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처진 가슴 수술

라랄라 2008-09-04 (목) 22:55 17년전 3217
https://sungyesa.com/new/free/1328645
한달 전 8월 7일날 수술했어요. 검사 받으니 작은 혹이 하나 있지만 검사결과 문제가 없다고 해서 결국 수술 단행했어요.
처진가슴이라고 해서 딱히 달리 수술하는 건 아니고 그냥 코젤 넣어서 업 시키는 수술이었어요. 애 낳고 나서 가슴 가죽은 있는데 내용물이 싹 빠져나가서 처진 거라 내용물을 채우는 의미였죠.
수술받고... 죽는 줄 알았어요. 너무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래뵈도 애도 낳고 다른 수술도 해봤는데 진짜 힘겨웠다는...
제일 아프고 힘든 건 애 낳는 거, 두번째가 가슴 수술이었어요. 아프기도 하고 수술한 데를 압박해놔서 숨도 못 쉬겠고 가슴이 터지는 줄 알았어요.
1분이 한시간 같더군요. 한시간 지난줄 알고 시계보면 5,6분 지나 있고...
진통제 먹고 사흘간 거의 잠만 잤습니다. (눕지도 못해서 잠도 거의 한 시간, 두 시간 끊어서 잤어요.)
어쨌든 한달 지나서 통증은 없지만... 회의가 밀려오네요.
가슴 촉감이 딱딱해요. -_-
똑바로 누워서 만지면 돌땡이.
옆으로 누워서 만지면 살짝 쭈글쭈글한 팩 촉감이 만져지고...
서 있을 때나 앉아 있을 때는 만족할만큼 말랑말랑합니다.
원래 가슴이 꽤 있었거든요. 한데 수술 전에도 서 있을 때는 좀 쳐졌다 뿐이지 별 문제 없었어요. 누우면 확 퍼져서 살이 하나도 없이 남자 가슴이 되서 문제지.
애 낳고 나서 유륜도 커졌는데 누우면 납작한 남자가슴이 되서 내가 봐도 매력없고 보기 흉했습니다. 옆으로 눕거나 엎드리면 할매가슴 라인... 내용물 없는 자루가 축 쳐져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여자로서 절망감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누웠을 때 모양만 어느 정도 개선되기를 바랬는데... 누웠더니 딱딱해요. 가슴 살이 얇아서 그런지 보형물이 그대로 만져지고요.
250 코젤 텍스쳐 썼고요. 아직 마사지는 안했어요. 텍스쳐 타입은 마사지 안하는데 한달하고 1주째인 다음주에 가볍게 마사지 시작한다고 병원에서 그러더라고요.
마사지라는게 원래 스무드 타입으로 수술 했을 때 가슴 방 확보하는 의미로 하는 거고 촉감 개선에는 별 도움이 못된다고 되어 있던데... 그래선지 별로 희망도 없고요.
그냥 넋두리 한번 써봤습니다.
솔직히 다른 분들이 팽팽하다느니 땅땅하다느니 해도 어느 정도는 말랑 거릴 줄 알았어요. 이렇게 돌땡이 같을 줄 몰랐어요. 예전에는 아니었지만 지금은 혼자라 혹시 나중에 좋은 사람 만날지도 모른다는 희망으로 가슴수술까지 했는데... 이래선 만지지도 못하게 할 것 같아요. ㅠㅠ
...진짜 미치겠네요. ㅠㅠ
거금에 엄청난 통증까지 감수했는데 이거라니...
코젤 텍스쳐 타입 쓴 다른 분들도 이런 가요?
아님 제 가슴 살이 너무 얇아서 그런지...
마사지 하면 조금이라도 나아질 희망은 있을까요?
제가 수술한 병원은 그래도 제 생각으로는 한국에선 가슴 성형쪽으로 꽤 잘한다고 생각되고요. 수술비도 다른 병원보다 50-100선으로 비싸더라고요.
원장님이 논문도 많이 발표하셨고...
구형구축도 아니고 수술 자체는 별문제 없는 거 같은데... 결국 본인의 살성과 텍스쳐 타입의 한계인가란 생각이 드네요. (상담때 처진 가슴은 텍스쳐 타입으로 수술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코젤인가 식염수인가는 선택 가능 했지만...)
누웠을 때 이리 딱딱할 줄 알았다면 과연 내가 수술했을까...란 생각이 드는 밤입니다. 심란해요. ㅠ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짝퉁가인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28647
라랄라 작성자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2864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854
|
의견참여 854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이마거상
대표Dr.
김형석
Dr.
