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0살때부터 지금까지 몸이고 얼굴이고 거의 다했어요
좋은건지, 수술한 티가 많이 없이 되었네요ㅠㅜ
가슴,안면윤곽, 눈(앞트임,뒤트임, 눈매교정,쌍수), 코, 각종필러 레이져리프팅.... 엄청 많이했어요
거의 뭐 실장보다 제가한 수술에 대해서는 잘 알아요
궁금한점 있으면 대답해 드릴게요!
[@엽려잉] 네 위에도 말했다시피 뒤트임은 부작용도 많다고 들었구, 붙는경우도 너무 많고, 안붙는뒤트임도 많이 나왔는데 위험하다 들었어요! 저는 하고 거의 바로 붙은경우라.. 눈이마르고 그런점은 없었어요 뒤트임의 가장큰 부작용이 다시 붙는다? 인거같아요 하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Sunny012] 코.. 진짜 추천한다!!하는 원장님은 제가 아는분중엔 없어요ㅠㅠㅠ 성형이란게 자기가 해보지 않은거라 당연히 남의말에 휘둘릴수 밖에없어요..물론 잘하는곳, 입소문 난곳이 좋겠지만 그중에서도 실장들 말이 너무 사기꾼?같은느낌 들면 거기선안하시는게 좋아요. 의사선생님과 무조건 상담해보시고, 자기가원하는코의 모양이나 스타일이 의사선생님이 해주실수있을것 같다! 하는곳에서 하시길바래요! 결국 자기선택입니다! 병원도 너무 많은곳 돌아다니면 머리만 더 아프고 결정장애 더 와요.. 최소3~최대5 정도만 상담받아보시고 결정해요! 수술 잘되길 바래욧!
무턱이랑 살짝 돌출된 입 때문에 윤곽수술을 고민하다가, 양윤돌에서 턱끝 전진술을 받게 됐어요.
2단 절골로 11mm 전진했고, 지금은 수술한 지 약 6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수술 직후 한두 달 정도는 턱 감각이 둔하고 말할 때 약간 어색했는데,
지금은 발음할 때 불편함도 거의 없고 감각도 대부분 돌아왔어요.
붓기도 초반에 비해 확실히 빠졌고, 둔탁했던 느낌이 많이 없어져서 지금은 거의 자연스러운 상태예요.
수술 전 사진을 보면 얼굴 라인…
5년 전에 하복부, 팔뚝 전체, 허벅지 안쪽 무한람스 3종세트를 했었다.
당시에 지방흡입을 안 했던 이유는 부모님이 수면마취를 극심하게 반대했기 때문이었고,
회복도 람스가 더 빠를 것 같다는 막연한 이유로 했었다.
람스 직후에는 멍, 붓기, 바이오본드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결과적으로 전부 없어지고 라인이 엄청 많이 정리되었다.
키 167cm 당시에 몸무게가 68kg, 현재도 62kg로 마른 편이 절대 아니지만
볼록한 부분을 정리하는 …
맨날 후기 써야지써야지 해놓고 미루다가 이제야 쓴다!!! 258일차 대충 8개월지난 후기야!
내가 이 병원 선택한 이유는 수술전부터 상담후기도 남기면서 고민하다가 재수술많고, 가슴만 전문적으로 하며,
무작정 크기만 크게 추천안하는 곳을 선택한 거였어!
병원: 글램외과
사이즈: 275cc
** 합유증 고려
수술방법: 이중평면, 겨절
* 병원 후기: 직원분들 너무 대문자진하게E 이신분드리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아!!! 대신 병원 …
20대 초부터 볼륨이 있는 몸매를 가지고 싶어했어요! 저에게는 약간의 숙원사업같은 늑김,, ㅎㅎ
그렇게 고민만 하다가 직업을 트레이너로 전향하게 되면서 더 많이 필요를 느끼게 되었고, 좋은 시기에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했던 병원은 안내데스트 선생님들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병원관리와 체계가 잘 잡혀있어서인지 믿음이 가서 병원 결정했던것같아요!
수술전에 궁금한 점들도 다 알려주시고 친근하게 맞이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한점 …
아웃백 조명 같은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항상 눈밑이 그늘져보여 땡큐성형외과에서 이호준 원장님께 눈밑지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생각보다 많이 아프지 않았고, 붓기도 금방 빠져서 마스크쓰고 출근하면 많이 티는안나요. 멍은 꽤 오래가고 노란멍이라 화장으로도 커버가 완벽히 힘들어요.
오랜고민이었던 눈 밑 꺼짐이 사라지고 다크서클도 완화되어 만족스럽습니다. 나중에 추가로 지방이식도 받을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수술하기 전에는 광대나 사각턱 때문에 사진찍을때도 그렇고 헤어스타일도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고 여기저기 병원을 알아봤는데 윤곽의정석은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하는데 엄청 자심감 있게 설명해주시니까 수술할때 잘못될것 같다라는 걱정? 생각이 전부 없어졌어요. 그래서 아 여기구나! 라고 생각이 되서 바로 예약했어요.
수술 전날만해도 기대되고 신나있었는데 당일날엔 정말 떨렸었어요. 특히 수술대에 누웠을때가 가장 긴장된것같아요. 긴장하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