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넓은 헤어라인과 처진 눈꺼풀을 한번에 개선하는 방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3-30 (화) 11:32 3년전

최근에는 동안 얼굴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단순히 젊어 보이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작은 얼굴과 생기 있고 또렷한 이미지를 원하는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피부가 아래로 처지면서 눈매 또한 달라지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이마축소와 눈매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과 수술을 받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넓은 이마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이마축소술을 시행하고, 눈꺼풀이 처진 경우에는 눈썹거상술을 시행합니다. 하지만 특히 중년층의 경우에는 잦은 수술은 부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에 바이나리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바이나리수술은 헤어라인은 내려서 이마를 축소하고 처진 눈매의 리프팅을 한번에 진행하는 수술입니다. 수술 이후에는 이마 면적이 축소되고 얼굴은 작아지면서 또렷한 눈매를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이마의 피부를 당기기 때문에 주름 없는 팽팽한 피부까지 가질 수 있고, 넓은 이마가 줄어들고 얼굴이 작아 보이기 때문에 동안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별도의 고정기구 없이 봉합만으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회복기간이 빠릅니다.

바이나리수술은 젊고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헤어라인에 최대한 맞춰서 디자인 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날 수 있는 등 바이나리수술은 의료진의 기술력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술 전 병원을 선택할 때는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수술을 진행하는지,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병원인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219,154
1,941,63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