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공 작은 편이에요 , 정확히 표현하면 검은자요!
사진으로는 검은자가 실제보다 크게 나와서 일부러 사진은 첨부 안했습니당!! 크기를 비교하자면.. 오렌즈 스페니쉬 리얼 시리즈 착용했을 때도 그래픽이 아슬아슬하게 검은자안에 걸쳐있는 느낌이었어요 허허...
쌍수하고나면 작은 동공때문에 유난히 더 부릅뜬 눈처럼 보이지 않을까 고민입니다. 흗흐규ㅠ혹시 비슷한 고민이나 경험해보신 분 계실까요?
•시술 선택 이유
눈 뜨는 힘은 강한 편인데 무쌍이라 눈을 빡! 뜨면 주름이 생기는 눈이였습니다. 평소에 속눈썹 펌+뷰러+마스카라에 시간을 많이 썼고, 그럼에도 속눈썹이 눈커풀 안으로 숨어버리는게 나름 스트레스여서 +사진 찍으면 안광이 없을 때가 있어서, 이번 기회에 하게 되었습니다.
• 상담 경험
이벤트가랑 안내 받은 가격은 같았어요. 대기 시간도 짧았고, 수술항목을 강요하시기는 커녕 오히려 반대였어요.
수술 중에 친절하다는 느낌은 커녕 조금 …
윤곽 수술한 지 벌써 3개월이나 지났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나네용 ㅎㅎ
수술 전에 제일 고민됐던 건 전체적인 얼굴형이 좀 뭉툭하고 사진 찍을 때마다 턱선이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매번 사진 찍을 때마다 얼굴을 자꾸 가리게 되고, 무의식적으로 고개를 돌려 찍는 습관도 생겼었어요.
그래서 윤곽의정석에서 사각턱이랑 광대 수술을 받고 3개월이 지났네요~
지금 3개월 차 기준으로는 정말 자연스럽게 자리 잡힌 느낌이에요!
사실 수술…
나 지금 코 화요일에 해서
5일째 됬는데 아직도 욱신욱신 거리는 느낌이랑
코끝이 가끔 찌릿한데 원래 이래...?
그리고 일상생활 하라고 해서 나 걍 아무 생각없이 돌아다니는데 코가 쏟아질꺼같은 통증이 있긴 한데 원래 다 이정도 고통은 느껴지는건가..?
나는 콧대낮고 들창코 복코 라서 코 앞으로 내리고 콧볼축소 그리고 콧대 실리콘으로 했는데 6미리 넣었어 다들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