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10기 :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결투 > OTT찾아삼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934

OTT찾아삼만리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10기 :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결투

Crayon Shin-chan the Movie: The Storm Called: The Battle of the Warring States
평점
4.8
평가 9 건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10기 :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결투
이유는 모르겠지만 먼 옛날로 되돌아간 짱구. 도착하자마자 무사들의 전쟁과 정치가들의 음모에 끼어들고. 좌충우돌 짱구가 역사를 바꾼다!

댓글목록

김****님의 댓글

김**** 작성일
별점 평가

마지막에 비룡이 총에맞아서 죽었는데 짱구가 달려가서 흔드는 장면이 나오는데 너무 슬펐습니다. 비룡은 죽을 운명이였는디 짱구에 의해서 목숨을 건졌기 때문에 운명을 피하지 못하고 결국 죽는 결말을 맞이 하였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겸****님의 댓글

겸**** 작성일
별점 평가

개인적으로는 9기보다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과거 이야기부터 미래로 이어지듯 철없던 짱구가 아픔을 겪으며 점차 성장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볼때마다 마지막 장면은 눈시울이 시큰합니다. 리뷰 적다보니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미****님의 댓글

미**** 작성일
별점 평가

옛날 시대의 감성을 볼 수 있었던 영화. 연이 아가씨랑 장군의 결말이 너무 슬펐다. 또 짱구네 집 마당에서 과거로 돌아가는데, 여러 극장판 보면 짱구네 집 마당에는 굉장히 특별한 힘이 있나보다.ㅎㅎ

i****님의 댓글

i**** 작성일
별점 평가

짱구 극장판 중에서  어른 제국 포함 손 꼽는 명작인 것 같다. 옛날 그림체인 것도 맘에 들고 스토리 전개도 꽤나 감동적인 부분들이 있다. 참고로 일본 영화로 실사화까지 되었다고 들었다.

사****님의 댓글

사**** 작성일
별점 평가

이건 진짜 레전드였음. 어릴 때 봤을 땐 그냥 웃기기만 했는데, 다시 보니까 감동이 장난 아님. 특히 짱구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싸우는 장면에서 이상하게 눈물 남. 개그랑 액션 밸런스가 완벽했음. 짱구 극장판 중에서도 완성도 진짜 높음. 웃기고 감동적이라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음.

거****님의 댓글

거**** 작성일
별점 평가

짱구 극장판 중에서도 손 꼽히는 수작이라고 생각함.. 근데 다른 편들에 비해서 좀 덜 유명한? 가장 영화같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편이었고.. 나는 초기 짱구 극장판들에서 은근하게 느껴지는 특유의 음습하고 약간 싸늘한 느낌이 좋다. 어른의 만화같은 그런 느낌.

구****님의 댓글

구**** 작성일
별점 평가

이유는 모르겠지만 먼 옛날로 되돌아간 짱구. 도착하자마자 무사들의 전쟁과 정치가들의 음모에 끼어들고. 좌충우돌 짱구가 역사를 바꾼다!
작품 정보처럼 짱구는 강렬함과 감동을 동시에 주는 것 같다

다****님의 댓글

다**** 작성일
별점 평가

짱구 옛날 극장판이라 좀 특유의 무서움이 있음. 뭔가 어린애들이 보면 한번씩 트라우마 남을 것 같은 장면이 있음. 옛날거라 그런가 어른들용 극장판 같음. 요즘꺼는 안그러던데..

잉****님의 댓글

잉**** 작성일
별점 평가

가슴뭉클해지는, 어른제국의 역습에 이어 또 다른 감동의 느낌을 주는 짱구 극장판은 짱구가 그저 어린이 가족용 애니메이션에 그치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가 강렬히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