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돌아다니면서 글을 읽었는데요.
지방이식 하고나서 2~3달이면 다빠진데요.
저도 지방이식하고싶어서 병원에 물어봤거든요.
그런데 아니라고 그랫거든여. 거이 반영구적이라고해서
영구적일수도있다고 했거든요.
나이가 들어서 빠지는건 어쩔수없겠지만 영구적이라고하더라구요.
그런데, 2~3달에 빠지면 그게 뭐 영구적인지ㅡㅡ;
보톡스아닌가여?ㅡㅠ;
이상하네용 저는 관자가 워낙 꺼져있어서 거기는 생착율이 별로 안된다고 해서 그래도 계속 2차 3차 하고 만족할 때까지 할 생각으로 지방 넣었는데 2차는 스케줄이 안되서 1차후 다섯달까지 그냥 있었는데도 꽤 남아있던데. 저는 배에서 뽑았거든요 2차할때는 허벅지에서뽑았고(관자하기전에는 지방이 비대칭이라서 다른 병원에서 대칭을 맞춰주려고 볼에이식 했었는데 이번에 2차할 때 볼까지 더 볼록하면 좋겠다 싶어서 문의하니까 지금도 볼살이정도면 괜찮다고 해서 안했어요. 볼에 2차까지 했을 때로부터 1년지났으니까 저는 지방이식 괜찮다고 봐요.) 아니면 제가 생착율이 살벌하게 좋은가요..
평소에 거울을 볼 때마다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는 게 신경 쓰였어요. 앞에서 볼 때도 얼굴이 넓어 보이고 사진으로 보면 더 강해 보이는 인상이 있어서 콤플렉스가 컸습니다. 화장으로 가려보기도 하고 헤어스타일로 보완하려고 했지만 한계가 있어서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싶다는 생각을 오래 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병원을 알아보았지만 윤곽의정석은 다른 수술을 권하지 않고 윤곽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후기들도 꼼꼼히 찾아보고 상담을…
수술전에 눈이 너무 작은거 같고 눈이 서로 짝짝이라서 고민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얼굴 성형하는거에 대한 부담이 해도되나 할정도 혹시 잘못되면 어떡하지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지인이 아우어성형외과에서 하고 온 사진을 봤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잘되었다 여기서 라면 한번 상담 해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을 했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주셨고 여기서 해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께서 과잉진료만 없이…
나 이제 복부지흡한지 3개월차야
솔직히 이때까지한 시술 중에 지흡이 제일 만족스러워!
원래도 살이 많이 있는 몸이긴 했는데 ㅋㅋㅋ
일하면서 인생 최대몸무게 80키로까지 찌는거 보고 안되겠다싶어
식단도 해보고 시술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전혀 효과없었어…
그러다 어느예사 지흡 성공후기 보고 이거다 싶었지! ㅎㅎㅎ
바로 상담받고 수술ㄲㅏ지 진행했어!
처음엔 허리둘레 100이였는데 지금은 75됐어
몸무게도 지금 66키로까지 빠졌어! 대박이지…
첫수술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정말 매우 자연스럽게 됐고, 수술티가 전혀 안나는게 콤플렉스가 됐어요. 너무 티나게 될까봐 그랬던건데 수술하고 보니 제가 화려한 얼굴을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원장님께 화려하고 세련된 얼굴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저는 코와 지방이식을 생각하고 갔는데 원장님께서 광대를 해야 얼굴이 작아보이고, 귀족으로 입이 튀어나온 느낌을 없애야 한다고 하셔서 코재수술, 광대, 귀족, 눈 수술받게 되었어요.원장님 추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