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얼굴라인

이은성 2021-03-03 (수) 21:54 3년전 484
얼굴라인이 평생고민인데 ㅠㅠ 얼굴에 살이 많은편이라서 윤곽을 건드리면 백프로 쳐진다고 주위에서 말리는데 지방을 빼면 뼈가 도드라질거같고 뼈를 치면 살이 쳐질거같은데 뼈를 치면서 살이 안쳐질수도 있을까요 ㅠㅠㅠ 아니면 지방을 먼저 빼볼까요 ㅜㅜ 빼서 괜찮으면 굳이 뼈를 안건드려도 될까요

1,194,087
1,403,07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다시태어나고싶어욤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춥네요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04
|
의견참여 104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가슴확대
부유방성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수원점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아직 35일 밖에 안되서 비키니는 좀 무리인것 같지만 그래도 진짜 많이 빠졌다ㅠㅠㅠㅠㅠ 지금만도 너무 감격스러움 올 여름 핫핑크비키니가 목표야 팔 하기전에 56.3키로였구 복부까지 한 지금 50.7 키로인데 난 48키로까지 꼭 뺄고여 !!!! 복부하구나서 4월 되고서는 주4회 20분 이상씩 운동 꼬박꼬박하구 출퇴근이든 어디 가까운데 갈 땐 걷거나 따릉이 이용하고있어 내 인생 절대 결혼전 핏 안나올줄 알았는데 ㅠㅠ 세상 겁쟁이가 …
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수술한지2주정도 됐는데 이정도면 성공한거같앙 전이랑 비교했을때 주먹코 느낌도 사라지고 콧대도 매끄럽게 자리를 잘잡은듯? 보통 수술하면 한달까지 봐야한다고해서 기다리는중이야 ~ ㅋㅋㅋ 매일매일 코 모양이 달라져서 신기하당 ㅋㅋ 점점 얄쌍해지는거같아서 거울 보는 재미가 있어 양쪽얼굴 붓기가 다르게 빠져서 엥 싶었는데 시간흐르니까 자연스럽게 되더라궁ㅋㅋ 노란 멍은 아직내려오는중 !! 더 빠져야하겠지만 이미 많이 빠져서 어느정도 화장으로 커버 가…
1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잇템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6 좋아요 0
ㅈㄱㄴ 낮은코는 아니였음 주변에서 뭐하러 하냐 안해도 된다는 소리 솔직히 밥먹듯이 들었음(내가 코할거라 소문내고 다녀서ㅋㅋ) 그치만 생각이 확고 했기 때문에 병원 알아보던 찰나 지인의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됨 고통도 남들보다 심하게 느끼는 편이고 엄청 에민한 스타일이라 스스로도 진상이라고 생각함.. 잇템에서 코수술 했는데 알아보던 당시, 전화 받는 분이나 상담실장님, 카운터에 있었던 분들 다 친절했음 뭣보다 담당원장이였던 정우진원장님 진짜 …
5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코재수술한지 어느새 5달차 후기입니다 시간이 언제가나 했는데 벌써 5달차가 됐네요 부목 대고있을때가 생각도 안날 만큼 시간이 지난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지금은 이제 그냥 제 코다 싶어요! 불편한 것도 전혀 없구요 수술한 티도 많이 안나요 ㅠ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저한테는 최고 장점!! 원장님께서 제 이목구비에 맞게 디자인을 너무 잘해주신 것 같아요 어딜 가던 코 예쁘다는 소리는 5번중 3번은 듣는 것 같아서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0 좋아요 0
ㅌㅍㅇㅅ에서 눈수술 한 후기 가져왔어요. 저는 기존 쌍꺼풀을 가지고 있었는데 한쪽눈에만 자꾸 겹주름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양쪽 눈매를 대칭적으로 맞췄으면 좋겠다고 심재선원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딱 생각했던 자연스러운 인아웃라인으로 만들어주셨어요. 6개월이 지난 지금은 미세하게 남아있던 잔붓기들도 사라졌고 완전히 자리를 잘 잡았어요. 사진찍을 때도 자연스럽게 나오는 제 모습에 너무 뿌듯하네요!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아랫배+승마허안+러브핸들+부유방+팔 부유방 제외 무한람스로 진행하고 아랫배는 3보틀 나올 것 같은데 무한으로 진행 후 6개보다 미달되면 보틀값 빼주신다고 했어 하루 하나씩 진행해서 지금 부유방+아랫배만 남긴 상태인데 제일 처음 진행했던 러브핸들이 제일 효과가 잘 보이는 것 같아서 먼저 후기 남김! 일단 마취주사가 3초 정도 좀 아파 그 뒤로 고통은 사바사인 느낌인데 나는 지방에 용액 들어오는 꿀렁이는 느낌이,, 걍 ㅈㄴ 파도타는 것…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뷰라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1 좋아요 0
쌍커풀라인이 초반에 비해 많이 자연스러워진거 같아요 ㅎㅎ 저는 강남에 있는 뷰라밸에서 수술했구요 자연유착+윗트임+앞트임 같이 했습니다! 수술하기전에는 주변에서 다들 수술하지말라고 극구 반대했는데 수술하고나서는 진짜 하길 잘했다고 많이들 그래요 ㅋㅋㅋ 전 매력있는 눈보다는 예쁜 눈이 되고싶었었는데 쌍수 하길 참 잘한것 같습니다!! 수술당일에는 원장님이 세심하게 디자인 해주시고 바로 수술하는데 끝나고나오니 마취 때문인지 비몽사몽해서 진짜 아무말…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87 좋아요 0
휴먼에서 슴수술받은지 5개월차후기 김국현원장님께 멘토스무스로 수술받았어요 아직 왼쪽이 저릿저릿한거빼곤 다 만족스러운 수술입니다 고민이신분들은 하루빨리 하시길 추천!! 옷태가 달라져서 옷입을맛이나요 ㅎㅎ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70 좋아요 0
갑자기 쌍수한거 생각나서 올려봤어! 그때당시 자연유착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고 동글동글해보이는 이미지로 수술 원했었눈데 지금 딱 마음에 들어! 살짝 라인 더 높게할걸 이라고 후회되긴한대 그래도 만족중! 그때 자연스럽게 하는 병원 엄청 손품팔았었는데 궁금한거 있으면 알려줄게!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