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성형전에 반드시 생각해봐야 할 것!!!

낭만파 2007-04-05 (목) 00:02 17년전 2282
많은 분들이 성형에 관심이 있고

병원선택에 고심하시는 것 같습니다.

당연하지요 자기 얼굴, 인생 맡기는건데...아무한테나

맡길수는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저도 성형을 경험했고 결과가 매우 않좋아..고민하고

있습니다만...이렇게 고민하다보니..성형외과 선택에

대해서.. 뭔가 깨닫는게있습니다. 이걸 좀더 일찍

깨달았으면..... 아쉽네요..

성형외과 선택에 반드시해야 할 것은...

1. 광고는 절대 믿지 말라....

광고는 절대 믿으시면 안됩니다. 광고란 좋으점만 부곽시키도록 만들어지는게 광고 입니다.

광고의 목적이 무었입니까? 안팔리는거 잘팔리게 만드는거 아닙니까? 홈소핑이나 광고등에 혹해서 삿다가..후회하시는 경험 누구나 합니다. 광고는 사람들을 혹하게 하기위해 만드는게 광고의 본질입니다.
광고가 진실을 말해주지는 않습니다.

특히 의사들은 티비 출연이나...잡지(특히 여성지)에 나와서 이것저것설명하면서 은근히 간접 광고를 하는데요..티비에 나왔다고 잘한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제가 수술받은 의사도 병원홈피에 티비에 나온거 볼수 있게 해놓고 자랑하더이다...그렇지만 결과는 정말 않좋습니다.
엑스레이들고 다른병원가서 물어보면 이건 어깨넘어로 배운 수술이다 라는 말까지 들으니....

친구중에 방송국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어서 아는데요.."지금 티비프로를 만들려고 하는데..의사의 인터뷰가 필요하다"..라고 생각해봅시다...대한민국에서 젤 잘하는 의사 찾아가서 인터뷰하고 출연 시킬까요?

아닙니다. 자기 아는 의사 찾아가서 인터뷰하고 출연 시킵니다. 그러니 티비에 나온 의사는 반드시 실력이 뛰어난 의사라기보다는 인간관계(발이 넓은)의사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물론 실력있는 사람도 있겠죠..

2. 그병원의 후기를 지속적으로 잘살펴 보십시요...

후기가 없고 못올리게 만든 병원도 있습니다. 이건뭔가 문제 있는 겁니다. 제가 수술한병원도 제가 수술할당시에는 그랬거든요..지금을 좋은것만 올리게 하겠지만...
이점을 눈치 못챈게 아쉽습니다.
전에 다른병원 홈피를 여러날 유심히 보다가..후기에..당신땜에 나 결혼도 못하고, 인생 버렸다...이런 글이 올라온걸 볼 수 있었습니다...물론 잠시후 지워지더군요...
잘보면 이런것도 볼 수 있습니다.

3. 가장 중요하시만 사람들이 안하는 겁니다.
반드시..그리고 또 반드시...그 병원에서 수술받은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 보십시요...이게 가장 사실과 가까운 겁니다.
하지만 허위로 일반 사람인양 행세하며 병원홍보하는 브로커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꼬임에 넘어가면 안되지요..
그래서 수술 성공담도 중요하시만...실패담(?) 즉 않좋은 병원이 어디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건 정말 진실에 가까운 것이 거든요..
왜냐면 브로커가 자기병원 실패담을 말하지는 않을거 아닙니까? 그래서 실패담이 진실이라는 겁니다.

저도 제가 수술한 병원에 대해서 조금만더 알아봤더라면..그병원에서 수술한 사람을 수술후가 아니라 수술전에 만나봤다면....이렇게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나보다 먼저 그병원에서 광대하고 한쪽 광대뼈가 붙지 않고 떠있어서...볼처짐의 기미가 보이는 분을 만나본적 있거든요...

잘된 수술후기 정보도 중요하지만...결과가 않좋은 수술후기...병원 정보도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요..

성형사실이 창피하고 숨기고 싶어서..자기가 생각한 병원에서 실제 수술한 사람을 만나보거나.. 물어보지 않으려는 분들이 많은데...
자기 인생이 걸린일에..그정도는 당연히 해줘야 하는것 아닐까요?

