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턱 부위의 살이 많은 경우의 턱 라인 개선 방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0-07-28 (화) 11:07 3년전

얼굴의 정면 모습에서나 측면 모습에서 턱선의 마무리는 턱끝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턱끝에서 목으로 연결되는 윤곽이 불룩해 보이는 경우를 가리켜 흔히, “두턱”내지는 “이중턱”이라는 표현을 하는데, 턱부위의 지방이 많은 경우 얼굴 전체적으로 살이 찌고 둔해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중턱 현상을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턱밑 부위의 지방을 줄여주는 시술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턱밑 부위의 지방은 대부분 피하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피부 쪽 소절개를 통하여 피하지방을 흡입해 내는 방법으로 효과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첨부한 사진은 이중턱 지방흡입 후 3개월째 모습 변화로서, 수술 전과 수술 후 턱끝에서 목으로 연결되는 윤곽선의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만일 턱끝의 위치가 뒤쪽으로 위치한 무턱 증상을 동반한 경우에는 턱끝의 위치를 앞으로 이동시키는 무턱수술과 이중턱 지방흡입을 함께 시술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중턱 지방흡입은 턱끝 아래쪽 부위를 통하여 가는 캐뉼러(관)를 사용하여 지방을 흡입하는 시술로, 부분마취 하에서 10~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간단한 시술입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660,451
1,611,09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