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얼굴형에 따라 수술법이 다른 광대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3-23 (화) 10:58 3년전

아름다운 외모를 이루는 많은 조건 중에서도 광대는 얼굴의 전체적인 비율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광대가 과도하게 발달된 경우에는 얼굴이 커 보이고 인상이 강해 보이기 때문에 이를 개선하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광대뼈축소술은 얼굴의 입체감은 유지하면서 얼굴의 폭을 좁혀 줄여 어리고 생기 있는 모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광대뼈를 축소하는 것이 광대뼈 수술이 아닌 본인의 얼굴 형태, 특히 발달 된 광대뼈 중에서도 어떤 구성이 발달 되어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광대뼈의 윤곽을 줄이기 위해서는 광대뼈를 구성하고 있는 체부와 관골궁의 발달 정도를 체크 후 이에 맞는 광대뼈축소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위 사진에서 파란원으로 표시된 부분이 광대뼈의 체부이고, 붉은색 원으로 표시된 부위가 관골궁의 부위입니다.
광대뼈의 체부가 발달된 경우에는 광대뼈의 체부와 관골궁의 후방부위를 모두 완전 절골해 고정하는 광대뼈 축소 수술법을 시행합니다.
반면 관골궁이 뒷쪽으로 벌어진 경우에는 광대뼈 체부는 부분 절골하고, 관골궁의 후방 부위를 완전 절골한 후 벌어진 관골궁을 안쪽으로 보아주는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이처럼 광대뼈축소술은 본인의 얼굴의 형태에 따라 어떤 부분을 줄이느냐에 따라 수술법이 다르게 진행됩니다. 따라서 광대뼈축소술을 시행하기 전에 3d-ct 촬영을 통해 본인의 광대뼈의 발달 정도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광대뼈축소술은 광대뼈의 발달된 부위를 과하지 않고 적절하게 줄여 줄 수 있는가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윤곽성형에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광대뼈축소술을 받아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608,526
770,91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