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주름처짐리프팅]

이중턱 지흡+팔자+실리프팅

kanozo77 2019-09-18 (수) 02:17 4년전 2484


여긴 대부분 젊은 아가씨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전 40대 초반 아줌마예요.

그래도 30대까진 동안소리 많이 들었는데 작년부터 부쩍 점점 무너지는 얼굴선과 팔자주름때문에 거울 볼때마다 우울했어요.

게다가 남편은 무슨 저랑 거의 스무살은 차이나는 아이유 얘기를 그렇게 하는지 짜증이 솟구쳐서 홧김에 해버렸어요.

지금 생각하면 수면마취까지 하고 하는 건데 그런 용기가 어디서 났는지 ㅎㅎ

저는 세종시 살아서 그냥 동네에서 했어요..

동네 사이트에 어떤 분이 후기(사실 이 분은 안면거상) 올린 것 보고 너무 드라마틱해서 상담받고 바로 결제..

이중턱과 팔자주름이 고민이라 한 건데 이중턱은 지흡+실리프팅해야 한대서 그렇게 했고 팔자는 당시 이벤트가로 50이라길래 같이 했는데 저렴한 거라 그런지 만족도가 떨어지네요ㅜㅜ

턱선도 매일 보는 남편은 차이를 모르겠다 해서 실망하다 오랫만에 친구들 만나니 다욧 했냐 얼굴살이 왤케 빠졌냐며 예뻐졌다 해서 확실히 돈 들인 효과가 있구나 했어요(총 350 들었네요@@)

근데 자갈턱에 무턱이라고 해서 턱에 보형물 넣은 건 사실 좀 후회돼요.. 매끈하지가 않고 여전히 울퉁불퉁한 부분이 있고 좀  제 턱이나 전체적인 얼굴 크기에 비해 큰 보형물을 넣은 느낌..

솔직히 제 얼굴이 워낙 작긴 하거든요.. 얼굴에서 제일 가로로 긴 눈 부분 평행하게 재보니 11cm네요.

처음에 열흘쯤 턱 지지대처럼 테이핑해 놨을 땐 몰랐는데 풀고 첨 거울 봤을 때 제 얼굴같지 않고 뭔가 턱쪽이 부자연스럽게 길어 보여 얼마나 쇼크였는지..ㅜㅜ

고민하다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첨이고 익숙지 않아서 그렇지 지금 턱 비율이 사실 맞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수술 전 원장선생님이 자로 다 재면서 디자인하셨으니 맞게 해줬겠죠 뭐..

어쩌겠어요.. 고생해서 넣은 거 다시 뺄 수도 없고ㅜㅜ 그냥 눈을 빨리 적응시키자 이러고 있네요..휴

이게 아래 앞니 아랫쪽 살을 뜯어서 하는 거라 깼을 때도 거기가 제일 욱씬욱씬하고 흉도 오래가서 매일 몇 번씩 소독약으로 양치했어요.

근데 들인 돈에 비해 여기서 보니 짧게는 몇 달 길게는 1-2년이라고 해서 ..

어쨌든 이제 석달 넘었으니 좀 더 지켜봐야될 것 같아요..

턱 지흡은 오른쪽은 처음부터 매끈하게 잘 됐는데 왼쪽이 첨에 너무 울퉁불퉁하게 만져져서 너무 무서웠어요..  게다가 지방을 갑자기 빼놔서 그런지 겉의 늘어진 살 가죽이 따로 노는 느낌이 거의 한 달동안 나서 맘고생을 어찌나 했는지 몰라요..ㅜㅜ

수술 잘못됐나 하기도 했는데 한 달 지나가며 알아서 올라가 붙더라고요..아마 지흡하며 내놓은 미세한 수많은 상처들이 아물면서 속의 살들과 근육들 뭐 이런 것들이 아물어붙는 과정이라 그랬던것 같아요.. 한 달 넘게까지 고개를 확 돌리거나 쳐들때마다 찌르는 듯한 통증도 있었고요..

팔자는 잘 모르겠는데 양쪽 턱선을 따라 왤케 당기는 느낌이 심한지 요가 자세 중에 고양이자세 있잖아요.. 허리 오목하게 만들고 턱 드는 거 이런 거 할 때는 고개 조금만 들고 해요..

지금은 턱 이물감이나 통증은 다 사라졌구요.

지금도 잠을 너무 못 자서 피곤하다든가 하는 날엔 왼쪽 턱밑으로 몽글몽글(다행히 남들이 알아볼 정도는 아니에요) 뭔가 미세하게 덩어리 같은 것들이 잡히지만 현재로선 만족합니다.

