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남자 코 재수술 ㅈㅇㅈ 어때?

구름이동쪽에 2022-01-14 (금) 10:23 2년전 263
이비인후과에서 코 수술하고 모양 불만족스러워서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ㅈㅇㅈ 코 재수술 어때?
해본 사람있어?

83,609
2,573,09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IllllIIlll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77
|
의견참여 77
병원정보
의사정보
쌍커풀
안검하수
트임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수술받은지 1년이 되기까지 한달하고 조금 남아는데 이정도면 이제 내 얼굴 맞징~? 눈재수술과 함께 눈밑지랑 얼굴지방이식까지 받았는데 필러로 할까 지이로 할까 고민하다 지이가 생착되면 평생내꺼니까 지이로 했는데 과하지 않게 딱 보기좋게 생착된 것 같음! 쌍꺼풀이랑 눈밑지방은 워낙 눈으로 유명한 원장님께 받은거라 말할것도 없이 완전 만족스러워서 원장님 계신 방향으로 매일 절올리고 싶은 마음이구!ㅎㅎㅎㅎ 수술전에는 노안이란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수…
7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턱라인 달라붙어서 만족하는데 생각보다 유지력이 약한거같아서 자주 받아야할거같아요 다음번엔 울쎄라로 강력하게 관리 받아볼까 고민되게 만드는 시술이 슈링크인거같아요 생각보다 광대에는 효과가 크지 않았음..
3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1 좋아요 0
키 159cm, 몸무게 : 52kg 수술 전 사이즈 AA....ㅠ 키랑 몸무게만 놓고 보면 마른 체형은 아니고 오히려 군살이 좀 있는 체형인데 가슴은 AA였어... 윗가슴도 없고 찐 못생긴 가슴ㅋ 상담 때 사이즈 300 중반 얘기해준 곳도 있었는데 내 체형에 너무 커도 둔해보이지 않을까?? 싶었어 그래서 모티바 290cc 추천해준 곳에서 했음 심지어 모티바 미니였음...! 사실 크기도 중요하지만 모양이 더 중요하다 생각해서 욕심 안…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84 좋아요 0
나 눈재수술 받은 후기 남기러 왔엉!!!!!!!!!!!!!!!!!! 수술 받기 전에는 내눈 보면은 진짜 사나워보이구 그랬거든 이게 아무리 봐도 잘못잡힌 라인 때문인 거 같아서... 더 스트레스 받기 전에 걍 바로 상담 받으러 갔었어ㅜ 근데 아니나 다를까 라인이 높게 잡혔고 라인도 짝짝이여서 재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그래서 진짜 고민 끝에 상담 받고 수술 까지 한건데 일단 난 수술 대성공 했음... 수술은 그날성형외과에서 유경한…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사진은 수술 후 딱 2주차되는날 찍은 사진입니다! ㅅㅅㅇ 말고도 여러병원들 돌아다녔었는데,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얼굴에서 문제점을 콕콕집어주셔서 ㅅㅅㅇ에서 수술결정했어요. 귀 위쪽에 사선으로 절개해서 미니리프팅했고, 턱 라인쪽 지방흡입해서 팔자와 눈밑에 이식했어요. 수술 직후 통증은 많이 없었지만 붓기가 심해서 걱정을 조금 많이 했어요 붓기빠지니 턱라인과 쳐진부분도 많이 개선되었네요 광대쪽 붓기는 아직 조금 남아있는데,…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4 좋아요 0
윤곽 3종+ 턱끝 지방이식 +지방흡입한지 6개월차입니다 ㅎㅎ 의사선생님이 붓기는 1년차에도 빠질 수 있다고 했는데 6개월차되니깐 확실히 3개월차보다 더 빠진게 보여서 신기하네요.. 사진찍을때나 인생네컷같은거 찍으면 이제 자신감있게 찍어요 ㅎㅎ 이젠 너무 적응돼서 수술 전 얼굴 볼때마다 깜짝깜짝놀라요..ㅋㅋㅋㅋ 자연스럽게 해달란 요청도 너무 잘 들어주셔서 더 마음에 듭니다 ㅎㅎ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청미의원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소프트광대 수술후기입니다~! 옆광대, 45도 광대 발달한 타입입니다. 수술후 완벽한 인형라인은 아니지만 진짜 자연스럽게 수술되었어요 저는 목적이 자연스러운 얼굴형, 특히 쳐짐이 없길 바래서 정통광대보다는 최소로 박리하는 수술로 알아봤었습니다! 해서 퀵광대로 할까했는데 45도 광대도 꽤나 거슬렸어서 좀더 비싸지만 둘다 효과있는 소프트광대로 했습니다~ 결론은 진짜 매우매우 만족! 약간의 뒷광대가 남아있지만 전반적으로 들어가있어서 얼굴 작아…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제일 마지막 사진이 뒤밑트임 재수술 하기 전이고 나머지는 다 수술 후 사진입니다! 맹꽁하고 뒤가 막혀있는 느낌이 싫어서 수술 결정하게 되었는데 밑트임 모양도 전보다 훨씬 나아졌고 맹꽁한 느낌도 덜해져서 만족합니다! 많이 알아보고 이 병원 선택하였는데 확실히 다른병원보다 부작용도 적고 회복도 빠른편인거 같아요! 눈 뒷부분 흉살주사도 몇번 놔주신다고 하니 붉은살 가라앉으면 더 예쁠거같습니다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5 좋아요 0
멘토 3주차! 드디어 삼주차가댓당 처음부터 일주일은 진짜 아프고 후회햇엇고 시간진짜안갔는데 일주일지나고 보니 삼주가댓당 지금은 아프지도않당 사후관리받고서부턴가 살짝말랑해지는느낌 난 웨딩드레스 입기전에 햇어야해서 급하게했는데 알고보니 많이들하고 모양도 촉감도 만족하고잇당 수술전에는 앞뒤가똑같은 .. 아무것도 없는 가슴…에서 지금은 커진 내가슴에 만족 또만족!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