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지역정보]

신중히 생각하시고.. 현명한선택하신후.. 모두들 예뻐지세요.

bach98 2007-03-15 (목) 21:08 18년전 1021
https://sungyesa.com/new/free/1487729
저는 98년에 꽤 유명했던 곳(비전문의)에서 쌍꺼풀 수술을 한후 거의 8년을 난도질당한 선명한 칼자국 때문에 우울증에 시달리며 살았습니다.
칼자국 흉터가 심해서 봄에 꽃가루가 날리면 쌍꺼풀 선이 간지럽고 부어서 눈이 퉁퉁 부었으니..
그때당시는 지금처럼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아 정보도 없었고
저도 철없이 친구들 상담받는데 따라가서 얼떨결에 같이 해버렸으니깐요..
참고로 저는 쌍꺼풀도 있었고 눈도 컸는데 지방이 많아서 친구가 쌍꺼풀 하러간다길래 저도 같이 상담갔었습니다.

제가 님들께 하고 싶은말은..
1. 꼭 유명하다고 해서 실력이 뛰어난건 아닙니다.
의학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므로 예전부터 유명했던 곳이 꼭 잘한다는 보장은 없구요..
새로운 기술로 오히려 흉없는 수술을 할 수도 있구요..
그리고 꼭 전문의에게 받으세요.. 꼭이요..

2. 여러병원 다니면서 그동안 수술했던 사진들 보시며 의사선생님의 실력을 살펴보고.. 병원에 앉아있는 환자들 얼굴도 직접 살펴보시란 겁니다. 어떤 병원은 수술라인도 선명하지 않은 조그마한 칼라프린트 사진으로 보여주는 병원이 있는가 하면 어떤병원은 아주 선명한 디지털카메라 사진으로 수술과정 전반을 설명하시기도 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가격도 천차만별인것 같습니다.

3. 마지막으로 의사선생님의 인격을 살펴보세요. 양심이 있는사람인지 아닌지.. 혹시 수술이 잘못되었을 경우 인정하고 다시 해주실수 있을 분이신지... 저같은 경우 첫번째 했던 병원을 다시 가니 제 마음상태가 비뚤어져서 뭘해도 맘에 안들어하실 꺼라며 저한테 오히려 짜증을 내시더라구요.. 재수술 상담건으로 여러병원을 둘러본 결과 장사꾼 같은 파렴치한 의사선생님도 많더라구요.. 세상물정 모르는 사람들 당한후에 저처럼 오랜시간동안 우울증 걸릴까봐 심히 염려스럽습니다.
두번째 병원은 오히려.. 저는 괜찮은데 의사선생님께서 눈이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다며 일부러 수면마취까지 해주면서 다시 해주셨습니다.

작년부터 쌍꺼풀 재수술때문에 광주에 있는 병원은 다 다니고 인터넷도 무지하게 둘러봤습니다.
공교롭게도 성예사 광주방은 닫혀있어서 답답하더라구요..
그래도 이 사이트에서 광주사시는 다른분들과 쪽지주고 받으며 정보 많이 얻었습니다.
저도 도움받았던 만큼 다른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되고자 일부러 글을 올려봅니다.
전.. 꼼꼼히 살피고 신중히 생각해서 인지 두번째 수술은 매우 만족스럽구요.. 마음도 많이 치유된듯 싶습니다.

