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양악교정치과]

돌출입 수술 한 것을 보고 너무 속상해서요

꽃똥 2006-08-04 (금) 21:27 18년전 3391
https://sungyesa.com/new/free/1301419
친한 언니가 압구정역에 있는 젊은 의사 2명(현재는 3명)이 하는w(ㅇㄷ) 성형외과에서 돌출입 수술을 6개월 전에 했어요. 원래는 딸 쌍거풀 때문에 병원을 간 것이였기 때문에 전혀 할 생각이 없었는데 실장님과 당시 2명의 의사가 확 이뻐지고 2주일 지나면 정상으로 돌아간다는 말에 속아서 계속되는 꼬임에 넘어가 수술을 한 거예요.
그런데 그 병원에서 전신마취를 하는 그렇게 큰 수술인줄 몰랐는데 너무 무성의하게 해 놨답니다. 회복중에 죽는 줄 알정도로 고통스럽고 위험했다고 합니다. 빈혈과 저혈압이 심하고 몸이 약한 언니로서는 죽지않고 살은건만도 다행이라합니다( 쌍거풀 수술같은 비교적 간단한 수술을 하더라도 심전도 검사와 엑스레이 검사는 기본 아닌가요??)그런 기본적인 검사도 없이 환자를 전신마취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언니는 46살입니다.
수술을 하기 전에 교정을 해야한다는 언급도 없었고 (교정을 해야한다고 미리 언급을 했더라면 수술을 받지 않았겠죠. 수술은 단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 하는 것이니까요)
또 환자의 치아 상태 또한 정확한 검사를 하지 않은 채로 시술이 되었답니다.( 언니는 나이가 있어서 잇몸이 약해졌기 때문에 교정을 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고 지금은 잇몸과 치아 사이가 모두 들떠 있는 상황입니다.)
언니는 수술 후에 입 천장에 구멍이 뚫려서 음식을 먹거나 물을 마시거나 커피를 마시면 코로 다 흘러내려서 6개월 사이에 7킬로그램이 빠졌어요..
그래서 ㅇㄷ 성형외과에 가서 물어봤더니 이비인후과에 가보라고 너무 무성의 하게 대답을 하고는 6개월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입천장 구멍은 막힐수도 있는 거라면서요.
항의를 하러 갔더니 되려 경찰과 경호업체 사람들을 불러서 우리를 질이 나쁜 사람들로 취급을 하더군요.
손해배상을 요구했더니 수술비 환불에 조금 더 보태서 주겠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경찰들과 경호업체 사람들도 얘기를 듣더니 저희 편이 되어주었습니다.. 병원쪽에서 고용한 사람들이 우리편을 들 정도면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져?
6개월동안 음식물이 코로 흘러내리는 괴로움과 하루종일 코로 나오는 침과 분비액에다가 또 입 주변의 근육과 신경이 아직까지 돌아오지 않아서 말을 할 때 발음이 제대로 되지 않는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억울해서 올립니다..1600만원이라는 큰 액수를 받고 수술을 해 놓고는 어떻게 이럴 수가 있습니까?
한 사람의 건강과 남은 인생을 망쳐놓고서도 뻔뻔하게 다른 사람들을 또 수술대에 마구잡이로 올려놓을 그 병원 의사들이 정말 무섭습니다. 님들은 그 병원 가지 마세요.......또 누가 희생양이 될지 정말 무서워요.


