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세인 코 재수술 괜찮을까..

어쩔코재수 2022-01-14 (금) 00:32 2년전 1428
재수로 유명하다하고.. 오래된 병원이니 믿고 마음 굳혔는데..
오늘 성예사 가입하고나서 검색했는데.. 이상한글 몇개가 있다..?

성예사에 세인/황세휘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리뷰글 내용 자세히 아는사람 있어?
아님 재수술 후기나 아는거 공유 좀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24,817
1,336,34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아기도기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어쩔코재수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월하향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매령녀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건건쓰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꾸꾸꿍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Nimo3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두둘이 9개월전 9개월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91
|
의견참여 505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안면거상
이마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저는 성괴처럼 턱 끝 뾰족한거 싫어서 둥글게 해달라했고 수술 전에는 사각턱이랑 광대가 심해서 남성적인 이미지가 심했어요 ! 얼굴이 작아진 느낌이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자연스럽게 수술이 돼서 솔직히 아쉬움도 있지만 수술하고 나서 살쳐짐도 눈에 띄게 있는건 없고 제일 문제였던 사각턱이 눈이 띄게 없어져 사진찍을때 넙데데해보이는 부분이 많이 개선 됐습니다 ! 그리고 나사는 안빼고있어용
20분전
윤곽/FACE수술후… - 더픽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중안부가 짧은 편이라 안 그래도 넓은 이마가 더 높아보이고 M자 이마로 더 넓어 보이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습니다ㅠ 성인 되면 꼭 이마 축소 수술 해야지 하고 아무 생각없이 살다가 수술을 받게 되었네요. 지긋지긋한 앞머리 없애고 싶어서요 ㅎㅎ 수술은 9월 말에 받았습니다! 수술 전 우려되었던 부분이 여러 점 있었는데요. 명절이 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날이 아니면 겨울까지 일정이 빠듯해서 실장님과 충분한 상담을 거쳤습니다. 결과적으로 …
2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베리굿성형외과 댓글 1 조회 55 좋아요 0
저희집 사람들은 제 수술 전 코 모양이 똑같은데 저만 예뻐졌어요ㅋㅋㅋㅋㅋ 코끝 뭉뚝하고 콧대 낮은게 유전인가봐요..ㅎㅎ 수술은 예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수술 해야겠단 마음을 먹기 까지 오래 걸렸던 거 같아요 그래서 무작정 코로 유명한 병원들은 상담 다 돌아봤고 베리굿 임영민 원장님이 제일 친절하게 잘 봐주셔서 여기서 수술 하기로 결정하고 수술까지 하고 왔슴당 콧대 높이면서 코끝은 지지대를 단단하게 고정시키려고 귀연골이랑 비중격 같이 쓰셨…
43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가슴수술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나 버렸어요
4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첫코수술하고 먼가 애매했는데 한 반년 되니까 처지기 시작하더니 코끝이 저렇게 처져서 마녀코가 됨 ㅠㅠㅠㅠ 진짜 여러곳 상담 받았고 처진 코끝 보면 너무 열받아서 맘같아서는 진짜 화려하게 세상 높게 세우고 싶었지만 원장님께서 참아라.. 자려하게 하자..라고 말리셨음 이성을 찾고 원장님 말 들으면서 상담 때 진짜 코 라인에 대해 엄청 많이 얘기 나눴음 그렇게 탄생한 코가 지금 코임ㅎㅎㅎㅎ 어떤거 같아?? 나는 화려하진 않더라도 …
5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시간 지날수록 내가 가슴 수술 했다는 게 실감 나는 거 같아 초반에 수술하고 나서 원래 속옷이 안맞으니까 속옷 구입하는데 자연스럽게 a컵으로 시켰다가 다 반품, 교환 하는 게 일상이였거든 이젠 자연스럽게 그 브랜드에 d컵이 있나부터 확인해보고 사고있어 ㅋㅋ 옷도 상체 부각 안되게 박스티 같은 것들만 많이 입었었는데 지금은 달라붙는 u넥티랑 상체라인이 돋보이는 옷들 위주로 사고 입고 있음 이런 사소한 거 하나하나 생각해보면 내가 가슴 수술을 했고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75 좋아요 0
기린에서 무보형물로 코끝 수술 한 지 벌써 한 달이 됐어! 지금은 붓기도 많이 빠지고 통증이나 불편함이 없어서 수술했다는 걸 가끔 잊을 정도야 ㅎㅎ 실밥 제거하러 내원했을 때도 간호사 선생님들이 염증 확인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더 안심하고 회복할 수 있었어! 지금 코 모양은 원장님이랑 상담하면서 요청드렸던 그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 정면에서 봤을 때 코가 두툼했던 느낌이 사라져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다듬어지고 중심이 잡힌 느낌이 들어!! 또 코쉐…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69 좋아요 1
수술 받은지 3주차 됐구! 무리하지 않고 잘 지내려고 하고 있어 통증은 잘때만 간간히 있고 주간에는 거의 없고 보형물 무게감도 거의 안느껴지고 그냥 땡땡한 느낌? 정도 뿐이야 붓기 빠지구 살성 풀리면 더 이뻐질것 같은데 얼른 붓기도 빨리 빠졌으면 좋겠는데.. ㅠㅠ 그리고 부유방 지흡도 같이 했는데 같이 하기 잘한듯? 더 라인이 예뻐진것 같기도 하구..!! 촉감은 조금씩 말랑말랑해지는게 느껴지고 있는것같고 아직 팔을 완전히 쓰기에는 당김이 있…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4 조회 109 좋아요 0
팔뚝 지흡 개만족 후기 알려드립니당,, 팔뚝 부자 였는데 이번에 잠시 일을 쉬게 되면서 낼름 압구정탑라인의원에서 지흡 예약했습니다,, 실장님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수술직전에 의사선생님 상담할때 제가 로제 팔 사진 보여드렸는데 엄청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비용은 200 정 원래는 팔뚝이랑 부유방만 하려고 했는데 견갑 추천해주셔서 따로 추가했는데 하길 잘한것 같아요. 확실히 덩치가 작아보이는것 같아요,, 수술전에 소독엄청 꼼꼼하게…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