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광대축소수술 이후 계단 현상이 없으려면?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6-29 (화) 14:00 2년전

작은 얼굴과 적절한 볼륨감이 이상적인 미의 기준으로 자리 잡히면서 어려 보이는 얼굴을 연출하기 위해 안면윤곽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작고 입체감 있는 얼굴은 아름다워 보이고 더욱 어려 보이면서 부드러운 인상을 줘 호감형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작은 얼굴을 만들려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인은 대부분 평면적인 얼굴에 광대뼈 부위가 지나치게 발달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다이어트나 마사지 등으로 해결하기 어려워 광대축소술로 이를 개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대축소술은 말 그대로 광대뼈 부위를 축소시키는 수술입니다. 광대뼈 자체가 발달해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해당 부위의 뼈를 절골해 광대뼈축소술을 통해 얼굴의 윤곽을 교정합니다.

하지만 광대축소수술은 수술 이후 계단 현상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이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대축소술을 진행할 때 앞광대에서 광대뼈아치까지의 연속성이 유지되도록 수술하게 되면 광대축소술로 앞광대의 볼륨감은 살려주고 얼굴폭은 줄이면서 절골 부위의 단절로 인한 계단 현상이 없습니다.

광대뼈축소술은 특히 “어느 부위를 어떻게 줄이는지”에 따라 수술의 결과가 달라지고 계단 현상과 같은 부작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대뼈축소술에 많은 경험과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023,631
667,79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