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지방용해술 (HPL)에 대해서...

mickey1980 2006-06-09 (금) 23:40 18년전 4485
제가 지방용해술을 한달 정도..
매주..부위를 달리 해가며 시술을 받았었는데요..
뭔가 레이저를 쐬거나 초음파를 쐬진 않고
주사로 시술을 받았는데요..

당시(4월)엔 정말 체중의 10% 정도가 빠지면서..
(굳이 식이요법이나 운동같은 걸 안해도 10%가 빠지더라구요..;;; 아... 창피하지만.. 61 -> 54.5까지...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5월부터 골골 앓기 시작해서...
시술도 못받고... 몸이 안좋아서.. 그걸 회복시키느라...
병원에 잠깐 입원도 하고 그래서 지금은 회복기에 있는데요...

완전 요요...
다시 60 키로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완전 스트레스 받아서 하루 종일 비만 관련 사이트만 봤더랬어요.

지방용해술(HPL)을 받아보신 분들께 묻고 싶어요..
저만 이렇게 요요가 금방 온걸까요?
혹시 요요가 덜 오는 병원이나 시술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뭔가 세미 지방흡입이라도 해보려 했는데,
그것도 만만찮게 무섭더라구요..;;
수술에 대한 공포라고나 할까..;;

하여간 메조나 카복시 등등의 잔잔한 시술법 말구요...
HPL도 종류가 참으로 다양하던데...
어코니아도 있고 레이저도 있고 뭐 초음파에..;;;
.. 전 정말 외우기가 힘이 드네요.


HPL로 효과보신분...
부디 제게도 정보 좀 주세요.

(제 주위 사람들은 돈 줘가며 살빼야하는 제 심정을 이해들을 못해주네요....)

병원이랑 가격이랑 뭐 그런거...
어느 패키지가 좋더라.. 뭐 그런거.. 알려주세요.

리플도 좋고 쪽지도 환영입니다.

답답해 죽겠네여..;;

