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적는 애들 다 여자 가슴 만져볼 일 없는 애들이니까 신경쓰지마...
내가 화장을 했는지 안했는지 이 핑크가 웜핑크인지 쿨핑크인지도 구분 못하는 애들이 가슴수술은 어떻게 알아보겠어?
성형은 자기만족이지 누가 돈보태준것도 아니고 지들 보기 좋으라고 한 것도 아니잖아~
보수적인 사람 아니면 좋아할 것 같아
예사가 걱정하는게 뭔지 알 것 같음 ㅜㅜ
나도 사실 내가 남자면 작은 자연 선택할 것 같긴하거든
타투한 것도 별로 안 좋게 보여서 나는 ㅜㅜㅜ
근데 이건 사람마다 다를 거고 더 좋아하는 사람도 분명 있을 거야 !! 자기 만족이 젤 우선이니 만족감 느끼면서 지내!!
저도 가슴했고 아예 티안나는 가슴은 아니예요 근데 그러고 나서 남자친구 여러명 만나봤는데 반응 ㅋㅋ 수술해도 무조건 큰 가슴이 훨씬 좋았습니다 일단 시각적인 게 전 훨씬 중요하다고 봐요 그리고 촉감? 이전에는 촉감이라고 만질 만한 것도 없었어섴ㅋㅋㅋㅋ 차라리 좀 가짜같아도 만질 면적이 있는 수술 후가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나도 가슴수술했어! 난 그저 가슴수술을 한 나일뿐이고 그게 싫은 남자는 내 삶과 맞지 않는 사람인거지 이해를 바라지도 않는다는게 내 생각이야 가슴수술해서 싫어? 그럼 나랑은 아닌거지 뭐 이런ㅋㅋㅋ 남친남편과 하루종일 맨몸으로 있는거 아니잖아 남이면 절대없는 일이고ㅋㅋㅋ 옷입고 볼때가 훨씬 많은대로 또 만족스런 부분도 많자나~ 내주변에도 슴수술하고 남자만나서 결혼 잘만하더라! 나도 잘 만나구이꾸! 인생이 바뀌니 자연스레 안하던 걱정스런 생각이드는걸 수도 있으니까 너무 속상해하지 않으면 좋겠어 :)
난 전애인이 작다고 나랑 관계는 하고 싶은데 가슴 보는거 싫어 하는게 너무 충격이 커서 트라우마로 수술 했는데 하고 나니까 한 번 만져 보더니 쳐다도 안 보더라 그냥 자연산 큰게 좋았던 거야 지금은 헤어졌지만... 내 생각도 자연 작은게 나은거 같아....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가슴에 보형물을 넣던 안 넣든 다 이해해주고 사랑해 줄거야 그렇지 않고 실망하고 그런 사람은 내 존재를 사랑하지 않는거겠지 인연이 아니니까 그런거라고 생각해야지...
교정하고 10년이 훌쩍 지났네요
당시 3년 철도 깔고 고생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롯백 앞 메디컬 센터에 있을때부터 쥬디스태화건물
그다음 이루미 건물까지
승승장구 축하드립니다
교정은 아주 잘끝나서 만족 스럽지만
매번 갈때마다 기다리고 기다리고
한두시간은 기본이라 너무힘들었구요
손만대면 돈입니다
서비스를 바라진 않지만
칫솔하나 그냥주는법이 없어서
다음엔 다른 병원으로 갈거같아요
30대 되서 눈가 주름이 거슬려서 한 번 맞아봤는데 왠걸 지우개로 비운거마냥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눈웃음이 심한 편이라 웃을 때 주름때문에 나이들어 보였는데 몇 배는 젊어보였어요.
근데 두번째 재시술 받았을때는 효과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내성이 생긴건지 처음이랑 다른 곳에 주사를 놓으신군지.. ㅠㅠ 원래 이렁가요?
