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주름처짐리프팅]

이중턱 지흡+팔자+실리프팅

kanozo77 2019-09-18 (수) 02:17 4년전 2492


여긴 대부분 젊은 아가씨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전 40대 초반 아줌마예요.

그래도 30대까진 동안소리 많이 들었는데 작년부터 부쩍 점점 무너지는 얼굴선과 팔자주름때문에 거울 볼때마다 우울했어요.

게다가 남편은 무슨 저랑 거의 스무살은 차이나는 아이유 얘기를 그렇게 하는지 짜증이 솟구쳐서 홧김에 해버렸어요.

지금 생각하면 수면마취까지 하고 하는 건데 그런 용기가 어디서 났는지 ㅎㅎ

저는 세종시 살아서 그냥 동네에서 했어요..

동네 사이트에 어떤 분이 후기(사실 이 분은 안면거상) 올린 것 보고 너무 드라마틱해서 상담받고 바로 결제..

이중턱과 팔자주름이 고민이라 한 건데 이중턱은 지흡+실리프팅해야 한대서 그렇게 했고 팔자는 당시 이벤트가로 50이라길래 같이 했는데 저렴한 거라 그런지 만족도가 떨어지네요ㅜㅜ

턱선도 매일 보는 남편은 차이를 모르겠다 해서 실망하다 오랫만에 친구들 만나니 다욧 했냐 얼굴살이 왤케 빠졌냐며 예뻐졌다 해서 확실히 돈 들인 효과가 있구나 했어요(총 350 들었네요@@)

근데 자갈턱에 무턱이라고 해서 턱에 보형물 넣은 건 사실 좀 후회돼요.. 매끈하지가 않고 여전히 울퉁불퉁한 부분이 있고 좀  제 턱이나 전체적인 얼굴 크기에 비해 큰 보형물을 넣은 느낌..

솔직히 제 얼굴이 워낙 작긴 하거든요.. 얼굴에서 제일 가로로 긴 눈 부분 평행하게 재보니 11cm네요.

처음에 열흘쯤 턱 지지대처럼 테이핑해 놨을 땐 몰랐는데 풀고 첨 거울 봤을 때 제 얼굴같지 않고 뭔가 턱쪽이 부자연스럽게 길어 보여 얼마나 쇼크였는지..ㅜㅜ

고민하다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첨이고 익숙지 않아서 그렇지 지금 턱 비율이 사실 맞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수술 전 원장선생님이 자로 다 재면서 디자인하셨으니 맞게 해줬겠죠 뭐..

어쩌겠어요.. 고생해서 넣은 거 다시 뺄 수도 없고ㅜㅜ 그냥 눈을 빨리 적응시키자 이러고 있네요..휴

이게 아래 앞니 아랫쪽 살을 뜯어서 하는 거라 깼을 때도 거기가 제일 욱씬욱씬하고 흉도 오래가서 매일 몇 번씩 소독약으로 양치했어요.

근데 들인 돈에 비해 여기서 보니 짧게는 몇 달 길게는 1-2년이라고 해서 ..

어쨌든 이제 석달 넘었으니 좀 더 지켜봐야될 것 같아요..

턱 지흡은 오른쪽은 처음부터 매끈하게 잘 됐는데 왼쪽이 첨에 너무 울퉁불퉁하게 만져져서 너무 무서웠어요..  게다가 지방을 갑자기 빼놔서 그런지 겉의 늘어진 살 가죽이 따로 노는 느낌이 거의 한 달동안 나서 맘고생을 어찌나 했는지 몰라요..ㅜㅜ

수술 잘못됐나 하기도 했는데 한 달 지나가며 알아서 올라가 붙더라고요..아마 지흡하며 내놓은 미세한 수많은 상처들이 아물면서 속의 살들과 근육들 뭐 이런 것들이 아물어붙는 과정이라 그랬던것 같아요.. 한 달 넘게까지 고개를 확 돌리거나 쳐들때마다 찌르는 듯한 통증도 있었고요..

팔자는 잘 모르겠는데 양쪽 턱선을 따라 왤케 당기는 느낌이 심한지 요가 자세 중에 고양이자세 있잖아요.. 허리 오목하게 만들고 턱 드는 거 이런 거 할 때는 고개 조금만 들고 해요..

지금은 턱 이물감이나 통증은 다 사라졌구요.

지금도 잠을 너무 못 자서 피곤하다든가 하는 날엔 왼쪽 턱밑으로 몽글몽글(다행히 남들이 알아볼 정도는 아니에요) 뭔가 미세하게 덩어리 같은 것들이 잡히지만 현재로선 만족합니다.