저도 제가 수술한병원에 대해서 좀더 알아봤다면..이렇게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짝퉁 심은하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1
|
의견참여 2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가슴확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비앤영 김인상 원장님께 코젤코 + 화살코교정 + 콧볼축소 받은지 2주차입니다~ 몇년동안 수술 고민하다가 드디어 코끝 수술을 받았습니다. 웃을때 화살코 처럼 코끝이 쳐지는게 너무 싫었고 옆모습이 항상 신경쓰였어요. 병원 몇군데 상담받아보고 ㅂㅇㅇ 에서 마지막으로 상담받았습니다. 저는 상담 받고 당일 수술을 바로 결정했습니다. 첫 수술이라서 너무 떨리고 긴장됐지만 원장님이랑 상담 실장님 믿고 바로 결제했습니다. 수술이 너무 빨리끝나서 놀랬고 제…
18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슈링크,윤곽주사랑 같이 맞으면 효과가 좋다했는데 나는 윤곽주사는 무서워서 안맞고 슈링크만 받았어! 일시적으로 효과는 있는 거 같은데 다음날 보니까 모르겠어.. 아프지도 않았고 자주 맞아야 그나마 효과 있을 듯 ?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3 조회 115 좋아요 0
주변 지인이 한번 맞아보라고 추천해줘서 턱보톡스 맞음 스스로는 잘 못 느끼겠는데 주변인들이 살 빠졌다고 다들 이야기함 그리고 사진이 잘 나옴…꾸준히 맞을듯! 광대있는 편이라 광대가 좀 부곽되지만 옆머리로 커버 가능한 정도라 만족 중 입니다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1 조회 275 좋아요 1
어느 날 찍힌 사진 속 매부리코를 보고 코수술을 갑자기 결심… 3군데 정도 발품 팔고 김진우 원장님 상담받게 됐는데, 그 이후 상담 취소하고 여기서 수술 결정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는데… 1) 우선 원장님 수술하는 라인이 맘에 듦 (미감 일치) 2)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물어봐 줌 (다른 병원은 본인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코를 제안) 3) 내가 원하는 방향의 시술 가능 + 원장님 자신감 (무보형물에 자연스러운 디자인…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176 좋아요 0
비더뉴에서 코수술 한 지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수술한 지 일주일 됐을 때는 피멍과 흉이 있어서 걱정이었는데 2주차로 넘어가자마자 피멍이 급격하게 빠졌어요~ 3주차부터는 붓기가 자연스럽게 서서히 빠지구 이제 잔붓기만 빠지길 기다리고 있어요! 처음에 원장님 상담하실 때 제 코랑 제일 비슷한 사진 전후를 보여주시면서 설명해 주시는데 이해가 쉽게 잘 됐어요. 제가 자연스러운 걸 좋아해서 원장님의 추구미와도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지금 수술한 지 한 달째인…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1 조회 224 좋아요 0
코코라인의원에서 김선구 원장님께 메부리코 수술 받았습니당 점점 자연스러워져서 마음에 들어요 코끝도 자연스레 내려와서 더 만족합니당 항상 코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친구들도 수술 너무 잘 됐다고 어디에서 했냐고 자주 물어봐서 좋아요
6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4 좋아요 0
멘토 스무스 좌 400 우 425 밑절 했어요~ ㄷㅅㅎ ㅇㅈㅈ원장님께 수술받았구 보형물만 제가 정해서가고 크기,절개부위 전부다 선생님이 추천해주신대로 진행했는데 진짜 만족도 18009503%입니다 ㅋㅋㅋㅋ 보통 흉터때문에 겨절 많이 하시길래 나도 겨절할까했는데...주말마다 아는분 카페에서 일을 도와드리고 있어서.....밑절로 진행ㅎㅎ 흉터관리방법도 잘 알려주시고, 후관리도 잘해주시는편이라 밑절이여도 흉터걱정은 별로 안하고 있어요 ㅋㅋ…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쁠리성형외과 댓글 2 조회 297 좋아요 0
수술한지 12주차 됬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워 주변에서 코 너무 잘됬다고 다들 어디서 했냐고 물어볼정도로 자연스러운데 라인이 너무 이쁘게 잘됬다고함 여러병원에서 상담받아봤을때 작은코 때문에 높이를 많이 못높힌다고만 하셨는데 쁠리에서는 코가 작아서 많이 못높히기도 하지만 코끝이 금방 쳐진다고 하셔서 귀연골이나 비중격으로 하기보다 자가늑으로 하면 쳐지지는 않고 튼튼할거라고 추천해주셨는데 하길 잘한것 같아 직반라인으로 높히기만 했는데 자연스럽게 복코도 교정…
6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28 좋아요 0
승모 떄문에 여름에 목드러나는 옷을 못입겠어.........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맨날 승모쪽이 뽈록 튀어나온게 넘 신경쓰여,,, 왜 연예인들 보면 직각어깨든데 다 마사지 하는걸까? 아님 어케 운동하길레 그럴까.. 필라테스라도 가야하나 운동도안하는데 왜 승모근이,,, 집에서 하는거 찾아보니까 마사지건이랑 승모근 크림있는데 뭐가 더 효과좋을까????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