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진짜 외모평균만 되도 그 다음은 내실이 더 중요해ㅜㅜ 외모로 돈벌어먹고 살 연예인들 진짜 극소수야 그리고 그런건 애초에 태어날때부터 정해져있어. 못생겼던 연예인들 걔네도 태어날때 골격은 괜찮아서 그렇게 된거야. 진짜 바꾸지 못할 부분에 계속 집착하지 말고 진짜 못생겨서 외모로 손해보는거 아닌이상 외모보다 중요한 가치가 훨 많아. 인터넷에선 외모가 제일 중요하다 하지만 세상은 인터넷 밖에 있어
외모 콤플도 콤플이지만..자존감이 낮아서 우울한 게 큰 것 같아서 그 마음 너무 공감된다ㅠㅠ 나도 자존감 엄청 낮거든.. 가끔씩 자전거 타고 바람쐬러 가거나 산책하면서 햇빛도 자주 보는 것도 도움이 되더라..사람마다 상황이 다르니까ㅠㅠ 기죽지 않고 자신을 사랑하게 되길 바랄게♡
흠 솔직히 운동 한번 제대로 배워보는 것 추천. 운동으로 내 몸 변화시키는 것도 재밌고(단 강박안생기게 재밌게하는거에 중점을 두기) 스트레스 풀리고 무기력한 것도 많이 사라져~ 무기력하다고 집에만 있으면 더 무기력해져 햇빛쐬면서 운동알아봐 헬스도 진입장벽이 높지 피티 제대로 받고하면 진짜 재밌어~
내가 보기엔 삶의 목적이 뚜렷해 보이는데? 예뻐져서 외모컴플렉스 벗어나고 사랑받고 싶은거잖아. 그 목적을 원동력 삼아서 열심히 운동하고 자기관리하고 성형도하고 후회안되는 23년이 되길바랄게. 지금 무기력하게 있는 그 순간조차 아까운거야. 성형하고 살빼면서 직장도 더 좋은곳으로 옮길준비하고 학생이라면 공부 열심히하고 후회없이 살아보길.
2년전에 했던 앞트임 때문에 눈앞머리 누호가 너무 심하게 노출되서 눈도 건조하고 몰려보이는 느낌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였는데 앞트임을 복원 해주는 수술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손품 발품 팔다가 알게된 병원이 시크릿성형외과 였고 제가 추구하는 자연적이고 과하지 않는 최선을 다하는 케어
과장된 다된다가 아니라 이건 솔직히 어렵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병원을 찾고 있었는데요 그런점에서 시크릿이 신뢰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시크릿에서 수술을 하게…
예전부터 무턱 때문에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필러를 맞아볼까도 생각했었지만 필러는 영구적이지 않고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고 느껴서 결국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턱끝 수술 후기를 찾아보니 인상이 확 달라지고 만족도가 높다는 글이 많아서, 저도 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 수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은 이유구강악안면외과를 선택했는데요, 처음 카페와 블로그에서 후기를 찾아볼 때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곳이라 상담을 받으러 갔습…
병원선정
병원 3개 돌았는데 첫번째 병원에서 자연유착+앞트 두번째 매몰+앞트+윗트+눈매교정 그리고 수술한 병원에서 절개+앞트+윗트+눈매교정을 추천 받아서 난 예전부터 풀리는게 무서웠어서 절개로 하고싶었었거등 그래서 세번째 병원에서 하기로 결정!
쌍수후기
수면으로 했고 수술시간은 2시간정도 였던거 같아 수술 후에 진짜 하나도 안아파서 병원에서 좀 쉬다 가라고 했는데너무 멀쩡해서 그냥 집에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집에 갔음! 수술 도중에 눈 떠보세요 …
상담해주신거보다 조금 작고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좀더 크게 할걸 했나 싶긴하지만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말안하면 모르겠다고 하신분도 많음.
큰붓기는 한 1주일에 거의 다 없어졌고 멍은 하나도없이 싹 없어지는데 한 2주. 그리고 큰붓기는 지금 사진을 보니 한 3 4개월~ 6개월까지 계속 조금씩 빠진거 같아.
이제 수술한지 거의 3개월이 돼가네요~
슬슬 수술한거 잊어가면서 수술전 일상생활로 되돌아오고 있어요. 땡김이는 그래도 시간만 나면 매일 착용하고 있어요. 입벌리기연습도 꾸준히 하고요.
얼굴형도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원래보다 많이 좋아졌죠? 이제 남 부럽지 않음 ㅋㅋ
이제 또 더 나아진 사진으로 돌아올게용!!
고민하다가 드뎌 지흡하구왔다 ㅜ
궁금한거있음 다 물어봐!
난 식단도 같이 하고 있어서 체중은 6kg 정도 빠졌어
그래서 더 만족스러운듯 ㅋㅎ
특히 복부쪽은 부작용이 잘 나타난대서
상담받을때 물음표공격 엄청 했었거든ㅋㅋㅋㅋㅋ
바본이나 살쳐짐 같은거 없냐니까
자연스러운거라고 솔직하게 말해주면서
후관리 어떤식으로 들어갈건지 등등 완전 자세하게 설명해주길래 바로 여기로 결정
붓기랑 멍은 1-2주차때 다 빠졌던 것 같아
멍은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