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성형 코끝 처짐

다솜이욤 2022-05-25 (수) 11:38 1년전 1544 [CODE : 25E8D]


첫번째는 코성형후 6일차
두번째는 코 성형후11일차
부목때고 나서 모양 너무 맘에 들었는데
시간 지나면서 보니까 점점 다시 화살코 되는거 같기도 하고
원래 모양으로 돌아가는 기분 이랄까
메부리 깍고 코끝 비중격 연장 했어
메부리 깍은쪽 먼저 붓기빠지고 코끝은 덜 빠져서 길어보는걸까??코끝도 벌써 많이 처진거 같애..

1,961,164
1,413,23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kokoko111 1년전 1년전 [CODE : 2D270] 신고 주소
옌쨩111 1년전 1년전 [CODE : 12553] 신고 주소
Babydrive 1년전 1년전 [CODE : 4831F] 신고 주소
무셔무셔 1년전 1년전 [CODE : 483DF] 신고 주소
짜증나이 1년전 1년전 [CODE : D5056] 신고 주소
jrkeee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영의요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19
|
의견참여 1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지방흡입
포토&후기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오.. 와이구강에서 양악수술과 윤곽 2종(사각턱, 턱끝) 수술을 받은지 저도 수술하고 어느새 3개월차가 됐습니다~~! 3개월차가 되면서 병원에 내원하러 가서 얼굴 사진 찍고 ct도 찍었습니다. 저는 붓기는 처음에 쭉 빠진뒤로 진짜 안빠졌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병원가서 사진 찍고 비교해보니까 인중 붓기도 엄청 빠지고 볼 붓기도 엄청 빠졌더라고요.! 저는 어릴떄부터 부정교합이 심했고 교정으로는 개선의 여지가 없어서 수술을 결심했는데 …
1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복코 ,콧수술1개월차 쌍커풀2개월후기!! 지인추천으로 가서 쌍커퓰수술해보고 너무 좋아서 코수술도 이어서 했어 상담도 너무 친절히자세히 해주시고 원장님도 꼼꼼히 봐주셔서 진행 꿔꿔 복코에 콧대가 너무없어서 실리콘4mm/비중격 귀연골사용해서 코끝같이올렸는데 사실 너무 무서워서 코수술은 엄두도 못냇는데 너무 괜찮았어이럴줄알았음 진작 할껄 오히려 늦게한걸 후회ㅠ 첫날에 코에솜때문에 입이마르는거 말고 통증이나 붓기나 이런건 심하지않아서 크게불편한게없엇…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22 좋아요 1
코수술 한 지 2주일이 지났습니다 !! 처음에 병원을 정하는데 고민을 많이 했는데 원장님께서 재가 고치고 싶었던 곳들도 한 번에 알아봐주시고 믿음을 주셨오요 !! 수술 하고 첫 째날에는 너무 아팠지만 부목 떼고 제 코 보니 너무너무 만족 스러웠습니다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1 좋아요 0
나 같은 모태무쌍들아.. 우리도 이쁜 고양이눈 되는거 가능하니까 희망 가져 절개 아닌 자연유착으로 만들어낸 눈이라고 하면 믿겠니?!?! 눈두덩이 살 많은 편이라 지방제거 같이 하면서 자연유착하고 앞트임 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예쁜 눈으로 다시 재탄생해서 넘 기분 조하 주위사람들도 칭찬 엄청 하구ㅎㅎㅎㅎ 확실히 눈이 이목구비 살리는데 젤 큰 역할하는 것 같아 온에어에서 했꾸~ 강원장님한테 수술 받았는데 (1인병원) 넘 만족하고 있어서…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13 좋아요 0
병원 한참 알아보고 상담 받으러 다닌다고 한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지금은 4월31일에서 쌍꺼풀 수술 다 받고 이제 붓기도 거의 다 빠지고 일상생활도 편하게하고있어요ㅎㅎ 쌍수 전에 신경쓰이던 부분이 이제 싹 사라지고 거울 볼 때마다 몇 달 전 제 모습이랑 달라진게 확 느껴지니까 뿌듯하고 만족스러워요ㅎㅎ 타고난 쌍꺼풀처럼 자연스럽게 나와서 처음 보시는 분들은 저 쌍수한지도 몰라요 요즘은 하길 잘했다는 생각 밖에 안드는거 같아요 주변에서 쌍수한다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4 좋아요 0
화살코 + 매부리 + 휜코있는 노답 코였어요 그래서 2주전에 수술했고 개인병원이라 원장님 한분있었어요 후기도 좋고 보다보니까 어렵다 하는 수술경험도 많은거같아서 상담갔는데 진짜 진심을 다해 상담햊시고 재료부터 수술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셧어요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 코 모양을 이해해주시고 진단? 해주셔서 수술했어용 수술하고나니까 너무 신기해서 실감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 내코가 맞나싶기도 하고 .. 여기서 붓기도 빠지면 원하는 라인 나올꺼같아…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베리굿성형외과 댓글 5 조회 164 좋아요 0
얼마전에 코수술 하고왔는데 잘 된 것 같아서 한번 올려봐요 어렸을 때 부터 콤플렉스가 코였어서 나중에 돈 벌어서 코수술은 무조건 하고 싶었거든요 이제 어느정도 돈도 모았겠다 코수술 발품 좀 돌았었는데 ㅂㄹㄱ이 규모도 있고 cctv 참관 가능한거며 사후관리며 원장님 실력이며 다 괜찮았어서 전 여기 병원 대표원장님한테 수술 받았어요 콧대랑 코끝만 세웠고 위에 2장이 수술전, 아래 2장이 최근에 찍은 수술 후 사진인데 한번에 비교하려고 …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33 좋아요 0
탑페이스 천정현원장님께 눈재수술 받은지 한달차 됐습니다! 쌍꺼풀 라인 깔끔하게 잘 나왔구 트임도 딱 과하지않게 적당히 트인 것 같아요 ㅎㅎ 트임 흉터도 없구여! 재수술이라 병원 신중히 골랐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당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34 좋아요 0
저는 중학생때 부터 윗니랑 아랫니가 맞물리는 부정교합과 주걱턱이 너무 거슬렸어서 교정을 하고자 치과상담을 받으러 갔었는데 수술해야 하는 케이스라고 진단을 받았었어요 ㅠㅠ 지금도 양악수술한다는 것이 쉬운 수술은 아니지만 그 당시에는 부모님도 양악수술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강해, 교정을 해준다는 치과를 찾아 교정을 하다가 마무리를 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커지니까 결국은 양악을 보게 되더라구요~! 돌출입도 살짝 보이면서 턱이 더…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