차차 더 흡수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이젠 나이가 나이인지라 거울 볼때마다 우울해서 한 건데 정신건강상 잘 한 것 같긴 해요



사진 마땅한 게 없긴 한데 함 올려봐요~



첫번째께 전의 사진 두번째께 후 사진



후 사진으로 보니 턱선이 많이 날렵해지긴 한 것 같네요

65,284
2,306,06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마이크와조스키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치즈빙수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김해피개는아님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냥이볼따구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또복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dlcofl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두시탈출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6
|
의견참여 1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매부리, 절골, 비주내리기 수술한지 10일차 됐구 (절골해서 아직 멍이 많이 있는 편)난 자연스러운거 추구하는데 아바타처럼 코뚱뚱한거 다 붓기빠지겠징..? 난 중안부가 길고 화려한 코가 안어울는 타입이라 미간도 그렇고 정면 코 붓기 안빠질까봐 걱정돼,, 수술 잘된고같아..?ㅜㅜ
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30 좋아요 0
원래 쌍수 할 생각이 없었는데 주변에서 눈 작다고 스트레스 주길래 눈 커지고 싶어서 급하게 알아봤어요. 그래서 원래 병원 여러군데 돌아보지도 않고 바로 예약 잡았었는데 너무 잘 돼서 만족중!! 다들 저처럼 급하게 잡지는 마세요ㅠㅜㅠㅠㅜ저는 한 군데만 봤는데 다행히 좋은 병원이라 부작용이나 잘못된 거 없이 예쁘게 잘됐지만 잘못하면 안좋은 병원 걸릴수도 있으니까...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 아무튼!!제가 붓기가 잘 안빠지는 편이기도 하고 자고 일어나면 항상 눈…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16 좋아요 0
짝눈때문에 늘 고민하고 있었는데 수술받아야겠다싶어 결국 수술하고 왔습니다. 여러군데 상담 다녔는데 제일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다른 수술 강요가 없으시더라구요 코수술로 여기병원이 엄청 유명한데 새로 오신 원장님 눈 후기가 제스타일이라서 상담 갔는데 바로 수술결정하게 될정도로 상담이 너무 좋았어요 현실적으로 수술 잘해주셨고 당일에 디자인도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맘편히 수술받았고 수술 결과도 좋아요! 자연유착이랑 앞트임했는데…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6 조회 430 좋아요 0
다른 부위에 비해서 팔뚝이 유난히 두꺼운편이고 어떤옷을 입어도 꽉끼고 핏도 이상하고 N년동안 팔뚝살로 스트레스 많이 받다가 결국 팔뚝지흡 받고 왔어 상담예약 전에 고민이 엄청 많았는데 막상 병원가서 상담하니까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봐주시고 상담실장님이 꼭 해야할거같다면서 .. ㅋㅋ쿠ㅜ 상담하고 바로 그 다음주에 예약잡고 수술하기로 했어 팔뚝,앞볼록,뒷볼록,겨밑 해서 총 900cc 뽑았고 생각보다 멍이나붓기는 크게 없었어 여름…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61 좋아요 0
예롬성형외과 나민화원장님께 코수술 받은지 4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 제 코는 앞에서는 복코, 옆에서는 코끝이 처진 모양이었습니다. 항상 이 부분이 맘에 들지 않던 와중 친구가 받는 상담에 따라가 같이 받다가 결정하고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수술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평소 코수술에 대한 생각은 해왔으나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무섭기도 했고 상상한 것 만큼 잘 나올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상담을 받아보면서 걱정했던 부분에 대…
1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2 조회 642 좋아요 0
나이가 있어서 쳐질거 예상하여 인아웃으로 높게 요청했어. 지방 많아서 조금 뺐고. 수술 당일 붓기가 없길래 매몰이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그것조차 훅훅 빠지더니 오늘 원장님과 상담 받았던 라인이 나온거야..ㅜㅜ 3개월까지도 붓기가 빠지는거로 알고있는데 어쩜좋아..곧 속쌍 될것 같아서 미치겠다. 수술하려고 1년을 고민하고 발품 다녔는데 노력이 헛된거같아. 나처럼 붓기 없이 초반에 다 빠지고 라인 유지하고 있는 예사있으면 제발 답글 달아줘…
18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1 조회 188 좋아요 0
양악수술한지 벌써 11개월차… 굳이 핀제거 할필욘 없다구 하지만 씨티나 mri 찍을때마다 양악수술했냐구 일일히 물어보는거 대답하기도 좀 그렇고 혹시나 나중에 문제 생길까봐 핀제거 하기로 결정했어요 수술은 똑같이 전신마취였고 저는 사랑니 한개도 같이 뽑았어요! 대체 누가 안아프다구..^^… 아파서 죽을뻔 했고요 진통제 항생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2일짼데 붓기는 양악수술 했을때보다 오히려 더 부은것 같기두..?? 근데 빠지는 속도가 차원이 다르다고하…
18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6 조회 555 좋아요 1
직업이 피트니스 쪽이라 몸이 보여지는 직업인데 가슴 수술 고민 진짜 많이 했어 3년은 고민했던거 같애 ㅠ 너무 크지는 않게 c컵정도 원한다고 상담했었고 피부가 많이 앏은편이라 티날까봐 걱정 엄청했었어ㅠㅠ 티 안나게 잘되서 너무 만족중이야 ㅋㅋㅋ 친구가 나나에서 이미 모티바로 수술했는데 너무 잘되서 3년 고민한거 필요없이 바로 수술날짜 잡았어 괜히 수술하려니까 더 크게 하고 싶었는데 너무 욕심부리면 안될꺼같아서 꽉찬 c컵했고 자연스…
1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13 조회 596 좋아요 1
코 단차로 인해 경과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4/27수술 진행하였고 멍이나 붓기는 심하지 않은 체질 입니다. 수술 전 후 사진 첨부합니다. 추후 경과는 6/1 보러 갈 예정입니다..
2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