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코가 가장 스트레스기도 했구..
이번에 마침 시간이 딱 나서 잇츠비에서 복코 수술 받고 왔어용!!
제가 코피가 심할때는 하루에도 몇번 날 정도로 예민하기도 하고..이런 코는 일반적인 성형외과 원장님한테 맡기기에는 걱정이 커서 인터넷 엄청 찾아봤는데 저같은 코는 확실히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좋고 1인 병원에서 해야 수술하고 관리 잘해준다고 하더라고용?
상담 때 원장님도 위험도가 있는 상황이라고 하니까.. 진짜 선택은 잘한것 같아용!!
수술은 기증늑이랑 실리콘 썼는데 원래 실리콘 안넣으려다가 넣게 된거라 첨에는 살짝 걱정도 있었어용.. 부목 하고 있을때는 모양이 너무너무 궁금하고 붓기도 심한편이라 진짜 병원에 카톡 얼마나 했던지ㅜㅜㅜㅜ
실장님이 산책 열심히 하고 물 많이 마시라고 해서 진짜 그거 두개만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ㅜㅜ 붓기에 좋다고 해서 젤리 형태 제품 사서 먹고 그랬어용!! 비염 수술도 같이 해서 그런지 코가 막혀있어서 잘때 넘 힘들었음..ㅜ
지금 딱 2주 넘겨서 속에 있는 솜 다 빼고 왔는데 숨 처음 쉴때 진짜 행복했어요!! 아직 코 안쪽에 붓기랑 눈쪽 붓기가 좀 있어서 화장하거나 이럴때 불편하긴 해용..ㅜ 그래도 부목빼니까 시원하기도하고 앞모습은 붓기 좀 더 빠져봐야 알겠지만 옆태는 코 확실히 높아져서 엄청 만족스러워용ㅎㅎ 제가 기록용으로 찍어둔 사진도 다른 분들께 공유 한번 해볼게용!! 저 이정도면 코 수술하고 회복 잘하고 있는 편 맞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