광주전라방.. 다시 오픈하게 된걸 축하하구요..
여러분들 충분히.. 신중히 생각하시고 좋은결정해서 새로운인생 사시길 바랍니다. ^^

8,007,885
4,789,47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쎅시마…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8773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93
|
의견참여 93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눈매교정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25.9/8일에 가슴 보형물 수술을 했는데요 10년전에 수술을 한적이 있고 4년전에 제거를 한 상태로 상담시에 보형물 사이즈를 작게 하기로 원했어요 제거전 사이즈가 너무 힘들고 등 당김등 부작용으로 고생을 했다고 말씀도 드렸고 과거 병력으로 유방암 수술,방사선치료로 양측발란스가 차이가 있어 그부분만 해소하기를 원한다고 상담을 받았어요 그리고 저한테 왼230 오265,285,300 으로 추후 차이나는 부분은 지방이식으로 …
5초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수술 전에는 눈밑이 울퉁불퉁하게 불룩해 보여서 항상 피곤하고 어두워 보인다는 점이 가장 큰 고민이었습니다. 그래서 눈밑 지방재배치를 통해 이 부분을 평평하게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투비성형외과에서 눈밑지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을 알아보던 중, 눈밑 수술 후에 눈 모양이 바뀌는 경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이 많았는데, 투비성형외과 김도훈 원장님께서 그런 부분은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확실하게 말씀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고,…
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가격도 생각보다 엄청싸고 크게 붓지도 않았음 3-4일 정도 되었을때도 엄청 멀쩡해서 알바도 하고 친구들이랑 놀러가기도 함 자연스러운걸 추구하는 분들은 여기로 갔으면 좋겠음 강추해용 라인 높게 잡았으면 후회했을 것 같음
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가파의원 광명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솔직히 겨제모는 그냥 집 주변 아무곳에서나 맞아도 다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본가주변에 아가파의원이 있는데, 아가파의원이 겨제모를 9천 9백원으로 1년 무제한(?) 특가를 하더라구요. 특가로 매번 맞은지 2년 다되어가는데, 진짜 효과도 좋고 주기적으로 맞으니까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2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성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저는 코가 짧기도 하고 복코도 심해서 제가 좋아하는 직선 라인으로 만들어보자 마음먹고 상담 돌았었는데요 다른 병원은 비중격이랑 귀연골을 추천해주셨는데 성품에서는 제가 원하는 느낌이랑 모양을 만들기 위해선 자가늑이 필수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비중격을 사용하려면 크기나 두께나 휜 정도에 따라 코를 높여야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코가 들리거나 떨어지는 등의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데 제 CT로 봤을 땐 비중격으로는 제가 원하는 높이로 개선하기에 크기가 충…
3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곧 40인데 요즘 거울 볼 때마다 눈이 점점 처지고 피곤해 보이는 게 너무 신경 쓰이더라고.. 친구들이 너 눈 작아진 거 같아, 졸려 보여 이런 말 하면 괜히 자존감도 떨어지고… 결국 고민만 하다가 눈매 교정 수술 알아보게 됐네 병원 고르는 게 제일 어렵더라고.... 후기도 보고 지인 추천도 받아보다가 아이디 이원장님 상담 갔는데 고민도 잘 들어주시고 수술 과정부터 회복까지 자세히 설명해주니까 또 마음이 가더라고.. 수술하고 첫 일주일은 좀 …
4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데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4 좋아요 0
나 진짜 코 뚱뚱했지??ㅋㅋㅋㅋㅋㅋ코 때문에 얼굴 전체가 부어보이니까 짜증났음.. 마른 체형인데도 통통한 느낌이 드는 게 너무 싫더라고 그래서 코수술은 언젠가 해야지~ 생각했는데 지금이 딱 쉬는 시기라서 바로 코수술해버렸음! 난 진짜 병원 많이 알아보고 수술한 케이스인데~이러니까.. 좀 수술에 대한 걱정이 줄더라규,,,!! 근데 진짜 상담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 코는 디데이에서 했는데 여기 진짜 원장님이 디자인 잘하는 것 같음 ㅋㅋㅋ…
47분전
윤곽/FACE수술후… - 맥스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수술 전] 원장님이 어떻게 수술할건지 세세히 설명해주셔서 안심이 되어 믿고 수술 할 수 있겠다고 결정하게 되었어요 ! 또 과잉진료 하나없이 필요한 부분만 최소화 하여 수술을 진행 해주겠다 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병원에 계신 모든 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수술후에도 잘 봐주셨어요! [수술 1주차] 입안 붓기가 빠져서 그런지 밥먹을때 입안 실밥이 약간 느껴져요 그리고 볼붓기도 많이 빠지는게 느껴지고 아직도 목에 멍이 들어있어…
48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양악수술 잘하는 병원을 여기저기 정말 많이 찾아보다가, 가장 많이 언급되는 곳이 이유구강악안면외과병원이었습니답 후기도 좋고 원래 양악수술로 유명하기도 해서, 여러 병원 상담을 돌아본 끝에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어서 현재는 김종윤 원장님께 수술받은지 2개월차가 되었습니다! 제가 양악수술을 어쩌다 하게 되었냐면 중학교 시절부터 ‘턱’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주걱턱이 심했어요 교합이 맞지 않아 음식을 먹을 때도 불편하고, 특히 옆모습 사진을 볼 때마다…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