김다솜
외 7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해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많이 마른편이고 일자허리인데 상담때 원장쌤이 허리 더파고 라인 화려하게 하자고 했는데 수술직후 찍은거임 와.... 완전 마음에 들어!!! 복부랑 팔흡입했고 엉덩이랑 골반 이식했어 이게 되네ㅎㅎ
2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한나이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예전에는 체중이 늘어도 1kg 전후라 큰 변화가 없었어요 그냥 체질이 마른체질이요~ 그래서 가슴도 없었음!! 살쪄도 가슴 볼륨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는데 신기하게 수술 이후 식욕이 좋아져서인지 의도치 않게 5kg 정도 체중이 늘었어요 그런데 다들 살찐게 보기 좋다고 그러고 저도 거울봐도 그렇고요 볼륨감이 한층 살아서 옷태가 훨씬 예뻐졌고 촉감도 전보다 부드러워졌습니다 예전에는 갈비뼈 흉곽라인이 드러날 만큼 말라깽이였는데ㅠㅠ 지금은 살이 …
2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안양평촌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ㅎㅎ 저번 2주일차에 올린게 엊그제 같은데 많은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셔서 11주차 후기를 들구왔어 ~! 거울을 볼 때 마다 다시 태어난 느낌이야 이번 여름 습하고 많이 더웠었잖아? 그렇게 가리기 바빠서 못 입었던 나시를 이번 여름엔 원없이 입었던거같아^^ 주구장창 나시만 쇼핑했어ㅋㅋ 사진도 떡대 있어보여서 뒤로 가거나 가리기 바빴던 내가 이제는 자신감이 뿜뿜 해져서 앞으로 나아가 찍은달까? 팔뚝 지방추출주…
3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떨어진거 맞지? 떨어져서 재수술한건데 비주 또 떨어졓어.. 용코도 교정한건데 떨어지면서 용코 부각되보임 다시 재수술해야겠지?
30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레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이제 완전히 자리를 잡아서 진짜 내 몸 같아요. 옷 입을 때마다 핏이 달라지는 게 너무 신기하고, 예전에는 골반이 일자라서 청바지 입으면 밋밋했는데 지금은 그냥 기본 청바지 하나만 입어도 라인이 살아서 너무 예쁨 특히 요즘은 운동복이나 트레이닝 세트 입을 때가 제일 만족스러워요. 그냥 편하게 입어도 힙~골반 라인이 살아 있어서 “나 운동한 사람 같아?” 라는 얘기 진짜 많이 듣거든요ㅋㅋㅋ 그리고 주변 반응은 여전히 대박 …
3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공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수술 후에도 케어를 잘 해주셔서 그런지 불편함없이 회복했고 6개월동안 부작용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ㅎㅎ! 공간성형외과가 남자성형으로 유명한 곳이어서 제 니즈를 이해못하시진 않을까..싶었는데 웬걸..? 원장님이랑 티키타카가 정말 잘 됐고 제가 원하는 바를 너무 잘 이해해주셨어요! 덕분에 라인도 원하던 니즈와 거의 일치하게 나왔습니당 ㅎㅎ! 사실 제가 봐도 차이가 좀 크기때문에 주변에서 혹시 성형했냐 이런 질문을 많이 듣긴 하는데 부정적…
3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인중길어보이지않고 통통한 입술 원했는데 잘 된것 같음~~ 2주이내에 리터치 포함 가격임 여원장님이 봐주셨는데 꼼꼼하셨음 그냥저냥 마음에 들어서 꺼지면 다시 오려고~~나중에 리터치 받으면서 다른 시술도 같이 해볼생각
4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생각보다 재수술 성공한 것 같아서 예사들은 나처럼 재수까지 가지 말고 첫수술에 끝내라는 맘에 알잘딱깔센으로 팁 몇 개 정리함! *눈 뜨고 감을 때 불편하면 눈매교정 하기 솔직히 눈매교정 하지 마라, 해라 여론 심하잖아? 당연히 평범한 눈에 눈매교정 하면 효과도 없고 과잉인거 맞는데 나처럼 눈 뜰 때 피로감 심하고; 눈이 당겨지는 느낌 들면 눈매교정 하는 게 훨 나아 진심 내가 첫수 때 눈교 안하고 재수 때 눈교한 건데 피로감 확 줄고 눈 뜨는 게…
5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프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91 좋아요 0
저 원래 낮고 짧은 코에 들린 느낌, 그리고 뭉툭한 코끝이 늘 신경 쓰였거든요. 여기저기 상담 투어 쭉 다녀봤는데, 유기현 대표원장님 상담이 제일 성의 있고 차분해서 “아, 여긴 믿고 가도 되겠다” 싶었어요. 코 재료부터 제가 좋아하는 코 라인 취향까지 끝까지 들어주시고, 전혀 압박 같은 건 없어서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실장님 안내도 부드러워서 예약 과정도 술술 진행됐고요. 수술 당일엔 다시 한 번 디테일 체크해주셔서 긴장 싹 풀린 상태로 들어…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