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 모양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는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3-02 (화) 11:26 3년전

증명사진을 찍거나, 직업상 올림머리를 해야 한다면 이마를 신경 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마가 넓고 헤어라인이 고르지 않다면 부자연스러운 인상을 주고 얼굴이 커 보여 남성적인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시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 한정적이고 단순히 머리로 가리는 것만으로는 인상을 개선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이마축소술을 통해 이마의 비율을 조절하고 헤어라인을 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술은 헤어라인 자체를 아래로 이동시켜 이상적인 높이로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모발이식과 달리 수술시간이 1시간 내외로 짧고, 회복기간 역시 짧습니다. 뿐만 아니라 흉터가 드러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마 라인을 완성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발이식과 다르게 머리카락이 자랄 때까지 몇 개월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이마축소술을 위해서는 단순히 두피를 밑으로 내리는 이마축소가 아닌 각각의 이마 모양에 따라 헤어라인을 본인에게 맞춤으로 디자인해 절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마가 지나치게 넓은 경우에는 이마 좌우 끝부터 헤어라인을 따라 맞춤 절개를 후 두피를 밑으로 이동시켜 봉합해야 합니다.
이마 양 끝이 움푹 들어가 M자 이마나 비대칭 이마, 각진 이마의 경우에는 이마 좌우 끝부터 헤어라인을 따라 맞춤 절개한 뒤 두피를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이마 라인을 밑으로 내려 봉합합니다.

이마축소 수술은 넓은 이마가 고민인 경우 이외에도 긴 얼굴을 갖고 있는 경우에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양악수술만으로는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 힘든 얼굴이라면 광대와 이마축소 수술을 병행한다면 만족감 높은 결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즉각적이고 확실한 방법으로 이마를 줄이고 얼굴의 균형을 맞출 수 있어 최근에는 이마축소술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에 맞는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의료진이 이마축소 분야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안전한 수술 시스템을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하고,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의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181,240
1,958,00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