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쌍수 발품 팔고왔는데 우울하고 혼란스럽네요,,,(후기보다는 고민상담)

연쨩22 2021-07-23 (금) 20:01 2년전 457
일단 제 눈은 속쌍도 아예 없는 그냥 무쌍이고 눈이 크기는 한데  쎄보여서 인상이  사나워보일때가 있어요. 특히 남찍사나 증사찍을때 더 부각되어보입니다.  그리고 얼굴에 선이 다 좀 쎈 편입니다..
 
괜히 눈 더 강조되게 만들었다가 더 쎄보일까봐 여태 쌍수안했습니당... 그냥저냥 있는대로 만족하고 포기하고 살다가 요즘은 그래도 없는 눈 보다 있는게 더 이쁘고 라인이 하나 더 있는게 오히려 부드러워 보여서 쌍수를 결심했습니다. 




그러고 손품 좀 팔아서 가고싶은 병원 2개, 제 지인이 쌍수한 병원 1개, 그리고 그 근처에 있는 병원 그냥 경험삼아 1개. 이렇게 4군데 상담받고 왔습니다.





저는 그냥 속쌍같은 얇고 자연스러운 라인 매몰로 원했고요. 엄마랑 같이 다녔는데 엄마는 전체적으로 부위 상담받고 괜찮은거 있으면 다 받자는 생각으로 가셨습니다.





이제 본격 후기 입니다.





1. 강남/ 손품 팔아서 간곳/ 나름 유명

여기는 일단 엄청 체계적이고 실장님도 나름 친절하시고 그랬어요.  들어가니까 원장님이 라인 3가지 정도 잡아주시면서 제가 우려하던 쌍수하면 더 쎄보일 가능성이 있는데 그 이유도 설명해주시면서  윗트임을 하면 좀 괜찮아보인다며
제일 부드러워 보이는 라인으로 매몰+ 윗트임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첫상담이라  다른 부위 설명도 듣고 싶어 하니까 코 매부리+코끝 추천해 주셨는데 원장님이 적극 추천한다고 하고 저도 들어보니 솔깃한,, 제 컴플렉스를 좀 해결할 수 있을것 같은 그런 수술이었습니다. 원장님도 마음에 들고 상담내용도 마음에 들었어요. 비용은 좀 비쌌습니자. 매몰+윗트임 180~200? 정도고 코수술까지하면 450 막 이렇더라고요. 어플에 후기 올리면 좀 깎아준다고 했습니다.







2.압구정/ 손품/ 어플 후기는 별로 없지만 입소문 유명한 곳

여기는 들어갔는데 1인 병원이라 그런지 되게 작았어요. 그리고 실장님이 좀..되게 대충 설명해주심... 원장님 뵀고 스몰톡 많이 하시는 분이라고 들었는데 듣던대로..ㅎ
근데 보시자마자 아름다움에 기준은 다 다른거라며 저보고 하면은 하는거긴 한데 쌍수보다는 그냥 코 하는 걸 추천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눈 그냥 냅두고 코 매부리+코끝 추천하셨습니다.  그래도 아예 많이 예뻐지고 싶으면 쌍수+ 입술필러 다  말씀해주시고 라인도 좀 잡아주시긴했어요.(근데 라인 모양이 1번 병원 보다 맘에 안 드는...)

1번 병원이랑 공통적으로 코 얘기 해주셔서 좀 신기하고 코 수술 솔깃하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이분은 '제 눈이 나름 개성있고 이쁘니까 냅두는게 원장님생각에 좋다'는 식으로 착하게 말씀해주시고 쌍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근데 이야기 하다보니 코가 주가 되고 쌍수는 플러스 알파 느낌이되가지고 쌍수 설명 비중이 적었어요.

비용은 코 쌍수 다합쳐서 350인가? 여튼 1번 보다 훨씬 싸고
수술시간도 절반 가까이 짧았습니다.






3. 압구정/ 지인이 쌍수한 병원

여기는 딱히 기대는 안하고 그래도 상담 3 군데는 가보라 그래서 그냥 가봤습니다.  1인 병원이고 나름 깔끔한데 상담비용 만원 받았고 실장님이랑 상담 이런건 없고 그냥 계산하는 데스크에서 비용 대충 설명들었습니다. 다른데는 사진도 찍어주고 돈 주고 싶을 정도로 방에서  실장님이랑 상담 2번씩하고 이래도 돈을 안 받는데... 여기는 실장 상담도 없고 불친절하고 데스크에서 대충 비용 설명하면서 만원씩 받는거부터..좀 그랬네요 여튼

원장님 나이가 50대정도로 적지는 않으셨어요. 그리고 이곳이 눈밑지방재배치로 유명한 병원이었습니다. 저 보고 눈 좀 찔러보시더니 이게 예쁘냐고... 쌍수하는거 안 예쁘다며... 막 이런저런 이야기 하셨습니다.
막 제 이목구비가 다 발란스가 조금씩 이상하게 안 맞아서 건들면 못 돌이킨다고 하지말라고 되게 완강하게 말하셨어요. 그 워딩이 좀 마상이었네여... 거기까지는 그냥 진짜로 좀 아니니까 걱정돼서 하지말라는거겠지 할 수있는데

다른거는 하지말라면서 그 병원에서 유명한 눈밑지방재배치는 추천하시더라고요... 여튼 뭔가 이 병원에서 부터 기분이 좀 안 좋아졌습니다.

