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수술 4일째(7/13 수술)

봄의나라 2005-07-17 (일) 21:27 19년전 1038
https://sungyesa.com/new/free/1312314
오늘로 4일째... 참 시간 안가네요.
내일 병원가서 치료 함 더 받고, 화욜날 실밥 풉니다.
이제는 일어나고 눕는게 힘들지 않아요.
약간의 묵직함만 있고 처음처럼 고통스럽지는 않죠.
가슴 통증도 거의 없어요.
참, 저는 수술 다음날부터 운전을 했는데 운전할때 우회전, 좌회전이 진짜 괴로움이었죠.
핸들을 조금조금씩 잡아서 돌리는데 오미.... 진짜 운전하시는분들, 수술하고 3일후에 운전하세요.
전 겁도 없이 운전했거든요.
안그러면 직장올라가기전에 쓰러질거에요. ㅋㅋ
오늘도 운전하고 송도까지 놀러갔다왔습니다.
이젠 생활하는데 무리가 없어요.
다만 겨드랑이에 아직 뭐가 있어서 팔을 위로 못들어서 그렇죠.


아, 그리고 요 밑에 글 보니까 남자친구 몰래 수술하신분들... 저도 남친 몰래 수술했답니다.
남친이랑 2달넘게 사겼는데 아직 스킨쉽이 없어요.
어깨에 손 올리는 정도? 당근 키스도 못해봤어요. -_-;;
예전 남친은 2달 사귀면 가슴까지는 만졌는데 지금 남친은 좀 보수적인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수술해도 몰라요. ㅋㅋ
운이 좋게도 수술이 있는 지난주에는 못만났고 오늘 8일만에 만났는데 정말 모르더군요.
단지 제가 운전하는거보고 "너 핸들 돌리는게 이상하다?" 라고만 말하구요. ㅋㅋ

내일 후기 올릴게요.

1,746,061
1,169,16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빵빵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2318
하끄얌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2317
살앙하는여우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2316
alicia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231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289
|
의견참여 29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나 윤곽 하고는 셀카 찍는 데 맛들려서 sns거의 중독자처럼 많이 하는데 -스크린타임 인스타만 하루 6시간 나오는 사람임- 솔직히 인스타나 카톡에 나 윤곽했다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는 것도 웃기고 ;; 이런 얘기 익명으로 쓸만한 데가 여기밖에 없는 것 같아서 후기 한번 남겨봄! 일단 나는 윤곽수술을 무작정 찬양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잘 됐으니까 너네도 꼭 해 ! 이런 말을 하려는 게 절대 아님을 밝히고 시작할게. 얼굴형 때문에 진짜 뭣도 모르던 초등…
2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뉴스타의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나는 남자라서 별로 신경 안쓰고 살았는데 언제부턴가 입술이 너무 옹졸..해보인다는 소리도 자주 듣고 ㅋㅋ 그러보니까 점점 신경쓰이더라고 ㅎㅎ 친구들 만날 때도 애들 입술 보는데 나만큼 얇은 애들도 없고 혼자 끙끙앓다가 간신히 여기서 정보 얻어서 필러 맞음 ㅋㅋ 너무 과하지 않게 입술 크기정도 키워주고 살짝 매력적이게…ㅋㅋ 해달라고 하니까 딱 자연스럽게 해주신 듯? 확실히 립밤 바를때도 바를 맛 나긴한다… 여자들 왜 입술필러 맞으…
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마이티 박정흠 원장님한테 코수술 받고 성공했따 원장님 혼자 계셔서 내가 좀 원하는 스타일이었던거같애 좀 뭐랄까 나는 원장님들 많이 계신것보다는 한분있는게 좋았거든 지방에서 살아서 병원 방문하는게 어려운거 말고는 불편한거 하나도 없었어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도 너무 잘됐어.. 내 이미지에 맞게 수술을 잘해주셔서 과하지도 않고 나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애 나 너무 행복해ㅠㅠ
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바탕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5년 전쯤인가? 매몰로 첫수술했었는데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갈수록 라인이 작아지고 먹어들어가는거임 결국 눈화장 너무 할맛 안나고 쌩얼 자신없어서.. 이번에 자연유착으로 재수했거든? 난 사실 앞트임도 하려고 했었어 눈앞머리가 뾰족했으면 해서.. 그래서 상담할때 원장님이 이런 느낌일거라고 손으로 앞머리쪽 밀어주시는데 내가 으악!! 함 ㅋㅋㅋㅋ 그뒤로 권유 안하시더라?ㅋㅋㅋ... 지금 눈에서 누호 약간 보이는 것도 싫으면 안하는 게 낫다고 하시더…
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20대 초반에 멋모르고 발품 제대로 팔지 않았고 그냥 인터넷 성형 카페에 올라온 온갖 후기나 추천글이 광고인지 아닌지 제대로 확인하지도 않고 딱 한곳만 정해 거기서 바로 했음 의사 자체가 애초에 드라마틱한 변화 추구하는 스타일이 아닌거같아서 그런가 딱히 큰 변화는 없었음 그래도 딱히 불만은 없었으나 아무래도 넣은게 실리콘이기에 불안한 마음에 재수술 생각중
1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리스펙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첫수술 하고 나서 코가 너무 많이 휘어서 리스펙에서 재수술했어 사진 보면 알겠지만 아래서 봤을 때 너무 티가 많이 나서 코재수술 무조건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고 하는 김에 콧대도 다시 자려하게 세우고싶었어 상담 갔을 때 실리콘이랑 자가늑+콧볼축소 추천 받았고 괜찮겠다 싶어서 추천받은대로 했는데 지금 모양 완전 마음에 들어 부모님은 처음에 괜히 또 건드렸다가 더 나빠지면 어떡하냐고 걱정하셨는데 지금이 훨씬 낫다고 하시고 친구들도 잘됐다고 …
11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 [ ] 1일차 : 원래 2종에 이중턱 근묶예약하고 갔는데 의사쌤이 당일까지 ct보면서 너무 아쉽다고 3종 드가자해서 3종으로 바꿈. 초딩때부터 광대 콤플렉스 있었는데도 수술실 들어가서 눕고 마취 들어가기 전까지 걍 동글넙죽이로 살까 수술 무를까 잘하는게 맞는걸까 고민하다가 스르르 잠듦. 10시 반쯤 수술 들어갔고 회복실에서 누가 몇시냐고해서 소리 들어보니 2시 반쯤 수술 끝나서 쉬고있었음. 살아있구나 다행이다 ㅎ너무 춥고 아팠음... 진짜 다신 겪고…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4 조회 68 좋아요 0
제가 복코랑 낮은콧대가 늘 컴플렉스였어서 사진을 찍을때마다 너무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코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각종 부작용 등 때문에 엄두도 못내고 있었어요. 그래서 진지하게 생각은 안해본것 같습니다. 제가 나이를 어느정도 먹기도 했구요. 하지만 최근에 치아 부정교합이 심해져 부득이하게 양악수술을 하게 되었는데 수술 후에 턱이 들어가면 코가 부각되어 보일 것 같아 마음먹은 김에 컴플렉스를 해결하려고 코성형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저도 다른분…
33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의원 부산서면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비공장형인 곳을 가고싶었어요 턱보톡스는 그래도 비교적 저렴하니까 얼굴관리 입문 겸 첫 시술했습니다. 상담실장님은 그냥 쏘쏘했고,… 좀 대충한다는 느낌도 있었디만 땅콩형얼굴이라하니 시술할때 잘챙겨주셨어요. (턱 끝에 주사함) 원장님은 좋았습니다. 얼굴형보고 주사하심.
37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