1,573,057
319,50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매력걸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01424
ajlfeagfg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01423
얌~~~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01422
꽃똥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01421
celine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0142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48
|
의견참여 48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45 좋아요 0
예전부터 하관쪽이 참 문제가 많다고 생각했거든 얼굴에 살도없어서 더 각져보이는것도 있었고 여자 얼굴형이라기보다는 남자 얼굴형에 가까웠던 터라 이걸로 스트레스 굉장히 많이 받았었어 근데 주변에서 얘기 들어봐도 그렇고 요즘 막 인형라인이다 뭐다 엄청 화려하게 V자로 깎는건 다들 좀 많이 피하는 추세인것같더라고 주변에서 얼굴이 각졌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옆모습자체는 분위기있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었고 개턱 되기는 나도 싫어성.. ㅋㅋ …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신사역에 있는 성형외과에서 코수술 후 3년이 지났습니다 20대 첫 성형수술이라 마취 들어가기 전 긴장을 많이 한 상태였는데 실장님이 잘 챙겨주셔서 수술도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증늑 사용해 코 끝을 올렸고 만족하며 살고 있어용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58 좋아요 0
오늘 턱끝전진이랑 이중턱 지흡 수술했다.. 엄청 걱정하고 수술방에서도 걱정했지만 잘 끝난거 같아. 혼자 꽁꽁 얼어붙은 인도를 걸어서 지하철 타고 집까지 왔어 부장용이랑 많은걸 고민했고 몇년이상 고민하고 했어 아직까지 통은은 심하지 않고 그냥 아래턱이 불편한정도? 경과 천천히 올려보도록 할께 붓기와의 싸움 이제 시작이다! 붓기 좋은 템들있으면 알려줭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디데이의원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눈가에 맞았는데 주름때문에 맞았는데 이게 웃을수가없어요 진짜 너무 큰 부작용입니다 환하게 웃는 것을 평소 즐겼는데 눈만 안웃으니 주변사람들이 무섭다고 하고 언제쯤 마음 놓고 웃을 수 있을지 스트레스네요 휴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헤어라인 원장님 유명해지기 전에 가서 했었는데 진짜 ㄹㅇ 젤 잘한일이고 꼼꼼히 봐주심 진짜 그때도 많이 기다렸었는디 분위기도 편안하게 해주시고 디테일도 잘 살려서 디자인하심 근데 절개는 아무래도 회복시간이 필요하니까 그 동안 너무 머리도 못감고 누워서 못자는게 고통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톤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11 좋아요 0
19년도에 코 첫수술 받았는데 코끝이 떨어져서 라인이 계속 마음에 안들었거든요? 근데 이게 재수술한다고 성공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결국 상담 돌고 마음에 드는 병원 만나서 9월달에 수술 받고 왔는데 지금 코 라인 넘 마음에 들어요 심지어 첫수술때보다 붓기랑 멍도 덜 했고, 제 워너비 코로 만들어주셨어요 제 니즈 반영 너무 잘해주심 ㅠ 전 에톤성형외과 김재곤원장님한테 수술 받았는데 여기서 첫수술 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115 좋아요 0
지난번에 후기에도 언급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중안부와 입가 처짐이 점점 심해지더라 ㅠ 실리프팅이랑 각종 레이저 시술들을 받아봤는데도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거상을 알아보게 됐지 사실거상은 좀 흉터도 그렇구 신경이 많이 쓰이잖아? 그래서 좀 흉터 부담이 덜한 미니거상 쪽으로 눈을 돌렸지 ㅋㅋ 최소 절개 가능하다고 해서 큰맘먹고 받았는데 효과 좋은듯?? 수술 후 2주까지는 붓기 냥냥한게 눈으로 느껴졌는데 지금은 나 말로 다른 사람은 붓기 눈치채지 못할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57 좋아요 0
나 윤곽 하고는 셀카 찍는 데 맛들려서 sns거의 중독자처럼 많이 하는데 -스크린타임 인스타만 하루 6시간 나오는 사람임- 솔직히 인스타나 카톡에 나 윤곽했다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는 것도 웃기고 ;; 이런 얘기 익명으로 쓸만한 데가 여기밖에 없는 것 같아서 후기 한번 남겨봄! 일단 나는 윤곽수술을 무작정 찬양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잘 됐으니까 너네도 꼭 해 ! 이런 말을 하려는 게 절대 아님을 밝히고 시작할게. 얼굴형 때문에 진짜 뭣도 모르던 초등…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뉴스타의원 댓글 1 조회 93 좋아요 0
나는 남자라서 별로 신경 안쓰고 살았는데 언제부턴가 입술이 너무 옹졸..해보인다는 소리도 자주 듣고 ㅋㅋ 그러보니까 점점 신경쓰이더라고 ㅎㅎ 친구들 만날 때도 애들 입술 보는데 나만큼 얇은 애들도 없고 혼자 끙끙앓다가 간신히 여기서 정보 얻어서 필러 맞음 ㅋㅋ 너무 과하지 않게 입술 크기정도 키워주고 살짝 매력적이게…ㅋㅋ 해달라고 하니까 딱 자연스럽게 해주신 듯? 확실히 립밤 바를때도 바를 맛 나긴한다… 여자들 왜 입술필러 맞으…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