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3,822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ㄹㅋㅋ ㅈㅇㅈㅇ 상담 후기

브루넷 2021-07-20 (화) 00:02 10일전 189
저는 처진 눈꺼풀과 작고 짧은 약간의 복코입니다
ㄹㅋㅋ - 이마거상 매몰로 충분하다했고요 안와가 작아서 뒷트임 못한다고했어요 코는 라인이 예뻐서  비중굑이랑 연골로만 아주 살짝 높이자고 했는데 좀 의사쌤태도가 너무 거만하고 옆에 실장언니들한태 명령조로 너무 시녀 부리듯 에어컨 꺼라 에어컨 확인해라 해서 좀 불편앴어요 말투도 좀 그런느낌들었고요 다른 병원들은 다 기증늑 쓴다했는데 여기만 그렇게까지 하지않아도되고 기증늑은 흡수가 많이 돼서  쓴다면 자가늑 쓰겠다고 했어요. 여기는 실장언니들도 뭐 절대 안깍아주고 예약금강요는 없어서 좋은데 그냥 우리가 최고니 할려면 하고 말려면 말아 이런느낌이에요.
아 비주는 뺄 수있든게 아니라면서 비순각 이쁘려면 고양이수술 추천한다고 이거 추천한병원은 여기가 처음이에요

ㅈㅇㅈㅇ-대표원장님 유일하게 이마거상 너무 큰 공사니까 절개추천하셨고 코는 연골묶고 기증능 실리콘 추천하셨소요.  수술 직후라 지쳤을수도 있는데 뭔가 진짜 따뜻하게 설명해주신 느낌이에요. 약간 애기때 아빠한테 설명받는 느낌이었달까요.  예약금 강요도 안했는게  저도 모르게 걸고 왔어요. 근데 좀 이상한건 눈수술은 다른 분이 ㅎㅏ실건데 눈상담은 코성형 원장님이 다 하셨어요 그게 조금 찝찝했고 유일하게 절개하라고 하신분이라 그것도 조금 맘에 걸렸어요 여태 5군데 돌아다니면서 절개는 첨들었네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뚈릴링 10일전 10일전 신고 주소
센2 10일전 10일전 신고 주소
     
     
브루넷 작성자 7일전 7일전 신고 주소
성공코이다 10일전 10일전 신고 주소
Dkcona 10일전 10일전 신고 주소
     
     
브루넷 작성자 6일전 6일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