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심부볼지방제거 시 제거해 내는 심부볼의 양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0-07-14 (화) 11:38 3년전

얼굴의 윤곽에 있어서 얼굴뼈의 윤곽도 중요하지만, 얼굴뼈를 덮고 있는 연부조직(근육, 지방, 피부 등)의 조건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얼굴 부위 연부조직의 조건을 바꾸어 주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들이 안면윤곽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얼굴에서 각진 부위의 윤곽을 두드러져 보이게 하는 저작근의 볼륨을 줄여주는 보톡스 시술이라든지, 얼굴 부위의 피하지방을 흡입하여 통통한 얼굴을 줄여주는 방법 등을 생각해 볼 수 있으며, 볼 부위의 통통한 윤곽을 홀쭉하게 하기 위해서는 심부볼지방제거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심부볼지방제거는 보편적으로 입안 쪽 절개(5~10mm)를 통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술시간은 10분 내외이며, 제거해 낸 본인의 볼지방을 수술 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첨부한 사진들은 실제 수술에서 제거해낸 심부볼지방의 모습들이며, 수술 후 제거되어 나온 본인의 볼지방의 양과 형태를 확인해 봄으로써 수술이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확신을 가져보는 것이 수술의 마지막 단계이리라 생각합니다.

보편적으로, 심부볼지방제거 수술에서 제거해 내는 볼지방의 양은 개개인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한쪽에서 평균적으로 4~5cc 정도의 볼지방을 주머니 채로 들어낸다고 이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494,140
776,34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앞굴기 2020-07-18 (토) 15:35 3년전 신고 주소
헐 신기하네요 500원짜리 크기랑 비슷하다니 생각보다 많네요 ㄷㄷ
     
     
수리황 2021-07-08 (목) 05:26 2년전 신고 주소
저는 오히려 생각보다 적다고 느꼈는데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