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썹이 처진 경우에 효과적인 이마축소술 방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0-05-26 (화) 13:04 3년전
헤어라인 모습에 따른 바이나리 수술 디자인과 모식도

<헤어라인 모습에 따른 바이나리 수술 디자인과 모식도>


눈썹은 얼굴의 윗부분에 위치하면서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주고 이미지를 결정하는 데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때문에 눈썹이 처지거나 비대칭인 경우 눈매, 이마, 미간 주름에 대한 고민도 복합적으로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눈썹거상술과 통해 교정이 가능한데, 과거에는 눈썹거상술이나 이마거상술이라고 하면 중년을 위한 수술이라고 여기기도 했으나, 요즘에는 시원한 눈매와 밝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눈썹거상술을 택하는 젊은 층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눈썹거상술과 함께 넓은 이마 및 이마 주름 개선을 위한 이마축소를 원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 경우에는 눈썹거상술과 이마축소술을 동시에 진행하는 바이나리 수술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내시경 눈썹거상 후 헤어라인이 뒤로 넓어진 것 같아 이마축소를 하신 분께서 눈썹이 너무 올라가 상담을 해오신 적이 있었습니다.
결론은, 내시경 눈썹거상을 하면서, 눈썹 부위를 잡고 있는 골막을 릴리즈 해 둔 것이 이마의 피부를 잘라내고 나서 타이트하게 장력이 생겨 눈썹이 올라간 것이었습니다.

때문에 눈썹이 처진 경우에 이마 축소를 원하는 경우, 눈썹 쪽으로는 이마 쪽의 일부를 박리하고 헤어라인 위쪽으로는 바깥쪽 박리를 하는 바이나리 수술을 시도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981,886
2,174,07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