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주사의 한계를 뛰어넘는 레인보우주사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3-02-28 (화) 10:18 1년전

안면윤곽을 변화시키는 방법에 있어서 얼굴뼈의 형태를 바꾸어주는 안면골 윤곽 성형술을 제외한, 얼굴의 연부 조직을 주사 요법을 통하여 변화를 시켜주는 방법을 주로 윤곽주사라고 합니다.

레인보우주사는 기존의 윤곽주사와는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레인보우주사를 개발한 취지 자체가 기존 윤곽주사의 한계점으로부터 나오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레인보우주사라는 표현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레인보우주사란 제가 여러 전문의 선생님들과 많은 연구 끝에 개발한 지방분해주사입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윤곽주사 계통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20년 가까이 안면윤곽 수술과 안면거상술에만 매진하던 과정에서,
얼굴에서도 부위별로 지방층이라든지 진피층 등의 조건이나 성질이 굉장히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많은 시행착오 끝에 얼굴 연부조직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복합주사 포뮬러(Injection Formula)를 직접 고안하였습니다.

따라서, 제가 사용해 본 주사 성분들 가운데에서 분명히 가시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성분들을 조합하여, 성분 비율을 조절하여 1회 허용량의 1/10이하로 조합해(임상적인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복합적인 포뮬러를 고안하게 되었고 연부조직의 조건을 바꾸어 주는 주사 포뮬러도 부위별 지방이나 진피층, 그리고 근육의 조건에 따라서 차이를 두는 것이 필요하겠다는 결론에 이르러 직접 복합주사 포뮬러를 고안하게 되었습니다.

포뮬러의 정확한 성분 비율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레인보우 주사는 생리식염수에 7가지 성분이 부위별 다른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고 ‘TSJMNF’로 나누어 각각 관자(T), 이중턱(S), 불독살(J), 광대 협부지방(M), 팔자주름(N) 부위에 특화되도록 제조하였습니다. 특히 F는 스테로이드를 투여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개발했습니다.

레인보우주사는 주사 특성상 주사 깊이와 주사 간격, 지점별 주사 용량이 굉장히 중요하며 부작용 없이 최대한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레인보우 주사의 작용기전과 연부조직의 특성을 이해하는 숙련된 집도의가 몇 가지 중요한 부분을 충분히 교육 받은 후 시술해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232,225
2,102,04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