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앞트임+뒷트임) 3달 넘은 후기
쌍수 후 나의 모습은 완전 다른 사람인거 같다…
주변에서 예전의 내 모습이 기억이 안 난대…
근데 1달차 2달차 보내면서 사건이 있어서 엄청 속상함
병원에서 1달이 지나고 경과를 보러 오라고 해서 간 날이였음.
사람 일이란게 한 달 전에 예약을 잡아도 어쩔 수 없이 못 가는 경우도 많잖…
일주일 전 쯤, 예약 때문에 병원에 전화를 해서 날짜를 바꾸고 싶었으나, 바꾸는 건 힘들다고 해서 시간을 바꿔 말씀 드려 간다고 했더니 알겠다고 하시더라고.
그래서 예약한 날에 바꾼 시간으로 갔더니 의사쌤들은 수술중이라고 하고ㅠ
나보고 기다라는건 당연하다는 식으로 예약 시간도 안 바껴있고, 한 시간 넘게 기다리다가 드디어 선생님을 만났는데, 경과는 한 3분? 정도 보고 바로 끝남. 개허무함.
여러분들도 병원 예약하고 병원에서 연락이 없더라도 꼭꼭 더블체크 하셔서 갔다오시길 바람…!
아, 그리고 경과 보러 가는 날에는 진짜 아무것도 안 하는거 알고 있으시길!
혼자서 뭐가뭐가 마음에 걸리니까 얘기 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갔는데, 그런거는 다 6개월 뒤에 말씀해달라고 하더라.
지금 눈꼬리가 절개한 방향과는 다르게 라인이 잡히고 있는데, 괜찮은거겠지…?
눈꼬리 라인이 처져서 자리를 잡는건 아닌지 걱정이다ㅠ
그럼에도 눈 수술을 엄청 맘에 듦!
예약과 실장님과의 상담 등 조금의 트러블은 있었지만, 병원 쌤들의 수술은 엄청나다는 점…!
(트러블이 있었지만, 마지막은 그래도 좋았음^^)
아직까지는 붓기가 있는게 확실하구, 눈 뒷트임한 부분이 빨개ㅠㅠ 화장을 하면 더 티난까…
저는 주변 지인들의 붓기보다 훠어어어엉ㄹ씬 빨리 붓기가 빠진 편인거 같음!
벌써 1년 뒤에 기대되는…!
근데, 벌써 라인이 얇아졌어ㅜㅜㅜ 아 뭔가 그래도 두꺼운거 같으면서,,, 음…
라인이 두꺼운걸 원하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진짜 너무 두껍다 싶은 정도로 잡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라인은 수술하기 전에 의사쌤들이 나랑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으로 잡아주시니 믿고 맡겨도 좋아!
저는 제 눈에 너무너무 만족하구, 다른 지인들이 다른 병원에서 쌍수한 거 보다 천배는 잘 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