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축소는 물론 눈매까지 또렷하게 만드는 바이나리수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10-19 (화) 09:37 2년전

이마가 넓어 이마축소를 생각하는 분들 중에서도 특히 또렷한 눈매까지 같이 갖고 싶은 경우라면 바이나리수술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바이나리수술은 헤어라인을 최대한 내려 넓은 이마 면적을 축소하는 이마축소술과 처진 눈썹을 당겨 올려 또렷하고 생기 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눈썹거상술을 함께 진행하는 수술입니다.

내려오는 헤어라인만큼 좁아진 이마를 완성하는 통해 만족을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눈썹과 쌍꺼풀라인의 거리가 일정한 상태에서 이마를 좁히는 경우에는 시원한 눈매의 이미지가 줄어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노화로 인해 헤어라인이 뒤로 밀리면서 이마가 넓어지는 경우에는 눈썹 역시 아래로 떨어지면서 처진 눈매를 갖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마 면적 전체를 줄이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고 동시에 시원한 눈매를 유지하고 싶다면 바이나리수술이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이마축소술을 필요한 만큼의 피부만 절제해 헤어라인의 하방 이동만을 통해 이마 넓이를 조절하지만, 바이나리 경우에는 여기에 눈썹의 상방 이동까지 이뤄져 이마를 효과적으로 줄이면서 또렷한 눈매는 물론 더 나아가 얼굴까지 작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나리수술은 미국 유명 성형외과 저널에도 실릴 정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빠른 회복은 물론 두번 절개할 필요 없이 한 번의 절개로 두 가지 증상 모두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선택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연스러운 바이나리수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기존 헤어라인을 살려 맞춤 절개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개인 특성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이 필수적입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181,240
1,562,64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