1,151,682
68,48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떡굴쟁이 18년전 18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HPl시술은 국소적인 사이즈감량에 효과적인 시술이기에체중의 변화를 기대하시기란 힘드세요^^ 메조,카복시와는 시술하고자 하는 전체적인 면적을 시술하는 반면. HPL 시술같은경우 소량부위시술이 1부위기때문에 예를 들어 복부 저체적인 시술을 원하신다면., 그만큼 추가적인 비용에 대해서 생각을 하셔야 하구요^^병원마다 다르겠지만, HPL 약물주입후. 레이져, 초음파 를 외부적으로 조사하여, 지방분해를 촉진시키는 역할이기에. 메조,카복시보단 단시간 좀더 많은 효과를 보실수 있답니다^^ HPL 도 지방세포숫자를 줄이는것은 아니기에 사이즈감량을 하셨더라도, 꾸준하게 관리를 하지 못하면. 요요현상이 생각하셔야 하기때문에~ 자세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결정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소리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mickey1980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7
평가참여 3
|
의견참여 3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4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 김국현 원장님 멘토스무스 5개월차 후기 167 / 48 흉곽둘레 65 가슴방 11.5 겨절 / 이중평면 / 멘스 하이 / 왼325 / 오300 3개월차까지는 흉터 한쪽에 살짝 살툭튀가 있었는데 흉터연고 잘 챙겨발랐더니 지금은 다 없어져서 팔완전히 다 안펴면 그냥 원래 있던 주름처럼 보이고 완전 다 펴도 많이 티 안나는 정도라 시간 더 지나면 완전히 안보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흉터 경과가 좋아서 레이저도 두번 받고 끝났어…
5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15 좋아요 0
자연유착으로 쌍수했는데 한 번 봐주세요! 이정도면 자려한 눈으로 잘된거 맞는거죠?! 수술전에는 제가 태생적 무쌍이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쌍꺼풀이 생겼는데 이쁘게 라인이 잘 잡혀서 생긴게 아니라 라인도 아웃라인으로 희미하게 잡혀서 눈을 힘주고 빡 뜨면 게슴츠레하게 보여서 느끼해보이기도 하고 힘을 안줘서 뜨면 맹해보이기도 해서 제 얼굴이랑 어울리지도 않고 오히려 역효과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곳을 돌아다닌 끝에 제 얼굴에 잘 어울리는 라인…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77 좋아요 0
첫수고 무보형물(비중격, 귀연골), 절골 하고 17일차인데, 원래 얼굴 비대칭 때문에 코가 오른쪽으로 휘긴 했어. 수술 전에 상담할때도 높이가 높아지면 더 강조되어 보일수도 있다고는 했는데 이정도는 너무 심한거 아니야...? 지금 콧구멍도 왼쪽이 더 커.. 어제 경과보러 갔을때 의사가 '원래 미간이랑 인중이 안맞다. 붓기땜에 더 심해 보일 수 있는데 빠지면 좀 나아보이긴할거다. 더왼쪽으로 코 옮겨지면 콧구멍 짝짝이된다' 이런식으로 얘기 하긴했거든..…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46 좋아요 0
전에 있던눈 흉터 개선 목적으로 재수술했는데 절개선도 깔끔하게 일자가 아니라 뭔가 꺾여있는 느낌이고 무엇보다 노란동그라미 친 부분에 살이 내려와서 속눈썹이 눈을 찔러 하 ㅠㅠㅠ 압구정 유명한데서 했는데 이렇게 될줄이야 ㅠㅠㅠㅠ 전에 있던눈은 흉터가 좀 있어도 적어도 일자로 쫙 그어져 있었는데 이건 진짜 ㅠㅠ 기능적인 문제도 생겨서 진짜 살기 싫어지더라 정신 차리고 다시 뭐 해보려고 하는데 6개월 지난후에 재수술 해야할까? 수술 3번이나 절개 해도 괜찮을…
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1 조회 83 좋아요 0
초등학교 때 유치 빠지기 시작하면서부터 부정교합이 보여 바로 턱교정 시작했고 턱교정만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2학년까지 꽤 길게 했음 근데 의사선생님이 중간에 개원해서 옮겨서 따라가지 않고 어느정도 다 됐다 싶어 자체종결했다가 성인되고나서 치열이 점점 틀어지고, 턱관절이 나빠지기 시작함 그래서 다시 치열교정하게 되었는데, 유학 중이라 자주 한국에 올 수 없었음 방학 중에만 와서 정기검진하면 되는 병원이라 좋았고, 과도한 검사, 진료…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아이루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7 좋아요 0
아이루미에서 최상규 원장님께 귀족수술 받았습니다. 코 옆이 꺼져있던게 개선이 된게 눈에 보여서 매우 만족중입니다. 실밥 빼고나서는 양치도 하는데 큰 문제가 없고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크게 없었습니다. 같은 고민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73 좋아요 0
광대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과 선천적으로 큰 광대뼈가 어릴 적부터 콤플렉스였던 저는, 거울을 볼 때면 큰 광대 때문에 넙데데 해보이는 얼굴형과 그로 인한 볼 패임이 항상 신경쓰였고 스트레스였어요.. 주변에도 넌 좀 먹어야 될 것 같다는 둥,, 아파 보인다,, 인상이 쎄보인다,, 라는 말을 자주 들었었고 그래서 많이도 먹었고 살을 찌워 보기도 했지만,, 낮은 자존감엔 헬스나 운동이 최고다! 라는 말을 듣고 운동도 열심…
4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6 좋아요 0
수술직후와 현재 촉감차이가 이제 확실히 나기 시작했어요!!! 모양이랑 I골도 너무 좋구요~^^ 불편한곳없이 언제 수술했는지 모를정도로 잘지내구 있어요! 수술후 원장님 실력에 더 감탄하게 되요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1 좋아요 0
예전에 목포에서 수술후 10년이 넘어서 나이가 들고 눈이 쳐지면서 재수술 예정입니다. 앞트임 흉터가 있어서 아쉬워요ㅠ 첨부터 서울에서 했었으면 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고 이번에 재수술하면서 뒤트임도 하려고요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