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헤어라인의 핵심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6-25 (화) 10:40 4년전

이마가 너무 넓으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기 어려운 것은 물론이고 얼굴도 커 보여 전체적인 비율도 안 좋아 보이고, 다소 남성적인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이 경우 이마축소술을 통해 적절한 비율의 이마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이마가 넓고 헤어라인이 높은 경우 이마축소술로 헤어라인을 아래로 이동시켜 이마의 크기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술로는 즉각적이고 영구적으로 이마의 크기를 줄일 수 있으며, 헤어라인의 모양을 고르게 만들어 줄 수도 있습니다.

이마축소술은 모발이식과는 달리 헤어라인 자체를 아래로 이동시켜 짧은 시간에 수술이 가능하며 즉각적인 효과를 냅니다.
절개해서 이동을 시키지만 고정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봉합만으로 영구적인 효과를 유지한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수술 시 헤어라인 모양에 따라 맞춤 디자인하므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흉터가 드러나지 않고 회복기간이 짧다는 것 또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헤어라인 위치를 교정하면 한번에 약 2cm까지 이마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마축소술은 보통 두피를 박리한 뒤 위치를 조정해 엔도타인이라는 고정 장치로 고정시키는 방법으로 수술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고정 기구 없이 봉합만으로도 영구적인 효과를 내기도 합니다.

고정기구를 사용하지 않으면 수술 후 이물감이 없고 붓기도 거의 생기지 않는데, 이러한 방법으로 수술을 하려면 충분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715,022
1,887,87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