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어느인생이야기

나난거빈 2016-07-04 (월) 10:58 8년전 327
https://sungyesa.com/new/free/115352
두서없더라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1994년생 올해 23살 남성입니다.
나라에서 제공해준 14평짜리 LH주공아파트에서 보증금250에 관리비 내고 부모님과 함께 살고있어요.
부모님 두분 모두 장애인이십니다.
아버님은 56살 지적장애2급+청각장애3급=중복장애1급 이시고 정상적인 사회생활 불가능하십니다.
어머님은 47살 정신장애2급을 가지고 계십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사회생활 불가능하시고요.
기초생활수급자로 지정되 매달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아주 어렸을때부터 수급자였어요.
수입은 3인 수급비 100만원남짓에 부모님 장애인연금 한분당 28만원씩 한달에 총 160만원을 받습니다.
그돈으로 공과금내고 생활비쓰고 남은돈은 조금씩 저금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그렇게 수년간 열심히 모은돈이 3천만원 정도 됩니다. 적금통장에 들어있는 저의 희망이죠.
한푼두푼 아끼고 살다보니 그정도가 되었네요. 장애인연금제도가 생기기전에는 저금은 꿈도 못꿨었는데
이제는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나라에 감사드립니다. 국민께도 감사드립니다.
다만 5천4백만원 이상 금융재산을 가지고있으면 수급자가 박탈되므로 5천만원까지만 모을 생각입니다.
저는 고등학교 2학년 학교를 그만두고 집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있는데요.
취업은 애시당초 포기했습니다. 지금 나라에서 160만원을 받는데, 제가 100만원을 벌면 60만원만 주고 150만원을 벌면 10만원만 주는 시스템이라 일하는게 아무런 의미가 없더군요. 160만원 이상을 벌면 수급자 탈락되고 혜택 박탈되고요. 설사 160만원 이상을 번다해도 직장을 그만두게 되면 재수급이 무척 어려운 시스템이라 취업을 한다는것은 생각도 못하고 있네요. 부모님도 모셔야하고요. 나라에서도 넌 군대가지 말고 부모님 모시라고 해서 군대도 면제를 받았고 그냥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부모님 노후(만65세이상)에는 장애인연금이 지금보다 두배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다행이죠.
그렇게 되면 장애인연금만 120에 수급비까지 합해 220이니 부모님이 풍족하게 노후를 보내시겠네요ㅎ
다만.. 제 미래가 걱정되더군요. 집에 빚이없고 돈을 모으고있으니 그거 하나 위안삼아 살아가고 있으나
평생 이렇게 살아야하는걸까? 부모님 돌아가시고나면 나 혼자 어떻게 살까? 고민이 많습니다.
두서없이 끄적거려 봤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고민해봐요.
의견 0  나도 궁금해요
신고
 작성자 비공개ㄷ
작성자 비공개

2,795,386
1,567,74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낌기리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537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748
|
의견참여 74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대표Dr.
황동연
대표Dr.
김형준
외 19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위버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일단 빠르게 하고 싶어서 자연유착을 해야겠다 생각을 했고 뭐든지 비용이 높다고 결과가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서 여러 군데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뭔가 여기가 기술 설명이 엄청 구체적이어서 방문하게 됨 근데 성형외과가 처음이어서 어떨지 몰랐는데 그냥 진짜 “병원”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처음에 뵀던 상담실장님이 본인 경험 얘기하면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마음에 들었음 그리고 그때 모양 잡고 앞트임 권유까지는 받았는데 그러면 비용도 두 배이고 난 그냥…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지방러가 코재수술한지 13일 되는날 아직 초기여서 걱정 많고 불안 하지만 잘되길 바라고 있고코 수술 전문으로 알아보고 발품도 여기 저기 많이 다녀 보고 결정한 병원 ! 코 재수술이다 보니깐 예민 해질수 밖에 없는데 뭔가 궁금하거나 이상이 있을것같을때 실장님 에게 연락하면 실장님이 일단 너무 연락이 안되서 답답함ㅠ 코 솜을 4일 동안해서 삶을 질이 너무 떨어져서 힘들었어 이제 코 속에 있는 실밥만 풀면 되는데 이때 까지 원장님 못봄ㅜ코 안에 실…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2 조회 119 좋아요 0
복부 지흡 3달 됐고 이제는 수영복도 입음 ㅎㅎ 젤 맘에 드는건 옆모습이랑 뒷모습이야!! 몸무게 지흡 전 61-> 지흡 후55로 내려갔고 허리둘레 지흡 전 82에서 지흡후 3달차 현재 70.5!! 나는 완전 만족인데 어때보여? ㅎㅎㅎ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04 좋아요 0
허엉무 골반지이 옆러 했구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힙딥이나 허벅지 옆구리는 절대 안빠지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결심..!! 의사쌤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해서 수술날 편안한 마음으로 받을 수 있었어용 ㅎㅎ 결과도 대만족합니당♡ 근데 확실히 배가 안나와야 효과가 극대화 되더라구용ㅋㅋㅋ 운동 열심히 해야할듯 ㅎ 붓기 다 빠지는 날이 기대가 됩니당♡♡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8 조회 115 좋아요 0
인모드 49000원 보고 갔는데 한부위 90000원이라고 그냥 결제하시더라 심지어 나 20대 극초반인데 슈링크 하라고 하심.. 괜찮다면서..ㅋㅋㅋ.. fx인지 포마인지 설명도 못듣고.. 강남언니 후기는 되게 좋았거든;;..?? ㅋㅋ..근데 이게 뭔.. 그리고 난 윤곽주사 전혀 설명받지 못했는데 인모드 끝나고 윤곽주사를 그냥 놓아버리셨어;; 윤곽주사 포함 시술도 아니였는데 말이지;: 인모드 턱라인 받겠다고 했는데 갑자기 인모드 끝나고 내 얼굴을 잡더…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0
소세지 눈이라 재수술 했는데 너무 맘에들어 그 전 수술이 워낙 망해서 흉이 많고 소세지 였는데 손품 발품 둘다 팔아서 후기 사진 딱 내 맘에 드는 곳으로 가서 만족했어 신사 ㅌㅇㅅ 대표원장님이 유명한데 난 다른 분 한테 받았어 그래두 너무 잘하심..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230 좋아요 0
코 수술한 지 벌써 2년이나 됐네 ㅋㅋㅋ 확실히 하길 잘한 것 같아 옆에서 볼 때 라인은 괜찮은데 앞에서 볼 때는 복코 교정이 좀 안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좀 아쉽긴 해 ! 처음에 수술 했을 땐 높이도 맘에 들고 얄쌍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코가 옆으로 좀 퍼지더라고 ,,,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2 좋아요 0
에이비에서 광대만 하고 4일째야.. 챙겨준 약도 정말 잘 챙겨먹고 혹여나 덧날까 틀어질까 죽조차도 아예 갈아달라해서 베라스푼으로 떠먹었는데 원래 수술 전보다 광대가 훨씬 커보이는게 정상인가..? 이상태로 많이 안빠질까봐 걱정 돼.. 그리고 수술 뒤에 밤마다 피가래랑 기침이 엄청 심한데 전신마취 부작용일 수도 있나? 목에서 나오는 피가 수술 때 부비동에 고였던 까만 피가 아니라 정말 새빨간 피가 계속 나오고 목이 너무 아파.. 지금 입이 안벌어지는 상태인…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티에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79 좋아요 0
웃을때 화살코 되는게 스트레스였고 제 본래 이미지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코재 승찬원장님 유명하신 이유가 있네요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