23년 2월 18일 상담받으러 방문
실비 이야기하면서 비염수술 하면 환급이야기해서 첫수술 790 주고 함
부목떼니까 콧대옆쪽 튀어나와있고
살이 좀 까맣고 패여있었음
바로 주사맞기는 어렵고 경과를 지켜보자해서 한 3~4달 주기로 코 상태보러 방문함 (지방에서 서울로)
23년 10월 18일 갔더니 이제는 주사든 수술이든 가능 할것같은데 주사는 안될것같고 개방해서 진피 넣는 수술 권함
그런데 여기서 나한테 중요한건
수술비는 무료이…
코가 길어보이는건 비순각 교정만 잘해도 느낌이 많이 바뀐다고 해서 비순각교정 잘하는 곳으로 써치해서 찾아봐써욥!! 상담리스트도 그렇게 참고해서 정했고 저는 평소에 화장 하는것도 좋아하고 화려한 옷을 입는것을 좋아해서 또렷하고 화려한 그런 느낌을 원했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을 한대희원장님이 잘 알아주신거 같아욥!!!
코 길이 때문에 얼굴도 더 길어보였는데 수술 받으면서 높이, 길이 바뀌면서 분위기도 완전 바껴서 좋은거 같아욥!! 수술 전에는 또 살짝 매부…
눈밑 다크는 뭘해도 해결이 잘 안되고
내 코는 필러맞았었는데 별 효과도 못보는거같아서
눈밑 개선하면서 코 성형 같이 했어
상담때 노윤서 사진 들고갔거든 이런코 하고싶다고
눈밑 재배치하면서 코 필러 제거하고 연골 쓰는쪽으로 수술계획 세웠고
빠른날짜로 수술 잡아서 바로했어
느낀점 하나는 필러따위 하지말고 걍 성형하세요 라는거야
필러 제거하는게 좀 귀찮고 힘든거더라구 ㅠ
난 ㅇㅇㅅㅊㄷ에서 했구 친구들도 병원정보 많이 물어보던데
난 진짜 원장…
뭉툭한 코는 쉐딩으로도 해결이 안되고
걍 도저히 손쓸 방법이 없어서
열심히 돈 모아서 성형했다
짧은코케이스여서 짧은코 교정하면서 기증늑썼어
코끝 둥근걸 선호하는 편인데
이왕이면 콧구멍도 안보였으면 해서 상담때 이부분 많이 어필했어
수술하기 직전까지도..............
처음 일주일은 좀 힘들더라
붓기나 멍도 미칠거같고 숨쉬는것도 힘들고 잠자는것도 힘들어서
처음엔 이거 왜했나 후회하다가
지금은 안했으면 어쩔뻔했냐고 매일 얘기해
…
예전부터 광대가 튀어나온게 스트레스였지만 뼈를 건들이는 자체가 무서워 수술은 생각도 못하다가 사진찍을때 광대때문에 얼굴도 커보이고 볼패임도 심해보여 수술을 결심하고 성형 후기를 찾아봤어요.
그러던 중 윤곽의정석이란 병원을 알게 됐고 여러 후기들과 1인 윤곽 병원이라는점, 대학 병원에서 얼굴 뼈 재건 경험이 많은 오정 원장님의 수술 이력을 보고 상담을 결정했어요
병원에서 CT 촬영후 1차로 실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그 다음 원장님과 CT…
내 얼굴형은 땅콩형에 긴사각턱을 가지고있었어 애호박형이지 여기저기 발품팔다가 상담을 제일 디테일하게
해주신곳에서 수술날짜 잡고 바로 수술했어 참고로 이때는 7월 초였어 한여름이지ㅋㅋㅋ그런 말 있자나 여름에는 수술하지말라는말!!그치만 나는 당장에 꿈에 그리던 윤곽을 미룰수 없어서 진행했지 ㅎㅎ근데 님들 수술은 언제하던 빨리하는게 최고야...⭐️수술당일에 다시 한번 원장님이랑 상담하고 떨리는마음으로 수술하고 하루 입원하고 퇴원했어 ㅎㅎ친언니는 수술한거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