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강아지 산책시키다 욕먹은일..

이뽀찔래 2017-06-04 (일) 12:04 8년전 965
https://sungyesa.com/new/free/172584
오늘 목줄을 매고 저희 반려견을 산책시키러 가고있었습니다.
근데 통화하다가 끊고 이어폰 줄을 주머니에 넣느라 잠깐 천천히 걸어가는데 갑자기 제 앞에 아이가 멀뚱멀뚱 길을 막고 서있는 겁니다. 걔는 아마 강아지 보러온거같은데.
강아지는 앞으로 가고 있었고 그 줄에 살짝 밀려서 애기가 넘어진 것 같았습니다.
근데 애기가 한 두세살? 진짜 작았습니다. 걸음걸이 막뗀아이였어요.  솔직히 내 줄에 밀린건지 지가 혼자 넘어진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여튼 근데 애가 뒤로 넘어지니까 갑자기 뒤에서 애할머니가 달려오는겁니다.
그리고서 다짜고짜 저한테 화를내서 전 걍 아 죄송합니다 했죠 ..애기가 울어서 순간 당황하고 너무 미안한 마음에 일단 죄송하다 했습니다. 다행히 아이가 다치진 않았습니다.
근데 제가 아..강아지줄때문인가..이랬는대 그 할머니가 저한테 엄청 윽박지르는겁니다.
줄 짧게하고 다니라고..진짜 그렇게 사람많은데서 무슨 제가 애기 일부러 넘어지게해서 아프게한 중죄인인 것 마냥 소리지르더군요. 줄도 짧게 잡았구만;; 하 근데 전 일단 사과하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강아지와 아기가 관련된 일이니 당연히 제가 조심했어야 한다고 생각은 합니다.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 그 할매가 애기두고 뒤에서 딴짓하니까 애기가 갑자기 제 앞에 서있던거고 전 당연히 가는길에 애한테 길막당하고 애기는 넘어진건데 ㅡㅡ 너무너무 화가나는거에요. 제가 어려보이니까 더 반말 찍찍 한건지; 자기가 애를 안보고 있던것도 큰 과실 아닌가요? 어디서 사람한테 큰소리 치는건지. 하.. 그래도 우리나라 인식상 견주가 더 불리 하잖아요 .특히 애기앞에선..진짜 넘 화가나서 잠도 안오고 당장 쫓아가서 따지고 싶어지만..ㅜㅜ 그냥 이렇게 주절주절 한탄이라도 합니다.

8,243,769
67,50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통통통퉁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72665
gook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7273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74
|
의견참여 17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파라디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20대 초반에 부산 파라디아에서 수술했는데 일자 실리콘만 냅다 코에 박아주셨습니다 콧대 비대칭 장난 아니예요 제일 스트레스인건 실리콘이 완전 끝까지 들어가서 아바타 코 됐습니다 재수술 병원 알아보면서 상담 받고 있는데 원장님들 전부 어떻게 이런식으로 코수술을 할수 있냐면서 저한테 뭐라고 하시는 수준
4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무지한 상태로 했던 첫수로 인해 휜코 부각, 코끝에 보형물이 비치는 등 부작용이 일어남 -> 병원 3-4군데 돌면서 상담 = 뚫리기 전에 재수술 해야 한다. 일관되게 진찰받음 / 첫 병원은 신뢰도 없었고 미감 떨어지는 의사라고 판단해서 다시 알아보게 되었고, 그 중에서 후기사진이 추구하는 바와 비슷하고 상담도 마음에 들었던 비긴(당시에는 슈가)에서 재수술함 재료 : 실리콘 + 자가늑 저처럼 무턱대고 그냥 예뻐졌으면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트윈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전체적으로 낮고 코끝이 떨어져서 중안부가 길어보이는게 가장 큰 고민이었고 정면에서 봤을때 자연스럽게 얄쌍한코가 추구미 였습니다 뾰족코를 너무 싫어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주시는 곳을 찾았는데 비트윈 이지환 원장님이 자려한 코를 잘하시는 것 같아 결정했습니다 !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께서 상담때 얼굴 만지기 전에 손소독 하시는게 제일 인상 깊었습니다 ,, 일단 위생적으로 믿음이 가서 마음이 열렸고 제가 콧대높이에 욕심이 조금 있었는데 과…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뷰티크의원 인천구월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라이즈 원빈같은 입술을 원했으나.. 원체가 작은 입술이라 그건 불가능했지만!! 내 입술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해주신 것 같아 넘 만족스럽습니당 듀..한 입술 절대 싫다고 거듭 강조했는데 그것도 잘 지켜주시고, 비대칭도 잡아주셔서 넘 좋아요 가로로 길어보이고 싶다고 했는데 그거에 맞춰서 입술 끝부분들에 중점적으로 넣어주셨어요 상담도 꼼꼼히해주시고 만족스러워용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2 좋아요 0
4.5mm 넣었는데 콧등은 조금 깍으셧다했구 그런데 전에 코랑 거의 비슷하고 티가 안나는데 이게 맞나요...? ㅜㅜㅜ 자려함으로 해주신다고 제가 서강준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 ㅜㅜ 미간만 정말 올려주시고 콧대는 안올리신거 같아서 모양이 맘에 안들면 재수해야댈까요....?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0
앞트임 2주됬는데 애교살이 너무 패였어 이거 회복 되는 걸까? 혹시 회복된 사람있으면 좀 알려줘 불안해 ㅜ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청주점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지방흡입 받은지 삼년째되었어요 전체적으로 마른 몸무게였는데 팔뚝 튀어나온 부분이 고민되서 받았고 수술 직후 라인 정리된게 보였어요!! 삼년이 된 지금까지 라인 유지중이지만 지방을 많니 빼서인지 조금씩 처짐이 보이네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내가 실리프팅으로 코가 들려서 코 내린는 수술을 하게 되었어 근데 회전이식이라는걸 햇나바 난 그게 먼지도 잘 몰랏네 지금 수술한지 2년은 넘었고 첨에 너무 부어서 정망 보기 흉직할 정도엿고 이제야 붓기가 다 빠졋지만 코가 뭉툭해 ㅜㅜ 실리콘을 넣엇어도 어떠케 코가 뭉툭하게 나왔는지 음영이 없는 느낌이야 재수술을 하고 싶은데 회전의식든 되돌리기가 힘들다 회전이식 할수 잇는 사람이 없다는 애기가 잇어서 혹시 회전이식한 코 다시 재수술 해본사…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00 좋아요 0
이유구강-김종윤원장님 양악수술 후 1년간 대장정 후기입니답 !! 와벌써 1년이 지났네요..!! 제가 양악수술 후 느낀점을 최대한 자세히? 후기로 업로드 해볼 테니 읽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욥! 저는 예전부터 제 입매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ㅠㅠ! 사진을 찍을 때마다 입이 어색하다는 말을 자주 들었고 그게 점점 스트레스로 쌓였답니다!! 원인이 돌출입이라는 걸 알고 나서는 교정도 고민해봤지만,,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아 결국 수술을 결심했습니…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