 3개월차 후기 모티바 양쪽 375cc 밑절 + 유두축소 171/49 AAA 그동안 브이핏브라 착용하면서 지내면서 관리 받고 흉터테이프 열심히 썼더니 오늘 부터는 일반브라 착용 가능하시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전보다 살성이 많이 풀려서 모아지기도 되구요 가벼워진 느낌이에요~일반브라 얼른 착용해 보고 싶어요^^!
4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88 좋아요 0
옆모습으로 봤을땐 높은데 정면에서 봤을 때는 뾰족하거나 높은 느낌없고 자연스러워서 좋아 특히 이마부터 코에 라인이 생겨서인지 머리묶었을때가 마음에 들고 처음에 부목떼고 거울봤을때 생각보다 코끝이 엄청 높아서 놀라면서도 신기해써ㅎㅎ 근데 금방 적응된거 같아 원래는 필러로 콧대 매부리 부분을 채웠었는데 필러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점점 코가 더 커보이고 길어보였어ㅠ 여기저기 발품 5군데 팔았는데 다른곳은 알아서 예쁘게 해주겠다는 뉘앙스이긴한데 원하는 코모…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85 좋아요 0
자가조직 무보형물 매부리코성형 1달차입니다! 손품, 발품 열심히 팔아서 신중히 고른 병원이었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히 잘해주셨고 원장님도 강요도 안하시고 솔직하게 상담해 주셔서 이 부분이 제일 믿음이 갔어요! 매부리코도 무보형물로 너무 깔끔하게 다듬어 주셔서 친구들도 무보형물이라고 하면 깜짝 놀라더라구요 아직 한달차라 붓기때문에 코끝이 높지만 붓기 더 빠지면 아주 제가 원하던 코모양이 될 것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 지인들이 서울에서 코수술 한다고하면 …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32 좋아요 0
광대 이중턱 윤곽주사 후기 맞고나면 겁나 부움 광대가 진짜 만화캐릭터처럼 부움.. 마스크 필수 3번 맞았는데 효과 1도없음 슈링크랑 같이해서 그런가? 볼패임이 더 심해진 느낌? 별로 ㅠ 추천하지않습니다. 윤곽주사는. ㅎ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교정할때 꼭 교정 전문의한테 가서 교정 해 돈 많이 들여서 하는건데 나는 학생때 교정 전문의가 아닌 곳에서 해서 크고나니 후회된다 ㅠㅠ 꼭 여러군데 가보고 선택하길 바래 나는 재교정이다 ..ㅜㅜ 상담 여러군데 받아보길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