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양악수술 고민 중입니다.

흐그흑흑 2017-04-13 (목) 23:59 7년전 1079
저는 매우 슬프게도 주걱턱입니다.
 
덕분에 제 연애인생은 순탄치 못한 정도가 아니고 거의 전무 합니다.
자기는 외모를 안 본다는 예쁘신 분이랑 잘될뻔한 적도 있었지만 뭔가 상황이 꼬여서 이루어지지 못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제 평생 딱 한번있는 기회를 놓친것 같기도 하네요
 
뭐 여튼
 
 
저는 초등학교때 교정을 하러 치과에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왈 너는 무조건 교정하다가 양악수술이란 것을 해야한다!
 
너무 놀랐습니다. 저도 엄마도 아빠도 옆에 있던 다른 환자도
 
그때가.. 아마 1998년? 97년 이랬을 겁니다. 당연히 지금처럼 양악수술이란게 유행하지 않았을 때라 그냥 턱수술이라고 하니 너무 무서웠습니다.
 
사실 저는 그때 별 생각 없었고 집에 가서 빨리 게임하고 싶다라는 생각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매우 당혹해하면서 너무 위험하니 절대 수술은 안되고 교정으로 어떻게 안되겠냐고 선생님께 부탁한 결과
 
저는 턱이 계속 나올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턱을 나오는것을 최대한 방지하면서 억지로 이 교합을 맞춰주는 그런! 무리한 교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게 정확한 치료법은 아닌지라 턱은 심하게는 아니었지만 계속 나오게 되었고  또한 그에 따라 이 교합을 맞춰주기 위해 길고 지루한 교정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제 중 고등학교 시절은 교정으로 점철된 인생이었습니다. 하
 
교정을 푼게 군입대전이니..
 
이게 저의 주걱턱 치료의 마지막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제 나이가 서른가량 먹을 때까지 별 치료 없이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왜 갑자기 양악수술에 관심이 생겼는가 하면..
 
정말로 제가 맘에 드는 사람이 있는데 아무리 친해져도 절대로 연인 이상은 힘들것 같다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너무 힘들더군요
밤에 누워 잘때 마다 내가 얼굴이 좀 나았더라면 잘 되었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계속 맴돌더군요
 
 
 
현재 상태는
 
1.  주걱턱이긴 하나 매우 심하지는 않은 주걱턱. 하지만 그래도 주걱턱
2. 교정의 영향으로 심하게 부정교합은 아님. 아랫니가 윗니보다 살짝 들어간 상태
3. 교정의 영향인지 몰라도 광대가 좀 부곽됨. 얼굴 중앙부분 살짝 꺼짐. 덕분에 군대시절때 초승달 직소라는 별명을 얻음 ( ㅅㅂ놈들 ㅠㅠ)
4. 치아 이뿌리가 짧아짐. 교정의 부작용이라고 여겨짐 - 양악수술전 교정에 영향이 있을 것 같음
5. 이것도 교정의 영향인지도 모르겠지만 턱관절이 좋지는 않음. 생활에 지장 없으나 자꾸 소리가 남. 부스럭 딱딱..
6. 최근에 양악수술 상담받으로 병원에 가보니 안면비대칭이 있다고 함 (몰랐음)
 
 
양악수술 상담을 ㄴㅅ치과라는 곳에서 받았습니다.
1년간 선교정 필수라고 하는데 제 치아가 그걸 견뎌줄 수 있을지 잘 모르겠고
신은경 케이스를 보면 양악수술한다고 미적으로 많이 나아진 점을 잘 모르겠어서 고민 중 입니다.
 
1년동안 다시 교정기를 끼고 생활해야한다는 사실 또한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최근 부작용 관련 영상을 봐서 인지 수술도 두려움이 크네요
 
그럼에도 계속 고민 중인 저 자신을 보자니 좀 웃기긴 합니다. ㅋㅋ
 
현재 제 나이가 31입니다. 수술을 하게되면 32. 과연 양악수술 하는게 좋을까요? 정말 인생이 달라질지.. 아님 전보다 못한 인생이 될지..
고민이네요.

그리고 턱관절이 안좋으니 당연히 IVRO로 해야겠죠? 그러면 ㅇㅈ치과밖에 없나요?

