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쁘띠시술]

입꼬리성형이나 인중축소

빻블리 2021-02-17 (수) 02:04 3년전 1490
입꼬리성형이나 인중외측축소하신분 계신가요?
성예사에는 입꼬리수술 후기가 많이 없네요 ㅠ
흉터때문에 너무 고민인데 주변에 하신분들 있으신가요?
흉터 생각하면 그냥살까싶다가 거울보면 너무하고싶어요ㅠㅠ
김옥빈배우님도 하신거같은데 연예인도 흉이남는데 흉터안남는 사람이 있나싶네요 ㅠㅠ
Written by
App

2,165,180
1,316,31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퇴근하고싶다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ㅎㅇ찡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원하는대로 이뤄진다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fakelove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Snowwhite2…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눈물꽃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221
|
의견참여 22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재수입니당 첨엔 붓기 때문에 살짝 부자연스러워보인다 싶었는데 붓기 가라앉고 시간 지나니까 자리 잡아지네요 ㅋㅋ 시간 지날수록 자꾸자꾸 더 자연스럽고 예뻐지고 화장도 잘 어울려요! 속눈썹 붙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붓기 빼기 위해 초반에는 산책 열심히 했는데 사람은 역시 안바뀌나봐 요즘 넘 피곤해서 산책도 안하구 디비 먹고 잤어!!! 호박차나 호박죽도 맛없어서 안 먹고 집에 그대로 있음 진짜 산책이라도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ㅋ 나 이제 1달차 되서 병원에 경과보러 갔다왔는데 원장님도 별 이상 없고 괜찮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여 최근에 코에 뾰루지 난 적 있는데 염증인줄 알았짜나... 막 병원에 연락하고 그랬는데 다행히도 뾰루지였어..넘 민망했어.…
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뒤밑트임 절개 재수술 약 한달차입니다! 삼년전에 뒤밑트임을 했었고 좀 더 확 트고 싶어서 알아보던 차에 확실하게 트여주는 곳으로 정했어요 수술할때 무섭지 않게 의사쌤과 간호사님이 잘 대해주셨고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수술 후 2주 정도는 결막 부종이 있었고 실밥 풀고는 붓기랑 결막 부종이 금방 사라졌어요 피부화장은 실밥 풀고 3일정도 후에 시작 했고 가벼운 눈화장은 실밥 풀고 일주일 정도 후에 했습니다! 부자연스러운 것도 점점 사라져가니까 눈…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84 좋아요 0
매부리,복코와 비염 때문에 받은 기능코 한달 차 됐어여!! 우선 코 모양도 모양인데 기능미용코수술 하면서 코를 예쁘게 할 수 있음 하는거라 되게 고민 많이 하다가 상담하고 맘에 들어서 바로 예약하고 수술했어 수술한지는 한달? 지났고! 내 코가 사진 찍어보니 엄청나게 휘어있더라고! 그래서 그런지 코로 숨쉬는게 이렇게 힘들었나 ? 싶었구!! 진짜 지금음 숨쉬는것도 너무 편하고 다른세상 사는것 같아 ㅋㅋ 보통 한코가 막히면 다른쪽 코가 일을 한다고 하는데 …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8 좋아요 1
풀린 쌍꺼풀 낮고 두툼하기까지한 복코느낌까지 총체적 난국이였는데 이래서 성형하나 싶을정도로 사람 이목구비가 엄청 또렷해보여여 살짝 곡선 느낌 더 들어간 직반라인 취향이라 고대로 요청했는데 그 어느 중간의 애매한 제 기준이 딱 잘 반영됐어여 쌍꺼풀재수술 하면서 라인 살짝 낮췄는데 붓기 넘 늦게 빠진거 빼곤(이건 뭐 제 체질탓..) 만족스런 회복기간이였네욤 뭔가 밋밋하고 좀 애기애기해 보이는 이미지가 이제는 으른된 느낌이라 나름?성공적인 …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04 좋아요 0
옆에서 볼 때는 괜찮은데 앞에서 뭉툭한 느낌이 있어서 교정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찾았는데 삼사오 송인수 원장님이 유명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고민 없이 상담 받고 바로 예약했어요. 저는 귀연골로 코끝교정(긴코교정)했습니다. 코가 조금 높아졌으면 해서 실리콘도 생각을 해봤지만, 송인수 원장님께서 제가 원하는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코는 실리콘을 넣지 않는 게 더 맞고, 넣더라도 아주 얇으며 부작용 위험이 있…
4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58 좋아요 0
난 원래 쌍꺼풀이 있는 눈이었지만 눈 앞머리 속눈썹이 자꾸 찔려서 따갑고 불편할 때가 많았음 솔직히 내가 겪어보기 전에는 속눈썹 찔려서 쌍수했다는 말이 그냥 핑계.. 아님? 생각했는데 무쌍일 때는 모르다가 오히려 쌍꺼풀이 생기고나서 속눈썹에 찔리게 된 케이스라 ㅋㅋ.. 뒤늦게나마 속눈썹 찔리는 게 얼마나 불편한지 이해하게 됐음 건강검진 하러갔을 때 물어보니까 그냥 두면 시력도 나빠질거고 나도 공부할때마다 불편함을 자주 느꼈어서 부모님한테 말…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오메가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78 좋아요 0
이마 중안부가 좀 들어가있고 눈썹뼈도 좀 튀어나와 있었어서 앞에서도 옆에서도 자신이 없었어 ㅠㅠ 전에 살좀 쪘을때는 괜찮았는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도 같이 좀 빠져가지고 얼굴 각진게 더 도드라졌거든.. 나는 자연스럽게 개선되는거 원했고 눈 지뿌릴때 미간주름도 신경쓰여서 이마쪽이랑 관자 앞볼 팔자 옆볼은 살짝 이렇게 풀페이스 지방이식 받았엉 효과 진짜 만족하고 원하던데로 생착도 자연스럽게 잘 되서도 만족하는데 이대로 쭉 유지됬으면…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2.5종 = 광대+핀리스브이라인+지방흡입 수술 받았고 3개월 입성했는데 시간갈수록 만족감이 크넹ㅋㅋㅋ 수술직후에 진짜 정신도 없고 힘들어서 괜히 했나 싶었는데 안했음 클날뻔했당...!! 입벌림은 지난달이랑 비교했을때 아주 조금 더 벌어지는데 턱관절 자체는 많이 유연해진듯해 하품할 때 좀 편안해졌거든 ㅋㅋㅋ 그리구 붓기 빠지니까 진짜 얼굴 조그만해졌음! 뼈 작아지구 지흡같이 받은 힘이기도 한데 지난달에는 그래도 조금 빠방했거든 근데 이번달…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