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축소, 넓은 이마만?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4-23 (화) 11:31 4년전

한국인의 이상적인 이마 높이는 여성의 경우 5.5~6cm , 남성의 경우 6~6.5cm 으로, 이마는 얼굴 전체의 비율과 이미지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넓은 이마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이마를 겉으로 드러내지 못하고 앞머리로 가리거나 또는 이마로 가리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이마가 지나치게 넓을 경우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할 수 없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커 보이거나 길어보이면서 노안으로 보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넓은 이마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은 이마축소술로 콤플렉스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마축소술이란 이마가 넓고 헤어라인이 높은 경우 헤어라인을 아래로 이동시켜 이상적인 이마의 높이를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이마축소술은 이마가 넓어 보이는 경우 이외에도 이마모양(헤어라인)이 비대칭이거나 또는 라인이 둥글지 못하고 각진 경우, 이마 라인(헤어라인)이 M자 모양으로 되어있는 경우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에 있어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 이마모양(헤어라인)에 따라서 적합한 모양으로 절개 디자인 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 입니다.
또, 과거 일반적으로 이마축소는 엔토타인이나 고정나사를 사용하여 두피를 고정하는 방법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였지만 이물감이나 고정기구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환자분들을 위해 최근에는 고정기구 없이 봉합만으로도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정기구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수술 후 이물감이 없고 붓기가 거의 없어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헤어라인 모발이식처럼 수개월 동안 경과를 기다기다리지 않고 수술 직후 그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간단한 수술방법과 짧은 수술시간,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이마축소술은 바쁜 직장인분들도 부담없이 수술을 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의의 숙련도, 수술 방식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신중한 선택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96,719
1,572,92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