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볼 필러/지방이식

기묘진 2022-01-13 (목) 19:24 2년전 338
얼굴 좌우가 좁아서 전체적으로 길어보이는 얼굴형이야!
윤곽수술은 무섭기도 하고 비용도 많이 들어서
일단은 옆볼 필러나 지방이식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나 같은 케이스에서 성공한 사람 있을까??
필러 지속기간은 어느정도인지도 궁금해!!

2,394,008
2,267,27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75
|
의견참여 17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가슴확대
실리프팅
대표Dr.
최문섭
대표Dr.
이규호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리셋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작년의 내 애착템이었던 나염세뚜 입고 찍어본 전후 비교 ^^)9 병원에선 견갑이나 부유방도 세트로 하는게 효과가 더 좋다고했지만 나는 다른 곳엔 큰 불만이 없는 편이라서 팔뚝만 뽑아봤어... 몸무게 자체는 160 / 55 플마를 유지하는 그럭저럭 퉁퉁이인데 팔뚝에 살이 유난히 많아서 양팔뚝 1200cc정도 뽑았다고 들었어 ㅋㅋㅋㅋㅋ 이제 한달차인데 바이오본드 탓인지 오히려 수술 직후보단 퉁퉁한 느낌? 수술 직후 사진을 남겨둘걸이…
23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4 조회 121 좋아요 0
예사들 안뇽 ㅎ 팔지흡 받고 약 3개월 정도 지났네 제니 팔 완전 워너비였는데 어때?? 제니팔이랑 비슷해진 것 같지? 팔지흡 받으니까 어깨부터 손목까지 일자라인으로 너무 이뻐져써 ㅎㅎ 후관리도 다 받고 어느정도 시간 지나니까 뭉침이나 그런것도 다 사라졌구 요즘 완전 여름날씨잖아 팔이 더욱 돋보여서 행보캐 이 기세 그대로 운동도 시작했는데 넘 뿌듯하고 재밌다 다 같이 이뻐지자구~~!!
58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뷰티바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입술 필러 맞은 동생 추천받고 갔어요 필러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입술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여자 원장님이신데 꼼꼼하고 신경 많이 써주시는 느낌 & 전문적인 느낌 들어서 좋았어요 필러는 이제 거의 없고 입꼬리도 같이했는데 입꼬리는 지금도 자연스럽게 올라가있어서 좋아요! 부작용 전혀 없었고, 자연스럽게 원하는 모양대로 너무 잘해주세요! 대기 시간은 좀 있는 편이니 시간 넉넉하게 가세요!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노블스여성의원 댓글 2 조회 94 좋아요 0
질 매직탭, 소음순, 질필러 한 달 차 후기입니다. 남자친구와 관계를 할 때마다 방귀뀌는 소리가 나서 분위기가 깨진 적이 무척 많았어요. 질압이 문제인 것 같아서 이 병원에서 측정해보니 입구 쪽은 좁은데 위쪽이 헐렁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해도 그런 것 같아서 필러를 넣고자 병원 이곳저곳을 알아보던 차 노블스에서는 필러 유지기간이 5-7년이나 된다고 해서 방문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상담을 해보니 필러보다 더 효과가 확실한 매직탭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5 조회 123 좋아요 0
처음 코수술하고나서 콧등에 경계도 생기고 코끝이 뾰족해져서 처음처럼에서 이방석원장님한테 재수술 받았어요 콧등 경계부분에 귀연골 깔고 뾰족해진 코끝엔 엉덩이 자가진피 이식했어요 제일 스트레스였던 경계부분은 매끄러워졌어요 근데 엉덩이 진피뗀곳이 안아물어서 초반에 고생했네요 ㅠ 흉터도 크게 남았구요 대신 가만히 서있을땐 안보여요 상체 엎드리면 보이구요 코끝은 처음보다 많이 낮아졌는데 더 안낮아지면 좋겠어용 그래도 아직까지 부작용안나서…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71 좋아요 0
내용이 좀 길어도 이해해줘.. 올해 3월달에 외상으로 인해 응급실 진료후 코 골절진단 받았어 정보도 너무 없었고 전공의 파업때문에 대학병원 수술이 힘들다고해서 강남성형외과를 갔고 간김에 미용도 가능하냐로 물어보니 가능하다고해서 했는데.. 모양도 불만족 이질감, 미간압통 그냥 미치겠어 심지어 골절은 제대로 잡히지도 않은거같아 씻을때 코옆을 만지면 양쪽 달라서 씻을때마다 개빡쳐 실리콘이고 뭐고 다 빼고싶어서 알아봤더니 상담도 안받아주고 6개월이 지나야한…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21 좋아요 0
워나성형외과 최태준 원장님께 눈재수술 받고 처지고 풀린 눈 또렷하고 확실하게 잡았어요 첫 쌍꺼풀 수술을 받고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눈꺼풀 자체가 처지는 느낌도 계속 들고 특히 쌍꺼풀 라인이 거의 다 풀려가더라구요 결국 재수술 알아보기 시작했고 재수술이다보니 병원 선택에 있어서 신중할 수 밖에 없었는데 나름 한번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이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재수술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부분과 함께 수술 관련해서 소통이 정말 잘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0 좋아요 0
예사님들 안녕하세요! 제가 비개방으로 복코 교정, 코끝 연골 재배치, 귀연골로 비주 기둥 및 코끝 연골사용 등 수술 받은지 이제 60일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런데 제 코끝이 예전보다 모양이 좀 정리된건 맞는데, 코끝 뭉툭함이 수술 전이랑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수술 전보다 코끝이 아주 조금 슬림해지긴 했는데 좀 뭉툭한 느낌은 그대로입니다.... 한달 지나면 큰 붓기는 빠져서 그 후엔 변화가 많이 없다고 그러는데 다들 그러셨나요? 누구…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4 좋아요 0
✔️ 코수술 이유 옆에서 봤을 때 코끝 각도가 마음에 안 들었어 ㅠㅠ 그리구 뭔가 뭉툭한 느낌이 커서 높이 살짝 높이고 코끝 좀 더 얄쌍하게 하고 싶었음.. ✔️ 코병원 선택조건 일단 코 경력 오래된 병원이었으면 했고 너무 큰 병원이 아닌 작으면서도 야무진(?) 곳이었음 했어 그리고 과하게 뭔가를 추가해서 이렇게 해야 하구 저렇게 해야 하는 등의 상담스타일이 아닌 곳을 고집했음 (나름) ✔️ 원장님 상담 내용 역시나 코끝 각도가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