차차 더 흡수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이젠 나이가 나이인지라 거울 볼때마다 우울해서 한 건데 정신건강상 잘 한 것 같긴 해요



사진 마땅한 게 없긴 한데 함 올려봐요~



첫번째께 전의 사진 두번째께 후 사진



후 사진으로 보니 턱선이 많이 날렵해지긴 한 것 같네요

2,381,552
1,598,17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마이크와조스키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치즈빙수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김해피개는아님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냥이볼따구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또복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dlcofl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두시탈출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49
|
의견참여 4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트임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지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매몰이 풀려서 재수술했는데 이주정도 지난것 같습니다 둘째날부터 좀 눈뜰만 했고 눈 통증은 경미하지만 일주일 있었습니다 재수술이라 그런지 욱신거림이 좀 길더라구요 2주차 접어들었는데 2일차와 크게 붓기나 멍이 달라진게 없어서 조금 당황스럽긴 합니다 ㅠ 아직은 좀더 기다려봐야 결과예측이 가능할것같아 붓기빠지고 추가로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1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1 조회 211 좋아요 0
이정도면 성공한걸까?? 코붓기 여기서 얼마나빠지는지 아시는분 ??? 이미지바꼈단소리 많이들었어 ㅎㅎ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이엘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작년 에 ㅇㅅ티켓으로 구매해서 브이로 300샷 받았어 지금은 가격이 좀 오른거같아 브이로 맞은 이유는 한때 리프팅에 꽂혀서 이것저것 다 알아봤는데 리프테라 이런건 사실 진짜 효과를 모르겠고 이게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라고 가격대비 지속기간도 길다는 말에 혹해서 선택했어 이번이 두번째 맞는거고 막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얼굴 턱라인이 좀 정리 되는 거같아 병원은 예전 개인병원에서 32? 35 주고 받은 적있었는데 큰 차이 없었고 ㅇㅇㅇ의…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사진은 일주일차임!! 수술전 사진보면 알겠지만 졸린눈 게슴츠레 했어 눈이랑 눈사이도 멀었고 ㅠ 이것때문에 고민하다가 이에스청담 이줌호 원장님 한테 자연유착+눈매교정+윗트임 받았는데 일주일차때 사진이라 아직 붓기 있지만 지금은 저것보다 라인 얇아비면서 엄청 시원해 보이는 세미아웃라인 됐어 원래는 화장할때마다 아이라인 엄청 쎄게 그리고 했는데 지금눈은 마스카라만 하고 나가도 인형눈 같다 그래서 거울 볼때마다 신기행!! 원장님에게 넘 감사하다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23 좋아요 0
수술 3달 정도 됐는데 이 정도면 어느정도로 자연스러운 거야..? 가족이랑 아는 친구들은 완전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했는데 난 아직 라인 두껍다고 살짝 느낌 들어서… 이거 보다 더 붓기 빠질 수 있을 거 갔니?? ㅜㅜ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본디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79 좋아요 0
내 얼굴형은 약간 물고기상? 좀 답답해보이고 맹 해보이는 얼굴형 U자 라인과 무턱이 좀 있고 광대도 안이쁘게... 엄마한테 조르고 졸라서 수술 허락받고 내가 그동안 모은 적금 깨고 원장님 믿고 수술 했어 3종/턱끝전진술이랑 턱근육절제 같이했고 눈뜨니깐 얼굴에 테이프는 덕지덕지 땡김이까지 하고있어서 너무 답답하더라구... 통증도 좀 있꾸 원래 얼굴에 답답함을 좀 많이 잘 느끼는 스타일 붓기를 빠르게 잘 빼는게 목적이여서 초반에는 냉찜질 …
5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24 좋아요 0
아 진짜 글쓴거 왜 계속 지워지는거야 작성 3번째임 ㅡㅡ 스펙 -키 : 163 -체중 : 57 -밑둘레 : 74 -가슴방 : 12 비슷한 예사들 참고해 ~ -보형물 : 멘토 엑스트라 스무스 -사이즈 : Rt. 350 Lt.325 -절개 : 밑절 이유는 일단 촉감 젤 좋았고 밑절이 회복 빠르다해서 통증은 생각보다 가슴은 안 아팠는데 승모근 어깨 등짝 허리가 젤 아프더라 근육통 씨게 온 느낌? 상상 이상으로 좀 씨…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0 조회 386 좋아요 0
수술전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완전 무쌍눈을 가지고 있었고 살짝 가로로긴 째진 눈이였어요 비대칭이 제일 고민이였고 원래 고양이상 눈을 좋아해서 지금 눈에서 비대칭 교정되고 눈만 커지고 싶었어요! 세로로 좁다보니깐 더 눈이 사나워보였고 주변에서도 눈수술하면 되게 이뻐질거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하고나서 제가 딱 원하는 저의 이미지로 변하게 되었고 얼굴이랑도 도화가 잘 맞게 원장님께서 이쁜라인으로 …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36 좋아요 0
파셀라(고주파) +피코슈어토닝 + 잡티제거+ 진정팩 잡티가 올라와서 잡티제거 하러가서 당일 상담받도 진행 무제한 제거 비용만 29만 (부가세 별도 였음) 시설이나 분위기는 좋았으나 시술만족도는 중 정도. Co2 레이저로 많이 없애주셨으나 큰 잡티가 아닌 작은 잡티들을 제거하고 싶어 갔기에 오돌토돌하게 남았는게 꽤 있어보여서 재방문할 예정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