1,542,196
175,77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쩡나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jny1110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12
|
의견참여 12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원장님 실장님방향으로 절 하는 중이야 첫수 망하고 눈시림,충혈,눈뜨고 잠 등등 부작용 겪다가 발품 팔고 시원하게 터주는데가 끌려서 여기서 했오 경과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병원 직원들도 갈때마다 너무 착해서 기분두 좋았다 ㅋㅋㅋ 무엇보다 실장+원장 상담 임팩트가 좋아서 골랐고 두번째로는 지인 후기도 참고했어 재수 생각중이거나 트임 한 번에 성공하고 싶은 예사들 상담이라도 가봤음 좋겠당 나 한거 보고 지인들 2명 했어 수술 하고 걱정되는 부분…
29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93 좋아요 0
상담 다녀왔는데 일단 엄청 친절하셨어 다른 후기들도 그렇듯 인테리어 예쁘고 고급스러운 느낌 그래서 여기 한군데 보고 바로 모티바로 금액걸고 나온상태 금액거니까 뭔가 이제 진짜 하는건가 싶어서 다른 후기들 더 찾아보는데 뭔가 찜찜해져서ㅠㅠ 도와줘 예사들 일단 후기 작성시 할인해준다고 하는데 여기 글들 읽다보니까 요런덴 피하는게 좋다더라고..? ㅠㅠ 그리고 뭣보다 최근에 노트 권순근 원장 후기 보는데 밑선 위치 달라서 교정수술 했는데 또 달랐다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08 좋아요 0
우선 절대 바이럴 홍보 아님! 제목 그대로 심심해서 쓰는거니 편하게 봐줘 나는 작고 낮은 코였고, 필러만 3번에 (2번 맞고 한번 싹 다 녹이고 1번 더 맞음) 하이코도 1번 해봤었어 성예사에는 작은 코 후기는 별로 없어서 발품 팔 때 좀 힘들었어ㅠ 우선 난 J력이 좀 높아서 코 라인 발품 진짜 많이 팔고.. 상담 발품만 8개 돌고 후기 엄청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역시 상담 돌다보면 꽂히는데가 있더라 코가 작다보니까 첫 병원에서 연예인 사진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쌍수랑 코수술 따로 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한 곳에서 하는 게 나을까여ㅜㅜㅜㅜ 수술은 ㅈ처음이라 너무 걱정되고 부작용때문에 무서운데 저같은 수술 잣밥을 구출해주세요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많아 아프겠ㅈ죠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2 좋아요 0
상담때 라인 잘 잡아주시고 양쪽눈이 똑같을 수는 없다고 말씀해주셔서 믿음이 가 선택하게 되었어요 ! 100%는 아니지만 마음에 들어요 예쁜 눈 만들어 주셔서 정말 정말 대박 너무 감사합니다
8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43 좋아요 0
종아리 신경절제술 받고왔당 여자로서 삶의질 수직 하락하는 종아리 알… 키작아서 짧은다리 더짧아보이고,, 신경절제라는 말이 무서워서 못걸으면 어쩌지라는 걱정 젤많이한둣? 원장님이 설명 잘해주시고 경험 경력 탄탄하신 분이라 믿고 진행쓰 하루 수술 두탕이라 공복시간이 엄청길어졌는데 수액도 공짜로 놔주심,, 대박 친절 친할부지같은너낌,,,, 암튼 경과후기 한번씩 남기러 올겡 궁금한거 있우면 물어보삼
8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메이드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47 좋아요 0
안 좋은 후기를 쓰려니 이 병원에서 수술 받고 힘들었던 기억들이 계속 생각나서 짧게 쓰겠습니다. 저는 여기서 n년전에 턱끝 축소 수술을 받았는데... 여기서 수술을 하고 나서 턱끝 뭉침과 흉살 때문에 턱끝 모양이 너무 안 예쁘고 유난히 비대해 보여서 엄청 불만족스러웠습니다... 병원에 다시 찾아가서 흉살 주사도 여러 번 맞았지만 100프로 나아지진 않았어요... 원장님 정말 친절하시긴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 최고의 성형외과는 수술이 잘 되어…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3 좋아요 0
코가 너무 눌려있고 낮은 느낌이라 평소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코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예롬성형외과에서 코끝과 비중격 수술한 후에 코가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눌려있는 느낌이 사라진 것 같아서 매우만족합니당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96 좋아요 0
20초 멋모르고 동네 병원에서 부분절개로 인아웃 라인 살렸다가 나쁘진 않지만 붓기유무에 따라 얼굴 변화가 큰 부분에서 오던 스트레스를 없애고자 마침 30쯤되니 살짝 쳐지는 눈꺼풀에 고민하던중 삘 받아서 2주만에 내돈내산한 쌍수 전,후 비교 후기 자주 봤구 전후 사진 많이 참고했음!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