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206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눈 안좋으신분 코수술

순수지속 2021-11-23 (화) 21:01 5일전 75
눈 안좋으신 분들 코수술 하고 괜찮으셨나요????
1달동안 렌즈껴야지하고 쉽게 생각하긴 했는데
후기 찾아볼수록 걱정돼요ㅜㅜㅜ

안경 뭐 코에 부담 안가는거 있다고 하는데 그런건 한달 되기전에 껴도 되는건지...
수술 당일날부터 렌즈껴도되는지....

시기상 지금 꼭해야하기는 하는데ㅜㅜ 경험 있으신 분들 지혜를 나눠주세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냐냐단 5일전 5일전 신고 주소
두렵다ㅇ 5일전 5일전 신고 주소
IWPN 5일전 5일전 신고 주소
웁이 5일전 5일전 신고 주소
두렵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닉네임 비밀번호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204
|
의견참여 21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가슴확대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와...저 드디어 팔뚝 썰고왔습니다...!!!! 아무리 식단과 운동을 해도 날개는 사라지지 않는다...고로 나도 ㄹ ㅅ 해본 썰> < 현재 몸무게: 62. 5 kg 팔둘레: 31.5 cm  시술당일: 용액으로 인해 제 원래 팔보다 1.5는 더 부어있어요!   너무너무 두근거리는 심장부여잡고 드디어 코끼리 팔뚝 써는거야...?라는 기대감과 아플거라는 두려움 반으로…
1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91 좋아요 0
수술하기 전에 외모 콤플렉스가 심했는데, 자존감이 너무 낮아져서 올해 여름에 열심히 발품 팔아 눈성형을 하게 됐어요! 눈이 엄청 작은 편은 아니었는데 전형적인 무쌍이었고 쌩얼 사진 보면 짝눈이 심해서 화장으로도 콤플렉스를 커버하는 것도 어려웠고 친한 친구들이 거의 다 예쁜 편이라서 뭔가 같이 사진 찍으면 항상 비교 당할 거 같고 그래서 사람들이랑 사진도 잘 안 찍게 되더라구요 ㅠㅠ 이대로 살 순 없겠다 싶어서 눈성형과 다이어트를 하고 …
1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미성형외과의원 (압구정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1
고2 겨울 그냥 아무것도 안 알아보고 엄마 지인이 한 곳에서 쌍수 절개 앞트임 눈매교정 했는데 초반에 대만족 (워낙에 꼬막눈에 짝눈에 그냥 난리였어서 쌍수하니 진짜 세상도 잘 보이는 느낌이고 자신감도 많이 생겼어요) 상담갔을때 진짜 아무것도 모르니까 실장님이 하라는거 고냥 다 수용하고 원장님 상담때도 시간 별로 안 걸리고 바로 날잡고 들어갔어요 그러다 2년 지나니까 왼쪽눈도 좀 풀리고 (절개로 했는데도 풀려버린ㅜㅜ) 오른쪽눈엔 흉살이 잡혀서 동일원…
1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청담코지의원 댓글 1 조회 108 좋아요 1
2014년에 저는 광주 모 성형외과에서 코수술 했었거든요 맨 첨엔 만족했었는데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실리콘이 비치고 움직이고 코끝까지 처져서 주위 친구들까지 제 코 모양 변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까 그 뒤로 코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해서 혼자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어요 ㅠㅠ 그땐 성예사라는 좋은곳을 모를 때라 네이버로만 혼자서 엄청 검색해서 3군데 정도 상담 받았는데 첫번째로 갔던데가 당일 수술이 바로 가능하길래 고민없이 제…
15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8 좋아요 0
원래 가슴이 좀 처진편이긴 했지만 나이 들어가면 갈수록 점점 더 아래로 처져서 속옷을 입어도 아래로 축 처져보이는게 영 불편하고 여자로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이 나이에 수술을 해도 되는걸까 고심도 많이 했지만 주변에서도 응원해주고 심지어 가족들까지도 옆에서 힘을 많이 보태줘서 눈 딱감고 남원장님께 수술 받았는데 수술이 참 좋긴하네요^^..벌써부터 자신감이 올라요ㅋ 수술하고나서 매일 아침에 하는 일이 제 가슴 한번 만져보고…
1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8 조회 156 좋아요 2
시간이 참 빠른고같아요... 벌써 7개월이라니..!!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사진 정리하다가 예전에 코 보고 와...이렇게 까지 복코였었나 싶고... 낮은코랑 복코 개선이 많이됐고 높이나 라인도 저한테는 과하지도않고 딱인거같아요 제 주변에서 제가 봐도 복코 효과는 진짜 제가 잘 많이 본 거 같아요 ㅋㅋ
1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지방흡입 받은지 이제 한달 정도 되가는데, 커뮤니티 통해서 도움 많이 받은 게 생각나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후기 올려 봅니다. 사실 저는 외국인이고 (글 가독성이 조금 떨어져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성형은 시술이든 수술이든 전에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던 사람은 아니었지만, 서른이 되어가고 아무리 관리를 하고 운동을 해도 항상 뱃살이 고민이어서 부작용에 대한 부분만 아니면 지방흡입은 하고 싶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길어지…
1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97 좋아요 2
라인 높이기 재수술한지 한달 조금 넘었네용.. 가장 붓기 없는 저녁에 찍은 사진이에요. 첫수술때 붓기가 매우 빨리 빠져서 붓기가 잘 빠지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붓기빠지는 속도를 보니 정말 암담하네요ㅋ 뒷라인 안접힘 토안 점막들림 눈당김 눈시림 등 문제점은 엄청 많지만 이제 거의 다 포기했어요 ㅎㅎ 눈교 이런거 안하고 딱 쌍수만 했고요.. 하도 속쌍 같아서 라인 좀만 보이게만 높여달라고 햇더니 저랑 안어울리게 완전 왕방울로 만들어놨네용 ㅎㅎ …
15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인비절라인 장치는 생각보다 눈에 띄는 편이고 병원에서는 교정기만 뺐다꼈다하면 되는 것처럼 말씀하시지만 추후에 잇몸에 스크류 박기도 하고, 이에 나사같은거 붙여서 고무줄 끼워야되기도 해요 교정기나 다른 장치에 입 안이 쓸려서 헐기도 하고요 교정기 뺐다꼈다하는 자체로도 번거롭고, 이 닦을 때 교정기까지 닦아야해서 시간 오래걸립니다. 교정기 뺄 때는 어금니쪽을 먼저 들어내서 빼야되는거라 많이 추해요. 밖에서 하기 좀 그렇습니다. 인비절의 좋은 …
1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