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사진 펑)머리카락으로 얼굴형을 가릴 수 있다면 다들 그냥 사실 건가요...?

석수 2016-09-09 (금) 22:34 7년전 2278
사진 첨부합니다...(극혐주의ㅠㅠ)파일 너무 크네요 죄송해요ㅠㅠ

저는 평소에 얼굴 머리카락으로 다 가리고 살구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가 얼굴 넓은줄 모릅니다 ㅋㅋ...
어릴때부터 얼굴 큰게 콤플렉스라 요러케저러케 가리고 살다보니 어떻게 가려야 이뻐보이는지 잘알구요...

지인들이 옆광대로 스트레스 받는 절 이해를 못하길래 제가 얼굴 까서 보여주니 그제서야 아....머리카락 내리자 ㅎㅎ...하거든요? 보통 제 가려진 얼굴 보는 사람들은 많이들 놀라더라구요..심지어 전남친도...후...농담식으로 "우리 둘다 안면윤곽하자^^!"맨날 이러고 ㅠ 웃으며 넘어갔긴한데 너무 속상해요...

지방 사람이라 동네에 있는 성형외과 한번, 그리고 강남구청역에 유명한 성형외과 한번 상담받으러 갔는데
동네에서는 "옆광대가 좀 발달했긴한데 본인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잘 알고계시니까 계속 가리고 사세요~ㅎㅎ(좋게 말씀하심!)"
이러셨고
강남에서는 "수술하면 효과볼수 있는 광대예요 ㅇㅇ효과 잘 못보는 사람도 있긴한데 하시면 효과 딱 보실수 있는 얼굴이세요. 두상자체가 (정확히는 기억안남)귀앞이랑 광대 둘다 나오신분이면 효과를 못보는데 지금 뒤는 들어가있고 옆광대쪽 부분이 나온거라 걱정마세요ㅎㅎ~"
라고 하셨어요. 다행히 효과 보는 광대라네요.

저는 웃으면 크게 도드라지는 제 앞광대에도 불만이 없고, 제 눈이나 코에도 불만이 없고 머리로 가리고 살 때에는 불만이 전혀 없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정말 초등학교때부터 쭉 얼굴크다는 소리가 극도로 싫었고 고등학교때부터 머리로 가리고 살면서 옆광대는 정말 수술을 하고 싶더라구요...머리 묶는거, 바람부는것에 경기일으키구요(머리로 가릴때랑 너무 다르니까) 모자는 절대 안씁니다..

광대 너무너무 하고싶은데 마음도 여리고 조금만 이상있어도 경기일으킬거같고 볼처짐이 너무 무섭구요...그냥 이렇게 잘 가리면서 살아왔으니 앞으로도 가리면서 살아야 할까요...착잡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학생때는 오~요샌 안면윤곽 마니하니까 난 나중에 커서 꼭!!안면윤곽 해야지!!하는 희망으로 살았는데ㅠㅠ하 사진은 순서대로 가리고다닐때, 웃을때 나오는 앞광대(마음에 듦), 측면에서 본 웃을때 광대(얘마저도 마음에 드는데), 그뒤에 극혐 실사 얼굴 ㅠㅠㅠ

하아...회원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동네 성형외과 선생님도 그냥 이대로 머리로 가리고 살으라니 착잡합니다ㅠㅠ
남들 귀 뒤로 머리넘기면 보이는 귀 저는 귀도 안보이고..솔직히 광대보다 그냥 얼굴 큰건 인정하거든요ㅠㅠ
예전에 조석만화에서 막 소개팅녀가 얼굴 작고 이쁜줄알았는데 바람부니 숨겨진 면적이 다 드러난걸 그린 편을 봤는데 그거 보고 애들은 웃을때 저는 울었습니다ㅠㅠ....오늘 의견을 들어보고 진짜로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어요..


+)사진펑했어요! 제얼굴형은 전체적으로 크고 넙대대한데 사각턱은 아니고 눈옆에 옆광대가 유난히 나와있어요ㅠㅠ앞광대는 있는건지없는건진 모르겠는데 웃을때 도드라지긴하는데 그건 저는 손대고싶은 생각은없구요!