비용은 한쪽만 매몰하면 66만원( 짝짝이 눈이라서 할거면 이렇게 해서 크기 맞추라고 추천했습니다./근데 제눈에는 굳이 수술로 대칭 맞출정도의 짝짝이는 아닙니다,,,그리거 쌍수를 둘다 하면했지..한쪽은 무쌍 한 쪽은 속쌍 이런걸 돈주고 하고 싶진않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170만원인가 했던거 같습니다.






4. 압구정/ 그냥 길가다 보여서 들어감

여기는 어플에서 몇 번 본 기억이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유명한 병원이랑 초성이 같아서 거긴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군요. 당일 예약으로 2시간 전에 예약걸고 들어갔고 1인 병원입니다.
실장-원장-실장인데 실장님이 처음에 들어와가지고 막 원장님처럼;;; 라인도 잡고 수술 방법도 추천하고 그러더라고요.

근데 실장이  눈매교정 집착광공이었습니다... 계속 눈매교정얘기하고 저랑 엄마는 그냥 눈매교정 자체를 잘 몰라서 계속 질문하니까 엄청 방어적으로 나오고 그래서 이상했습니다. 눈매교정 추천하는 병원 거르라는 얘기 주워들은적은 있는데 구체적인 이유는 몰라도 그 실장이 그렇게 집착하는거 보니까 딱 하기 싫어지는 수술이더라고요. 비용도 매몰은 39만원인데 눈매교정은 100만원....
나중에 원장님이 와서 눈매교정 이야기 안하시다가 저희가 실장이 하도 얘기해서 물어보니까 그냥 대충설명만 하고 권유하지도 않으셨는데 또 실장은 원장이 하라고 했다면서 눈매교정 염불을 외는데 진짜 보기 안 좋았습니다,,, 막판에는 저희가 사나워보일까봐 걱정하는거 알고는 눈매교정 안 하고 매몰하면 사나울거 같아요.
이러는데 기분 나빴어요...

여기 원장님은 그냥 진짜 영혼이 없고  시간이 오후 늦은 타임이라 그런지 엄청 피곤해보였습니다. 라인도 그냥 대충... 엄청 크게 잡으면서. 저희가 고민얘기하니까 뭘 그렇게 걱정하냐며...
안하는거보다는 당연히 하는게 예쁘다고 하셨어요. 조건도 나쁜 조건 아니라고 하고. 엄마는 그렇게 무던하게 괜찮다고 해주는 게 좋다는데..저는 그냥 그분 영혼없이 대충 공장에서 찍어내듯 수술하는거 같아서 거르고 싶었습니다.








여튼 여기까지가 후기이고요...



저는 쌍수할 마음 먹고 병원 어디갈지 고르려고 상담 갔는데
쌍수 안 하는게 좋겠다는 얘기를 2곳에서 듣고 오니까 ㅜㅜ
혼란스럽습니다...
저도 쌍수해서 예뻐질 생각에 들 떠 있었는데...예뻐질 가망 없다는 듯이 들려서 좀 우울해지고온... 그런 발품이었습니다.




3번째 병원같은 얘기는 그냥 그 병원 이상하다 생각하고 잊어버려도 되는 걸까요??
아니면 왠만하면 쌍수 정도는 다 해줄텐데 하지말라는 얘기가 좀 나왔으면 진짜 심각해서  그랬던 걸까요...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저 너무 혼란스러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대부분 하소연이었지만 ㅜ
Written by
App

