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입술 필러 한 여자 본...

으흐크크크 2017-11-26 (일) 11:53 6년전 1306
버스에서 앉아 있는 여자분이
입술 필러를 했는데... 그 필러가 너무 과하고
입꼬리를 조커 마냥 찢어? 놔서 저 진짜 빨간마스크 앉아 있는줄 알았어요...ㅠㅠ
진짜 그 뒤로 입술 필러 하고 싶은 생각이 없어졌어요 ㅠㅠ

1,365,249
1,444,55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봄예신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ㅅㅇㅇ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Moom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uuur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페어리마망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joy안녕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아융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40
|
의견참여 64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실리프팅
대표Dr.
서범신
Dr.
이병회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92 좋아요 0
2017년에 안면 윤곽 중 광대 축소술을 했어요.. sm 성형외과 로 유명한(?).. 여튼 저는 그렇게 알고 갔는데 상담실장이 광대만 하면 수지 닮았을거라는 둥 그런 사탕발린 말에 넘어가서 500주고 광대만 했는데 후회해요. 지금 광대라는 지지대가 없으니까 턱 부분의 살이 쳐지더라고요. 살이 많이 찐 탓도 있긴 한데.. 저는 절대적으로 비추천하는 수술이 광대수술입니다. 회복하는데도 시간 많이 들고.. 티도 그렇게 안나요. 진짜 비추입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58 좋아요 0
좀 오래 되긴 했는데.. 2018년에 저는 코수술을 했어요. 실리콘으로 삼미리 올렸고, 콧볼 축소도 함께 해서 이벤트가로 350정도 들었습니다. 오래 되어서 그런가 지금은 거의 코수술 전이랑 똑같아서 아무도 한지 몰라요..ㅜㅜ. 그래서 재수술 고민 중입니다. 재수술이라 가격도 가격이지만; 실패할까봐 더 조심스러운 것도 있어요. 코수술 하시려는 분들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자가늑에 1일차야.. 재채기가 너무 나와서 .. 너무 고통스러워 늑체취한데 너무 아파.. 일요일이라 내일 소독에 항생제 갈텐데… 복대있어서 풀어보지도 못하고있어.. 혹시 복대로 조이고 견뎌야할까.. 1일차 소독및 주사라서 내일 갈텐데.. 너무 힘들어 걸어다니기가..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처럼 구부정 걸어다니는데.. 언제까지 아픙거야..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로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2 좋아요 0
인스타에서 후기로 먼저 병원을 알게되어서 강언이랑 성예사를 엄청 뒤지고 나서 로그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원했던 깔끔한 직선 느낌의 코 라인을 잘 하시는것 같았고 코재수술 후기가 많았던점 1인병원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재수술을 한 이유는 일단 코 휨과 점막이 계속 부어서 병원을 들렸다가 비대칭만곡증과 비염 진단을 받았고, 비염수술을 고려하던중 어차피 할거 미용코도 같이 해버리자 해서 진행했습니다. 제가 원했던 모양은: - 직선에 아주 가…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41 좋아요 0
벌써 윤곽한주 5년이나 지났네요 ㅋㅋ 지금은 수술 전 얼굴이 잘 기억이 안날정도에요 윤곽 수술은 제 인생에서 제일 만족하는 수술이구요.. 얼굴형에 스트레스가 많다면 윤곽수술 정~~말 추천하고싶을정도에요! 붓기가 빠지면 빠질수록 얼굴 전체적인 분위기, 느낌이 달라져요! 저는 윤곽 후에 꾸준히 리프팅 시술하면서 관리해줘서 그런지 아직까지 큰 처짐 느껴본적은 없는데 턱밑 침샘이 부각되면서 턱라인이 모호해지더라구요ㅜㅜ 요건 침샘보톡스 맞으면…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서울365mc병원 댓글 0 조회 159 좋아요 0
힙딥이 심하고 어렸을 때부터 배만 나와서 늘 컴플랙스였는데 지흡+지이 하고 살판남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동안 왜 안하고 있었나 후회만 하는중 진작 할껄 ㅋㅋㅋ 이쁜 몸으로 더 오래살게 ㅋㅋㅋ (요즘 바지 사는 재미에 빠지느라 텅장되는건 안비밀)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노원점 댓글 2 조회 165 좋아요 0
작년 여름쯤…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지방추출주사 상담을 갔어요. 전신을 하기로 결정하고 팔, 등, 부유방, 브라라인, 뒷뽈록 복부, 러브핸들, 허벅지안쪽 이렇게 진행했습니다..! 여름에 전신 지방추출주사는 3번에 나눠서 했고 다이어트도 물론 병행해서 했어요ㅎㅎ 시술 자체도 효과는 좋지만 다이어트 병행해서 해주면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하길래 열심히 해줬습니다. 작년에만 10키로 넘게 감량 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감량해도 등살이 잡히는 것…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닥터에버스의원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스컬트라 1바이알 맞았어요 맞은 직후가 제일 만족스러웠던게 붓기가 있어서 뭔가 탱탱해보였음.. 2주 지나면서 다시 좀 꺼지는 느낌이긴해요 한달 간격으로 맞으면 맞은 이후 한달부터 효과 나온대거 기대중 근데 가성비나 효과 측먄에선 필러가 나은거같기도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 압구정점 댓글 0 조회 106 좋아요 0
사각턱이 그렇게 고민이었으나 친구의 적극 추천에도 무서워서 안 했었음 근데 몇년간 추천하길래 함 맞아봤고 공장형이라곤 해도 6개월 지나면 다시 돌아온다고 하니 체험삼아 맞아봄 처음에는 음식을 못 씹을 정도로 턱이 아팠는데 지금은 살짝씩 올라와서 6개월이 지나길 바라는중 확실히 아침에 턱이 뻐근한 것도 사라지고 평범한 정도라 했는데도 체감 너무 돼서 큰 이상이 없다면 주기적으로 계속 맞으려고!
1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