589,929
736,00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09영구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09영구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09영구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뚜띵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09영구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88소녀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88소녀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88소녀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88소녀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지지미미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퓨퓨우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퓨퓨우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에웅잉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석수 작성자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에웅잉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이크15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관절이아포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럭키뿌우 7년전 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14
|
의견참여 11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가슴확대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압구정 탑라인에서 8월 3일 날 수술했고요 사진은 3일차 압니다 수술은 마취 들어가고 눈 뜨니깐 끝나 있었고요 아직 실밥을 안 뽑아서인지 좀 불편해요 아직 붓기도 다 안 빠지고 배도 땡땡하고 촉감도 다 안 돌아와서 잘 모르겠는데 허리가 쏙 들어갔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수술 끝났다고 내 핑계 치지 않고 항상 체크해 주시고 압구정 ㅌㄹㅇ 너무 좋으네요 지금 현재는 배에 물이 가득 차 있는 느낌이랄까 불편하긴 한데 생활할…
1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9 좋아요 0
투비 김 원장님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수술가능한 일정 확인하고 바로 결정하게됐었네용 병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용
2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재돈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58 좋아요 0
나는 본디 졸린눈+슬픈눈을 가졌던 눈이였어. 그래서 인상 자체가 처음부터 희미한 사람, 힘없는 사람이 되어버리는게 너무 컴플렉스여서 첨부터 자려하지만 화려함을 좀 더 포커싱해서 세미아웃라인을 계획하고 병원투어를 다녔어. 그리고 그 중에선 본래 눈 근육이 밑으로 많이 내려와 끌어올리는 힘이 없어 이마로 눈을 뜨는 편이라 이마거상도 많이 추천받았는데 그럴 돈도 없고 쌍수자금만 확보할 수 있었기에.. 당시 나의 재정상태로는 .. 일단 그래서 나는 상담 …
39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원장님께서 출근하시구 제 가슴에 수술 전 스케치를 해주셨어요. 수술방에 들어가니 굉장히 춥고 무서울 줄 알았는데 대기하고 계신 마취과 여자의사분이 조용한 클래식?같은것도 틀어주시고 추워하는 제게 담요도 덮어주시고 되게 친절하셨어요! 수술플랜도 말씀해주셨고 저는 누워서 설명을 듣다가 산소호흡기같은걸로 한 번 들이마시고 마취하겠씁니다~ 이러셔서 그냥저냥 자버렸어요ㅋㅋㅋ(사실 원장님이 들어오셨는지 안오셨는지는 제대로 못봤어요 ㅠㅠ 너무 졸려서.…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8 좋아요 0
나는 낮고 콧대도 없고 비주도 짧고 복코였어 한마디로 총집합 못생긴 코였는데 지인이 추천한 ㄱㅇ성형외과에서 콧대 + 코끝 + 콧볼 해서 광명 찾았어!! 고어텍스 콧대 + 귀연골 코끝 + 콧볼 축소+ 콧볼 축소 보톡스 ? (이건 서비스로 받았던거 같고 금방 풀렸을거야) 로 했는데 일단 자려한 코를 원했고 지금 말 안하면 사람들 모르더라 진짜로 ㅋㅋㅋㅋㅋㅋ 근데 병원자체가 화려함 보단 자연스러운 걸 추구하는 거 같은데 나는 티나는거…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8 좋아요 0
유니메디 성형외과가 콧볼 축소 정밀하고 잘하신데서 다른병원 후기와 함께 알아봤었는데 후기양도 많고 볼 수록 여기서 해야겠다 생각뿐이어서 사는 곳도 부산이라 당일 상담+수술 예약했어요 일단 얼굴 비중에 코가 조금 크신분들은 알거에요 셀카찍으면 코만 왕코로 보이고 콧구멍까지 벌어지게 웃으면 진짜 넙데데하게 나오는거ㅠ 그게 항상 콤플렉스였는데 웬만한 병원 콧대 코끝만하고 제가 원하는 콧볼만 제대로 하는데 없나 한게 딱 유니메디였어요 상담실장님이 설…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나름 아픈 거 잘 참는다고 생각했었음... 포마까지는 음~ 난 인모드 체질인가보다ㅎ 했으나 Fx 들어가니까 진짜 너~무 아파서 원장님한테 몇 분 남았냐고 물어볼 정도임 다른 후기에서들이랑 똑같이 볼 쪽은 그래도 참을만한데 턱쪽은 너무너무너무 아프고 따갑고 눈물도 나고 내가 여기서 왜 비싼 돈 주고 고문을 받고 있는지에 대한 후회가 들 정도임 지옥가면 이런 느낌일 것 같아서 착하게 살아야겠다고 다짐함ㅠ 피부 타입은 얇고 건조한 편이고 옆볼이 별로 없어서…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강남더슬림의원 댓글 0 조회 148 좋아요 0
팔 지흡 받은 지 5일차 후기 입니다! 작년에 이중턱도 김원장께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팔뚝 썰어냈습니다 ㅠㅠ 1. 통증 및 멍 -수술 직후 : 지방 2000 뺏다고 하심 ㅠ!!그리고 통증은 개아픔 너무너무 아픔 아파서 눕지도 못 할 정도로 그래서 진통제 두 방이나 맞았어요 ㅠㅠㅠㅠㅠ그리고 수액 때문인지 가슴이 너무 아팠습니다 -1일차 밤: 집 도착했는데 갑자기 통증이 1/4로 줄음 밥 먹고 약 먹고 잠들었습니다 -2일차: 어제보다 통증이…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더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21 좋아요 0
사실 하고 처음 6개월간은 진짜 이상했어요 그땐 이상한 줄 모르고 다녔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눈이랑 눈썹 사이가 가까운편이라 쌍꺼풀 하면 더 세보일까봐 못하구 있었어요 그리구 성형외과 가서 상담받아보니 너무 높게는 못하지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절개+눈매교정 받구 지금은 2년 지났는데 눈과 눈썹 거리가 문제가 아니었음을 깨달았달까 지금보면 눈 뜨는거 자체가 세보였던거였어요...¥_¥ 눈과 눈썹거리때문에 좀 남성적이게 보여…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