2,160,573
2,173,66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연쨩22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로즈맘38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연쨩22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Sssassso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연쨩22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춥네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연쨩22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월이엄마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연쨩22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쿠크꾸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연쨩22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6
|
의견참여 1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가슴확대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 안산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이마 미간 보톡스, 턱 보톡스 받음 (6개월 전 처음 받음) 이마 미간 주름에 효과 좋으나. 한쪽 눈이 덜 떠지는 느낌 거울로 보면 쌍카풀도 얇아보임 ㅜ 다른 턱보톡스도 효과 좋은데 볼살쳐짐이 잇음 땅콩형 얼굴은 신중히 맞기… 그래도 주름 고민은 사라짐. 아침에 일어나서 주름이 제일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그런거 없음 다시 돌아가면 턱톡스 바깥쪽으로 반절만 맞을듯? 이마미간도 눈뜨는 근육 피해서 놔달라고 하려고.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36 좋아요 0
신논현에서 했고, 경험 공유차원에서 올립니다. *간호사 : 막 수술해서 예민한코 핀셋으로 겁나찌르고 부목 뗄때 "올라오지말고 버티세요" 하더니 부목이랑 테이프 동시에 쫘아악 쥐어 뜯어버림. 갓 코수술해서 만지기도 조심해야하는걸 앞니뽑히는것만큼 아프게 떼고, 거울보니 콧대 상처나고 몇분후에 바로 멍 올라옴. 사과 한마디도 ❌️ 원래 부목뗄때 코에 상처날수도 있다 시전. *실장 : 상황설명하고 CCTV 보내달라니까 미리 얘기안하면 녹화안한…
4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아림치과병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이갈이가 너무 심해서 치아가 마모되어 치아보호용으로 스플린트 맞춤 아마 7년쯤 된 것 같은데 그 당시에도 80-90만원 정도 했던 듯 턱관절은 여전히 좋지 않은데 다시 가봐야겠다. 스플린트 제작하고 중간중간 손을 봐줘야 한다는 걸 몰랐음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이마 미간 앞턱 주기적으로 맞는 곳 시술시간 매우 빠르지만 아픈건 어쩔 수 없다.. 다른 병원 안가본지 너무 오래돼서 비교가 어려움 오래 다녔고 할인해 주지만 워낙 고가라서 부담되긴 함. 일찍 가도 대기시간 기본 30분은 있는 듯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슈링크 유니버스 2회차 맞고 이제 한달 지나서 3회차 맞아텨둬는디 턱 라인른 뭔가 개선이 됐는데 내가 제일 고민 많았던 팔자주름 쳐진살..? 그부분은 효과릋 잘 모르겠어서 울쎄라 생각중이긴 한디 마지막으로 슈링크 3회차 받아보고 결정하려구 근디 볼? 턱라인 정리하는데에는 뭔가 나만 아는 그런 효과가 읶는거같긴해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VS라인의원 강남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1회당 165000원이었고, 2회 다녀옴 1회차: 선생님이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던건지 중간중간 너무 아파서 선생님한테 좀만 줄여달라고 했을정도...ㅎ 멍은... 생각보다 많이 안들었고, 효과가 있는건가 없는건가 긴가민가했었음 2회차: 1회차보단 덜아팠음. 그래서 시술이 잘 되고 있는건가 헷갈렸는데 이번엔 나와서 얼굴을 보니 멍이 꽤 들어있었음. 2회차 끝나고 미세하게 턱라인이 개선되긴 함. + 살이 더 쪘는데도 얼굴살은 안찜(!!) 이게 포인…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5 조회 207 좋아요 0
코 한지는 2년반 정도 됐어 첨 했을 때는 붓기가 너무 심해서 완전 우울했었는데 지금 보니까 2~4주차 코가 젤 이뻤던 거 같다.... 붓기 다 빠지니까 단점만 눈에 들어와 일단 정면 개선이 너무 안 됐고 코 휘었고 절골했더니 콧대쪽이 너무 얄쌍해진 거 같아서 속상하고 그리고 콧등쪽 피부가 얇아져서 멍처럼 비쳐.. 옆모습도 자연스럽게 된 건 아는데 내가 추구하는 코는 아니고,, 정면 때문에 재수술 하고 싶은데 개선 안 될까봐 뮤섭,, 재수술 하는 게 …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176 좋아요 0
코 수술한지 240일 지났는데 콧대 시작점이 너무 높아서 아바타 인면어 같아 코끝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시간이 갈 수록 콧대만 보여가지고 콧대 시작점 좀 내리면 좀더 괜찮 을까? 너무고민이라 예사들 댓글좀 보고싶어 ㅠㅠ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02 좋아요 1
첫 쌍수 자연유착+윗트임 후기! 무쌍으로 살다가 점점 눈이 쳐지는거 같아서 쌍수를 결정했어. 원래 가지고있는 눈 구조상 크게는 욕심 없고 자연스럽게 라인은 좀 보이는 정도 요청했는데 딱 잡은데로 나온거같어. 원래 눈썹 거리가 많은편은 아니여서 아침에는 특히 더 부어보이기는 하는데 아직 붓기가 있는거겠지..? 일단 눈동자가 더 잘 보이고 모양은 원장님이 최대한 잘 잡아주신거 같아서 계속 지켜보려구.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