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수술 후 피호스 꽂은 자리 : 오른쪽 왼쪽 모두 붉고 튀어나온 흉터가 생겼어요. 여기 병원은 피호스 안꽂고 붕대도 안감는다고 하셔서 실력이 뛰어나신가보다 싶어 결정한 이유도 있는데...수술 후 깨어나 보니 피호스도 꽂았고 붕대도 감겨져 있었어요. >
사진이 옆으로 누웠네요. 어떻게 수정하는지 모르겠어요...아시는 분 조언부탁드려요.
시간은 흐르는데 차도는 없어서 갑갑해요. 찍어놓은 사진들을 보니 20일 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없어요.
혹시 저 같은 분 없나요? 저 같은 상태였다가 잘 회복되신 분 계실까요?
병원에서는 지금까지 해준 조언은 아래와 같아요.
1. 절개부위가 지금은 벌어져 있지만, 수술 후 두 달이 되면 새살이 돋아나고 벌어진 곳 없이 붙을 것이다.
2. 호스 꽂았던 자리의 붉은 색 흉들도 결국엔 거의 티 안나게 괜찮아질 것이다.
3. 귀 뒤의 흉터는 남을 수 있으나 간단한 시술로 없앨 수 있다.
4. 추후 남는 흉터는 재건술로 치료해 주겠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도 그대로 제자리에요. 다른 방법이 없냐고 재차 문의해도 시간이 해결해 준다고 하네요.
수술 후 두 달 되면 좋아진다고 했지만, 두달까지는 보름밖에 안남았어요. 그동안 좋아질 수 있을까요?
수술해주신 원장님 은퇴하신 후에? 아니면 저 할머니 되고 난 후에요?
머리도 못 묶고 다니게 되었어요 ㅜㅜ
벌어진 살들을 잘 붙이는 병원 아시는 분 계신가요?
흉터재건치료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창문보면 문득 뛰어내릴까 싶어져서 걱정이에요. ㅜㅜ
앞모습이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오른쪽 입가에 볼록하게 혹 같은 것이 생겼어요.
병원에서는 염증이니까 짜 주겠다고 하시는데 얼굴 더 망할까봐 걱정돼요.
얼굴 매끈해지려고 한 수술인데 혹이 남았다니요...ㅜㅜ
정말 의사들 너무 하네여
잘못된 수술은 인정하고 빨리 수습해주는게 우선이지 사람 몸에 문제 만들어 놓고 끝까지 발뱀하는 진짜 윤리적이지 못한 아주 나쁜 의사들.
본인들 얼굴에 .. 아니 본인 자식들 얼굴이 저렇게 망가져도 그렇게 할 수 있을까여?
정말 어디병원인지 알고 싶네요 ㅠㅠ
님 말대로 연골이 보일 정돈데 일반인인 제가 봐도 누가 봐도 봉합이 제대로 안 된 빼박 케이스 같은데요 의사 ㅅㄲ 존나 미친새끼네요 지들 과실 인정하면 배상해야 하니 끝까지 인정 안 하려 하는 거 같은데 걍 누가 봐도 문제 있어 보여요 아마 저대로 두고 살 붙어버렸으면 전형적인 거상 실패 부작용 다 나왔겠네여 힘내요
정말이지 속상하고 아플 마음을 가늠할 수도 없네요... 그 병원 의사가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문제를 인지하고 대응했더라면 그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았을텐데... 저라면 많이 원망스러울 것 같아요. 하... 의사도 진짜 몰랐다면 전문가 자격도 없고요. 일부러 잘못 인정하지 않으려고 방관한거라면 진짜 벌 받을 거예요. 마찬가지로 의사 자격도 없지만 인간 자격도 없고요! 입원하기까지 많이 불안하고 힘들었을텐데 고생 너무 많았어요. 조금만 더 힘내서 이식 잘 받고 회복하길 바랄게요.
와 이거 진짜 의료 사고아닙니까??????????????????????????????????????? 어서빨리 대학병원가고 진단서 끊고 변호사 선임하고 녹음기는 항상 소지하고 다니세요. 와 이게 무슨일이람,,,,,,,,,,,,,,,,,,이게 무슨 시간이 해결해 해결해 주기는 ,,,진짜 우리나라 법이 정말 개 쫒같네 진짜,,,너무화난다,,,, 아무리 돈이 좋아도 그렇지 이정도되면 최소한 병원에 묶어두고 자기들이 관리해 줘야하는거아냐? 그게 싫으면 환불해주고 보상해주던가,,,진짜 양심이 썩어 문드러졌네... 장담하는데 이거 좋게 안붙어요.. 빨리 제대로된 병원가서 치료 받으셔야합니다 . 일단 중대 재건의학과나 대학병원 성형외과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